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완벽하게 보안을 갖춘 교도소에서 주인공이 감시망을 뚫고 교도소 박으로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교도소 안에는 각종 장애물과 레이저 감지 센서가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출입구에 도달 시 잠겨있는 문은 열쇠를 획득하신 다음 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타이밍 잘 맞춰서 레이저 감지센서를 잘 피하시고 제한시한 내에 출구로 빠져나가야 각 스테이지를 무사히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진행 도중 교도소에 갇혀있는 수감자를 모두 구해내셔야 합니다 최종 미션 목표는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죄수들을 탈옥시키고 무사히 출구로 빠져나와야 합니다. 총스테이지는 15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양한 스테이지를 사용자는 환상적인 컨트롤을 사용하여 교도소 밖으로 탈출하세요 조작 방식이랑 게임 난이도 어려움 전혀 없습니다.

캐릭터가 너무 작게 보이는 게 약간 단점이긴 하지만 스릴 넘치는 진행방식이 사용자를 즐겁게 만든 답니다. 이번 감옥 탈출 게임하기는 사용자의 컨트롤이 아주 중요시되는 게임입니다.

각종 장애물들을 재빠른 판단력으로 헤쳐나가야 합니다 정말 스릴 넘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데 기대하셔도 좋아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이해하기 쉽게 위에 동영상을 올려놨어요. 한번 보시고 어떤 식으로 컨트롤하는지 장애물은 얼마나 만은지 보신 다음 게임을 하게 되면 도움이 될 거예요 그렇게 어려운 게임은 아니니 편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반응형

 

플래시 게임 중 탈출 게임이라는 장르가 꽤 많은데 제가 여태까지 해왔던 것 중 스릴만큼은 지금 소개드리는 탈출 게임이 최고라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단 한순간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답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 어느 게임이던 첫판은 식은 죽 먹기죠 레이저 센서 3개만 잘 지나가면 클리어한답니다. 약 3초 간격으로 레이저 센서가 작동합니다. 시간 잘 파악을 한 후에 하나씩 이동해주시면 돼요.

이 게임을 하시는 사용자가 실수로 레이저에 닿으면 다시 초기부터 이어서 게임해야 합니다. 그리고 재한 시간이 있어요 제한 시간 내에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지 못하면 게임 초기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감옥 안은 온통 레이저 센서들이 움직이는데 이상하게 죄수들을 감시하는 교도관들은 전혀 보이지 않는답니다. 아마도 너무 자동화를 믿고 있는 것 같아요 사용자는 아무도 없는 틈을 타서 계속해서 출구로 빠져나가세요.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점수를 받게 되는데 미션들을 클리어 시간에 따라 점수가 달라진답니다 사용자는 최고 기록 경신을 위해 빨리 이동하여 미션을 클리어하고 많은 점수를 받아보세요.

주인공은 어떠한 일이 있어도 그 스테이지에서 감옥에 갇혀있는 죄수들을 데리고 탈출해야 합니다. 만약 죄수들을 안 데리고 출구로 이동하면 미션 클리어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필수로 죄수 데리고 가세요.

죄수는 사용자가 가는 길 계속 죽지 않고 잘 따라온답니다. 각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중반 정도 가시면 난이도가 확실히 차이가 난답니다. 더욱 많은 레이저 센서와 다양한 함정 및 트랩들이 많이 설치돼 있습니다.

죄수들을 탈옥시키려면 열쇠가 필요합니다 열쇠는 게임 맵에 어느 한 부분에 있습니다 우선 열쇠를 조심스럽게 각 트랩을 이동하여 습득하셔야 합니다 그 습득한 열쇠로 감옥에 갇혀있는 죄수를 풀어주는 거죠.

정말 나쁜 게임입니다 사용자가 범죄자 편이 드니까요~ 뭐 그래도 게임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게임에서는 신도 될 수 있고 범죄자도 되고 대통령도 되고 무엇이던 다되는 거 아니겠어요.

아마 사용자는 한번만 플레이하셔도 어느정도 게임룰을 잘 이해 하실거라 생각되네요 간단한 조작방법과 간단한 게임플레이 방이식니까요. 초기 시작하더라도 약 5분이면 인터페이스를 마스터 한답니다.

저는 가끔식 심심할때 한번식 플레이 하는데 은근히 집중력되고 중독성 강한 플레시게임 입니다. 스트레스 많이받고 짜증나시는 분들 이게임 해보시면 다른생각 절대 못합니다.

지금 위에서 하는 감옥탈출 게임하기에서는 다양한 트랩들이 사용자를 감옥을 탈출하는 것을 방해를 하는데 하지만 사용자의 환상적인 마우스 컨트롤로 마음껏 난간을 해처나갈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무슨일이 있어도 탈출 시켜주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