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이번 작품이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이라면 1편 먼저 즐기고 오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해당 작품은 싱글 플레이 전용으로 누구나 손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진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의 경우에는 대부분 마우스로 조작 가능해 누구나 간단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고, 각 미션마다 특색 있는 적들의 등장으로 플레이를 하면서도 긴장감이 계속됩니다.

난이도 또한 세 개로 나뉘어 있는데 가장 낮은 난이도부터 플레이해보세요. 적군과 아군 성 앞에 동상이 하나씩 있습니다. 서로 동상을 공격하여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는 본진 앞에 있는 동상을 보호하고 상대방 동상을 병력을 보아 전력을 다해서 쳐부숴야 합니다.

공격을 위해서는 병력은 자원을 꾸준하게 채취하여 많은 병력들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컨트롤이 많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상황에 적절하게 맞춰서 공격하고 방어하고 타이밍을 잘 맞추신다면 마음껏 최고 스테이지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공략도 있는데 참고하셔서 플레이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TICKMAN WAR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일꾼들을 이용하여 자원을 생산하고 모아놓은 자원으로 여러 가지 병력들을 생산해서 적들과 전투를 벌여 승리하는 방시의 게임 정말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확실히 스틱 워 1보다 이번 게임이 월등히 재미있는 것 같아요. 초기하시는 분들도 그렇게 어렵지 않은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니까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초기하시는 분 게임 10 정도 투자하시면 거의 모든 것을 마스터할 수 있는데 걱정 말고 진행하세요. 전략 게임이라 해서 손이 그렇게 많이 안 갑니다.  

현재 진짜 재미있는 게임 화면은 일꾼들이 광물을 채취하고 있는 모습이며 자원은 크게 2가지로 돼있습니다. 스타와 똑은데 자원 두 가지 있는 것은 많은 자원이 필요한 것은 광물이랍니다.

사용자는 꾸준하게 일꾼들을 자원 생산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적들이 밀려와 일꾼들을 공격할 때에는 자원 채취를 그만두고 성안 쪽으로 도망가게 하세요. 일꾼 죽으면 또다시 생산하려면 돈 아깝잖아요.

자원이 어느 정도 모았다면 이제 병력들을 다양하게 뽑아주세요. 궁병 창병 많이 뽑아주시는 게 상대방과의 전투에서 승리를 하는데 큰 차지를 한답니다. 특힌 창병은 높은 방어력을 자랑한답니다.

궁병은 항상 뒤에서 아군 병력 화력을 지원해준답니다. 방어력이 너무 약한지라 전방에 배치하면 간단한 적에 공격에 바로 녹아버리고 말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궁병 앞에는 검병이나 창병은 필수랍니다.

싸움은 적을 만나면 자동으로 싸우지만 플레이어가 직접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체력 항상 보시고 체력 조금박에 없는 유닛을 아군 성으로 후퇴시키세요 성안으로 들어가면 자동으로 줄어든 체력을 다시 올려주니까요.

적군의 동상을 파괴시켰답니다. 우선 적군과 전투를 하려면 풍부한 자원 생산과 병력이지만 빠른 승리를 원하신다면 먼저 병력을 신속하게 생산하고 적군 진형으로 가 일꾼들을 죽여주세요. 그럼 더욱 승리를 신속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스테이지 어느 정도 지나면 적들은 상당히 공격면이나 방어면에서 강해지느대요 진짜 재미있는 게임 화면처럼 무시무시한 보스급 들도 나타난답니다. 한방 맞으면 체력 절반 이상씩 달아요 반드시 일점사 해야 합니다.

  자원 생산을 얼마나 신속하게 생산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나뉜답니다. 빠른 자원 생산이 빠른 병력보충과 동일하며 병력 하나하나 가 중요시됩니다.

스타크래프트처럼 자원 생산하고 병력 뽑고 상대 진형에 가서 일꾼 방해하시고 약간 비슷한 면이 있어 더욱 게임 재미를 높인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