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카카오홈 런처앱이 등장했네요. 기존에 고런처,도돌런처와 비교해 비교적 가벼운게 특징인 런처인거같네요. 하지만 출시한지 얼마되지않아 테마의 종류들이 많지않고 여러가지 화면전환효과와 세세하게 조절할수 있는 항목들이 다양하지않아 개선이 필요한점도 꼽을수가 있겠네요. 그럼 카카오톡의 인기만큼 대중적인 앱으로 거듭날지 하단에 올려진 어플의 간략한 소개를 보시고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마리나 2013/05/18 19:15  수정/삭제  댓글쓰기

카카오홈 좀 올려주세요이게 어떤건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ㅎㅎ항상 감사합니다~!!

마리나님게서 요청해서 올려드리는 apk추출 앱입니다.

 KakaoHome 앱보기



카카오홈 KakaoHome의 첫시작페이지의 화면입니다. 카카오팀에서 제작한 흔적인 노란색상의 바탕화면이 특징이네요.


간략한 앱 작동영상을 찍어보왔습니다.


초기에 홈화면배치에 대한 설정페이지가 나옵니다. 이전 홈 화면배치 유지및 카카오홈 에서 기본 배치하는 화면으로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해서 사용하살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있는 110여가지의 무료 카카오홈 테마를 다운로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위화면의 하단바 파란색상의 보러가기를 터치하시면 자세한 테마항목으로 보실수가있습니다.



고런처 테마의 테마 선택화면과 흡사한데요. 아래로 스크롤링 해서 마음에 드는 테마를 선택하시면 해당 구글플레이로 연결해서 선택한 카카오홈 테마를 다운후에 적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터치를 한후에 받고자 하는 쏘녀의동물놀이 테마 페이지로 이동한 모습인데요. 설치를 누르시면 테마설치를 진행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다운후에 설치한 테마의 경우에는 내테마함에 자동으로 보관이 되며 여러가지를 다운받으셨으며 내 테마함에 들어가셔서 바로 테마를 적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홈의 주요기능들 설명입니다. 자주쓰는앱및 위젯 꺼내는방법및 크기설정하는 소개랍니다.


효율적인 폴더사용방법및 카톡및 카스소식 한번에 확인하는 방법


개성있는 테마 설정방법


스토어에서 받아본 이쁜 테마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일반적으로 고런처ex와 동일한 화면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점은 여러가지 깔맞춤의 위젯들이 함께 제공된다는점입니다.


테마에 잘어울리는 깔맟춤 위젯들의 모습입니다. 적용하는 방법은 선택후에 바탕화면에 놓을만한곳에 선택하시면 선택한 위젯을 사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홈 KakaoHome 기본 설정화면입니다. 위젯추가및/배경화면부터 해서 테마항목과 설정할수 있는 항목이 나타납니다.


설정할수 있는 항목입니다. 고런처의 경우에는 상당히 세세한 항목들을 조절할수가 있는데 해당 런처의 경우에는 꼭필요한 기능만 담아놓은 설정부분이라고 말할수가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남성분들께서 가장선호 할만한 블랙색상의 테마입니다. 출시초기라 아직 테마의 갯수도 부족하고 많은 기능적으로 추가해야할 사항들은 많은거 같은데 앞으로 카카오톡과 연계하여 런처시장에서도 커다란 영향력을 발휘할지는 지켜봐야겠네요. 추출한 apk파일은 바로 밑에서 받으셔서 이쁜 테마적용해서 사용을 해보세요.






[#M_카카오홈 KakaoHome APK|접기|카카오홈-5.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20일 (월) 현재 버전: 1.0.4 필요한 ANDROID 버전: 4.0 이상 카테고리: 데코레이션 설치 횟수: 100,000 - 50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