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손전등 어플/후레쉬 어플의 종결자인 플래쉬라이트 - Tiny Flashlight ® 여러가지 위급한 상황에서나 일반적으로 어두운곳에서 손전등이 없을때 상당히 유용할게 사용할수 있는 안드로이드앱입니다. 솔직히 이 앱만 있다고 하면 일반적인 가정에서는 손전등이 필요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부가적인 기능으로 위급상황에서 sos기능이나 차량고장시 경고등 그리고 경찰등기능이 있어서 위급상황에서 상당한 도움이 다재다능한 앱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안드로이드 손전등 어플 종결자 플래쉬라이트의 자세한 앱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추출한 Apk파일또한 하단에 올려드렸습니다.

플래쉬라이트 - Tiny Flashlight ® 앱리뷰및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손전등 어플의 종결자인 flashlight의 메뉴의 모습입니다. 일반적으로 손전등기능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 다양한 기능들을 상황에 맞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가장 유용한

기능은 일반적인 후레쉬기능이겠지만 위급상황에서 빛을 발하는 sos 텍스트기능과 갖가지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해당 기능들을 간단하게 보시도록 하시죠.

플래쉬라이트 - Tiny Flashlight 를 동영상으로 잘 소개한 유투브영상입니다.


플래시 등불기능입니다. 가장 흔하게 사용하는 기능중에 하나죠. 자신의 스마트폰의 LED후레시를 지속적으로 켬으로써 암흑속에서 손전등기능을 할수가 있는 가장 대표적인 기능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화면등불기능인데요. 이 기능은 아마도 일부 스마트폰에 led후레쉬가 장착되지 않은 스마트폰에서 요긴하게 사용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화면을 가장 환하게 밝혀서 led후레쉬보다는 밝지는 않지만 그래도 손전등 대용으로 사용하시기에 충분한 기능입니다.


등산이나 바다낚시좋아하시는 분들께 꼭필요한 앱일꺼같네요. 긴급한 상황에서 자신의 위치를 알릴수가 있는 Textto morse기능입니다. 출력하고자 원하는 텍스트를 입력하신후에 Send를 누르시면 원하는 신호를 led라이트로 나타나게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껌벅임을 설정해서 led로 빛춰주는 Strobe Light라는 기능입니다. 좌우 바를 상하로 조절하여서 깜박임을 조절하실수가 있습니다.


차량고장시에 요긴하게 사용할수 있는 경고등기능입니다. 순차적으로 위아래 램프가 깜박거리면서 위급상황을 알릴수가 있습니다.


백열전구 기능입니다. 화면상의 백열전구 모양의 유리부분에서 빛을 뿜어져 나옵니다. 광량조절은 전구모양을 위로 드래그인할경우 밝아지고 아래로 할경우는 빛이 어두워집니다.


컬러등북기능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색상을 좌우로 드래그인 하신후에 고르신후에 해당색상으로 밝히는 기능기능입니다. 이역시 광량조절의 경우 상단에 소개한 백열전구와 동일하게 상하로 조절하실수가 있습니다.


경찰등기능, 경찰차의 싸이렌에서 나오는 여러가지 색상이 나오면서 싸이렌효과를 낼수가 있습니다. 위급상황에서 적절하게 사용하면 아주 요긴할꺼같습니다.


기본적인 앱설정을 할수 있는 항목입니다.







[#M_안드로이드 손전등 어플 APK|접기|

플래쉬라이트-139.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11일 (토) 현재 버전: 기기에 따라 다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