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아마 정말 재미있는 게임 순위로 따진다면 거의 최고이고 이만한 게임 찾기는 쉽지가 않을 명작이며 액션 슈팅을 자랑하는 슈팅 장르의 타격감 넘치는 게임입니다.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힙입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찾아왔답니다. 적들과 총을 사용을 해서 교전을 해서 모두 없애주는 미션을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전에 나왔던 버전보다는 다양한 아이템과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답니다. 적에게 강력하게 총을 쏴서 상대방을 맞히면 반동으로 튕겨나가게 되는데 이런 식 플레이를 진행함으로 연속으로 적에게 공격을 가하면 상대방을 밑으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 조작 방식 한데 키보드 방향키와 어택 하고, 점프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컨트롤방법
1인용플레이시 AWDS 폭탄총쏘기 :ZX
2인용플레이시 방향키폭탄총쏘기 :T,Y
관련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_D8TCcFK8Ps 

 
반응형
 

 

적들과 서로 전투교전을 하실 때는 항상 점프를 사용하면서 공격을 하시는 게 방어와 공격 둘 다 하실 수 있는 방법이라 설명드리고 싶네요.

뭐 다른분들의 노하우가 다들 있겠지만 제가 하루 플레이를 즐기는 동안 팁 아닌 팁인 거 같네요. 또한 여러 가지 변수들이 많이 작용하므로 확실히 많은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 건 친한 친구들과 함께 검 매이헴 2를 즐길 수가 있다는 거죠. 친한 친구와 실력대결을 한 컴퓨터 안에서 해보세요.. 누가 더욱 강한지 내기도 해보시고요.

 

공략 영상은 이번에는 크게 보시라고 확대해서 올려봤습니다. 아마 하단 부분에도 설명을 했지만 이 영상만 보신다면 지금 초기 시작하시는 분들께서도 감을 잡고 쉽게 즐길 수가 있을 겁니다.

더욱 새로워진 액션 슈팅게임을 즐겨보세요. 1인용뿐만 아니라 2인 용도 플레이 가능하니 친구들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악당들을 물리쳐보세요.

상대방을 아무리 공격을 하여도 안 죽는답니다. 상대방을 쓰러뜨리려면 반드시 게임 화면 밖으로만 내보내야 합니다. 총을 쏴서 상대방을 밀어내야 합니다. 강력한 총일수록 더울 뒤로 밀려납니다.

사용자는 친구들과 2인 플레이하시기젼 우선 컴은 컴퓨터랑 1:1 해보세요. 이기기 힘들어요 컴퓨터 컨트롤 대박 잘하거든요 컴튜터를 무난히 이길 수 있는 실력 키울 때까진 2인용 하지 마세요.

제각기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데 강력한 대미지를 자랑하는 만큼 총 쏘는 속도가 느리답니다. 일반 권총은 총알 수도 상당히 많고 신속하게 사격을 할 수가 있지만 대미지가 너무 약하답니다.

 

전작보다는 확실히 재미를 느낀답니다. 많은 무기들이 등장하여 여러 방법으로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어요. 또한 다양한 스테이지가 더욱 많아져 게임 재미를 더해 간답니다.

게임방식인 1:1로 상대방과 대결하여 8점을 내는 자가 우승하는 방식입니다. 실력이 비슷한 사람들끼리 하면 1점 내는대도 상당한 시간이 요구되는 게임입니다. 한마디로 컨트롤 싸움이지요.

게임 화면 보시면 얼음 맵이에요 얼음 위에서 전투를 벌이는만큼 상당히 미끄러워서 이동할 때마다 쭉쭉 밀려나는 게 느껴지니 방향키 조금씩 움직이세요.

이번 맵은 너무 협소하답니다. 제대로 한방만 맞아로 낭떠러지로 떨어진답니다. 각 사용자들도 자신 있어하는 맵이 생긴답니다. 그 맵에서는 항상 좋은 성적을 내셔야 합니다. 친구들과 게임할 때는 플레이어가 제일 잘하는 맵을 골라하세요.

싱글모드를 하면서 각 주어진 스테이지를 무사히 클리어하면 꽉 잠겨있던 다음 스테이지가 열린답니다. 플레이어가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시면 아무 미션이나 마음 놓고 들어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검 메이햄 게임 자체가 총 쏘는 게임이다 보니 FPS 좋아하는 분들 강력 추천합니다. 타격감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고 무엇보다 컨트롤을 잘하는 내에 따라 승부가 가려지는 게임이니까요.

게임 단순한 것 같지만 결코 단순한 게임은 아닙니다. 머리로 생각하면서 타이밍을 확실하게 노려야 하는 게임 입니. 한 번의 제대로 된 타이밍이 사용자의 승리를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모든 전투는 게임 화면 보시는 것처럼 점프를 반드시 활용하세요.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총 쏘는 게임에서도 상대방과 만나서 총질할 때 점프하면서 공격하잖아요 똑같다고 보면 됩니다.

둘이서 할만한 게임 참 많은 게임 유저들이 사용하는데 필자 또한 1편부터 사용하였답니다. 확실히 재미있고 모든 사용자들에게 즐거움 만들 안겨주는 게임 이랍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3편을 직접 할 수가 있을 거 같네요. 출시하자마자 바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월비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