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릭트래픽 for Kakao라는 게임젠에서 개발한 단순하면서도 독특한 주제를 가진 카톡게임이 등장했네요. 도로에서 여러가지 자동차들을 사고가 나지않도록 두뇌를 잘 회전시켜 컨트롤을 진행하면서 진행하는 귀요미스타일의 자동차게임입니다. 정말이지 출근길이나 퇴근길 자동차 막혀서 짜증나시죠 플릭트랙픽을 즐기면서 심각한 교통체증을 날려보내세요. 사용자는 사고없이 오랜시간동안 원활한 교통이 되도록 컨트롤 해보세요.

플릭트래픽 for Kakao 플레이영상및 리뷰



플릭트래픽 게임 하시려면 우선 티스토어 접속하셔서 사용자가 직접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용량 얼마되지 않으니 신경안쓰도 됩니다 그런다음 간단한 카카오톡 계정 로그인 하시면 바로 게임 가능합니다.



플릭트래픽은 컨트롤 게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빠른 순발력과 사용자의 판단력이 많은 점수를 낼수있답니다. 물론 운도 있어야 하는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터치 하는 느낌이 남다르 답니다 드레그하여 바로 빠르게 진행되는 자동차를 보면 속이다 후련하답니다. 모든 교통체중을 이런식으로 클릭하여 빠르게 이동시킬수 있으면 올마나 좋을까요.

플릭 트래픽을 플레이를 진행하시는 사용자는 매이매일 출석하세여 하루둘어와 출석체크시 다양하게 많은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까요.

이벤트를 진행하는기간 은 5월21일부터 5월31일까지 장작 열흘간 플릭트래픽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답니다.


옵션창을 통해 각기능을 성정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게임 상단 오른쪽보시면 빨강색 호르라가기 5개 보일거에요 사용자가 게임 한판진행 할 때마다 빨강색 호루라기가 하나씩 소도됩니다.


사용자는 캐시를 충전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상점에서 구입해 보다 원활한 게임진행을 하실수 있습니다 플릭트래픽  가격대는 위에 화면나온 것 처럼 많이 구입할수록 보너스가 더욱 주워 진답니다.



친구초대를 많이 해주새요 매일 모자란 호루라기를 바로 얻을수 있답니다 친구 초대 한명당 빨강색 호루라기를 지원받는답니다. 참고로 호루라기는 5개만 맥스이니 친추 받는거 모두받기 하지마세요.



메세지 보관함입니다. 친구들끼리 메세지를 보낼수가 있다고 하네요. 3일동안 보관이 가능하며 최대 25개를 보관처리 가능하다고 합니다.


플릭트래픽 게임시작전 두개의 맵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둘다 아무거나 하셔도 상관없어요 난이도 비슷하니까요 부담없이 하나 고르셔서 게임 진행하세요.



게임진행 방식은 사차선의 사거리에서 각종자동 차들을 터치 드레그를 통하여 빠르게 지나가게 하는방식의 게임입니다. 시간내에 많은 자동차가 이동할수 있도록 사용자는 빠른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게임진행중 플릭트래픽 차량을 클릭한다음 원하는 많큼 드레그하세요 드레그가 길어질수록 더욱 많은 점수를 획득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위험한 상황에서는 이동하는 자동차들을 클릭하여 멈출수있답니다.

위험한 상황에서 멈추면 콤버가 끈긴답니다. 자동차를 빠르게 드레그하면 이동하실때마다 콤보가 하나씩들어난 답니다 콤보가 많아 질수록 더욱더 많은 점수를 사용자는 획득할수 있답니다.

게임은 사용자가 다른자동차와 부딪히면 게임이 바로 끝난답니다 게임 종료후 최종스코어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주간 마다 랭킹이 변화되는대요 1등 할수있도록 노력해보세요.

 

게임 진행하다 보시면 특이한 차량들이 있답니다 특이차량들은 사용자가 아무리 드레그하여도 이동속도가 현저히 드린것도 있고 또는 이동되지 안는 자동차도 있다는점 참고 하세요

어때요 분홍색의 자동차를 길게 드레이하니 저렇게 화살표가 늘어나내요 뒤에는 너무빨라서 그런지 공간이동 한것처럼 하얀 원형을 이루고 있답니다.플릭트래픽 플레이시에 조심할것은 절대 앞에 가는 자동차와 충돌하면 안되요.

간단하게 즐길수있는 플릭트래픽의 경우 평점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즐길수 있는 상당히 재미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인거 같습니다. 너무 게임을 어렵게만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단순함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M_플릭트래픽 for Kakao.apk [드롭박스]|접기|

 (Flick Traffic).part1.rar

 (Flick Traffic).part2.rar

 (Flick Traffic).part3.rar

 (Flick Traffic).part4.rar

플릭트래픽 for Kakao.apk [드롭박스]


게임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24일 (금) 현재 버전: 1.06  카테고리: 아케이드 게임 설치 횟수: 50,000 - 100,000 지난 30일 크기: 40M

해당 추출파일의 경우 변조된 결제,결제크랙,크랙,버그판이 아닌 플릭트래픽게임에서 추출한 순정파일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