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https://youtu.be/zyMMvPlgjVU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potlight: Room Escap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반응형

목욕탕 탈출 게임인 OFUROooBA 라는 일본에서 제작한 약간은 약빤듯한 느낌을 주는 게임입니다. 남자 목욕탕에서 청소 아르바이트하는 여학생이 실수로 창고에서 잠이 들고일어나 보니 이게 웬일입니까 많은 남자들이 웃을 벗고 몸을 씻고 있는데 당황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우리 순진한 아르바이트는 신속하게 변태로 취급당하지 않으려면 나가야 하지만 나가는 문마다 비밀번호가 설정되어있어 도무지 나갈 수가 없는데 하지만 우리 똑똑한 아르바이트 여자아이는 비밀번호를 알기 위해 주위의 시설물들과 숨겨져 있는 숫자들을 찾아 나서면서 하나둘씩 힌트를 얻게 됩니다.

 

컨트롤은 마우스로 모든작동

얼마나 힘들게 아르바이트를 했으면 아르바이트하다가 잠이 들었을까요? 아무튼 여주인공은 어떠한 수를 써서라도 꼭 나갈 수 있도록 주위의 힌트를 하나둘씩 수집하여 출입구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탈출해야 합니다. 마우스로 상 하 좌우로 이동하면서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면 참고들 하세요. 나오는 숫자나 이상한 문자는 전부 힌트라고 보실 수 있는데 놓치지 마셔야 합니다.

정말 남자 목욕탕 같은 배경의 모습인데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욕탕에 들어가 어찌 저 앞을 뚫고 갈 수 있을까 생각을 하지만 우리 주인공 죽자 살기로 비밀번호를 찾아 나서면서 이상한 도구들을 작동하게 됩니다. 첫 단계 출입문의 비밀번호는 욕탕 안에 들어가 있는 세 명의 아저씨들 머리에 쓰여있으므로 아저씨 들 머리를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이렇게 숫자를 알아낼 수 있는데 세명 모두 클릭해보세요.

 

세 명의 아저씨 머리에서 세게의 숫자를 알아냈다면 그다음은 욕탕 출입문으로 몰래 걸어가 세게의 숫자를 다양한 방식으로 조합을 해야 하므로 약간 짜증 난다고 나 할까요 그래도 3자리니까 다행히네요. 힌트는 솔질히 저도 잘 모르겠는데 아무리 이해를 하려 해도 도무지 알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플레이 동영상을 보았는데도 영상을 올린 장본인도 이해를 전부 못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큭큭 정말 리얼하게 중요한 부위를 깨끗하게 닦고 있는 대 이상하게 생뚱맞게 개구리가 왜 있는 걸까 그리고 앞에 할아버지 등에 종이 네게 가 붙어있어 클릭해보지만 아무 반응 없는데 중요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 곳인데 여러 개 놓아져 있는데 클릭하면 세 개의 모양을 유저들께서는 알아내 실수가 있으므로 세계의 모양은 머릿속으로 암기해야 합니다.

이렇게 도기들을 뒤집으면 세계의 표식을 알아낼 수 있는 표식을 암기하신 다음다음 칸으로 넘어가신 다음 파친코 게임처럼 준비되어 있는 기계로 가서 똑같은 세계의 모양을 나타나게 하면 사다리 아이템을 준답니다. 바로 이게 사다리 아이템을 주는 파친코랍니다. 세로로 도기에서 나온 세계의 모양을 똑같아 만들어 주신 다음 하단에 있는 대머리 할아버지를 누르게 되면 좌측에서 이상한 아저씨가 나와요.

이상한 아저씨가 나오면서 사다리 아이템을 사용자한테 전해주는데 사다리는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므로 인벤토리에 간직하고 높은 곳을 오를 때 꺼내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필수로 제일 먼저 사다리를 얻는데 신경 쓰셔야 합니다. 신호등처럼 3가지 색깔의 누름 버튼스위치가 있는데 이번 스위치는 누르는 순서에 따라 다른 무사히 클리어할 수 있으므로 이번 것은 직접 한번 알아보시도록 해보세요.. 힌트를 얻는 동한 재미난 사진들을 관찰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하는 사용자는 지루하지 않으실 거라 생각되네요. 모든 힌트를 어느 정도 찾았다면 비밀번호를 여러 방식으로 조합하여 번호 키를 누르시면서 문밖으로 빠져나가면 또 다른 문들이 있어서 다신 힌트를 찾아 나서면서 계속 반복 수행을 해야 우리 아르바이트생이 무사히 밖으로 나갈 수 있어요. 이상한 장치가 있는 대 모양을 새게 맞추면 사다리 아이템을 주는데 인벤토리에 넣어 다니면서 높은 곳을 이동하실 때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다리 사용 번은 인벤토리에 있는 사다리를 한번 클릭하고 이동하고자 하는 위치에 클릭만 하면 됩니다. 유저들께서는 겁에 떨고 있는 아르바이트생을 무사히 탈출시켜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