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현실감 넘치는 산뜻한 그래픽의 축구게임 플레이하기

상당히 실감 나게 경기를 할 수 있는 사커 게임을 올렸습니다. New Soccer라고 하는 작품으로 교체를 하였는데 원래는 플래시로 만들었던 작품이지만 어도비 플래시의 종료로 인해서 실행이 안되어서 어쩔 수 없이 바꾸게 되었습니다.

축구선수들이   경기를 벌이며 총 11명이 플레이하는 플레이를 4명으로 줄어들면서  빠른 드리블과 빠른 패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태클의 경우 아주 실감 나게 잘한답니다.

플레이하는 경기장이 작아 조금만 지나도 하프라인 넘어가는데 슈팅이 그만큼 잘 나온다는 이야기겠죠?  시간이 조금 짧다는 게 단점인데 한 경기당 1분 30초로 정말 짧죠.

90분짜리를 1분 30초 만에  끝내려니 하지만 그만큼 짧은 시간에 많은 재미를 갖춘 게임이라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조작방법

 
반응형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조금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뿐더러 한 팀 한 팀  치르면서 승부욕 또한 심상치 않게 생깁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  공으로 상대 골대를 향해 멋진 슈팅을 날려서 조금 이나마 더위를 식히도록 하세요.

최초 시작 시에는 PLAY 누르시고 그다음 팀을  택해주세요. 그런 후  컴퓨터 팀을 선택하시면 바로  시작합니다. 플레이 시간이  짧으니  꼭 먼저 득점하셔야 합니다. 선재 공격이 승리의 절반은 먹고 가니 말입니다.

 4명을 컨트롤하려니 정신없이 바쁘답니다. 공이 어디 있는지 헷갈릴 정도에 공격할 때는 몰라도 수비할 때는 화면 이동이 약간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든답니다. 각 팀마다 특별한 능력치는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캐릭터 모양만 틀린 것 같은데  개성에 맞는 캐릭터를 선정해 주세요.  캐릭터 더욱 멋있는 거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경기하면서 정말 많은 태클을 시도할수있는 대요 확실히 실감 나게 태클 시도합니다. 마음 놓고 태클을 무제한으로 해주시고 골키퍼한테도 해주세요.

컴퓨터는 필살기를 사용할수 있는데 필살기를 사용할 경우 화면이 바뀌면서 상당히 강력한 슈팅으로 연결됩니다. 필살기로 날아오는 공은 골키퍼들이 거의 못 막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공을 차지하면 우선 뒤로 살짝 빠진 후 상대 선수들을 따돌린 후 선수에게 짧은 패스만 하면서 상대방 골문 앞에까지 와서 슛을 쏘면 알아서 축구공이 골 대안으로 들어간답니다.

축구공을 몰고다닐때는 중앙 돌파하지 마시고 각 사이드로 빠져서 앞으로 나가시는 게 더 확률적으로 안전하답니다. 그런 다음 짧은 패스를 성공시킨 뒤 상대방 골문을 장악하시면 됩니다. 글은 여기까지 본격적으로 진행해보세요.

옵션 창으로 들어가 각 여러 종류 사운드를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팀 선수들의 공격 방식의 난이도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초기 경기하실 때는 보통으로 하고 하세요. 6개 팀 중에 마음에 드시는 팀을 선택하세요. 다음은 컴퓨터를 선정하시고요 싫다면 랜덤으로 컴퓨터를 고르실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모두 팀을 정한 게 끝나면 바로 경기가 시작됩니다.

각 필살기 게이지는 점수 밑부분에 있습니다. 슈팅을 하거나 골을 넣으면 조금씩 게이지가 올라간답니다. 사용자는 필살기 게이지를 빨리 채울 수 있도록 많은 슈팅을 해야 합니다.

특히 태클을 사용할 수 있는데 위험하긴 사용하여도 심판이 경고를 안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마음 놓고 상대방 선수에게 무한 태클을 걸어주세요. 일부로 상대방 선수에게 태클 걸어보았는데 웃기는 것이 2명의 선수가 동시에 넘어지네요. 그래도 경고는 안 받고 계속 경기 진행됩니다. 규칙 따위는 없는 축구경기인 것 같네요.

짜증 나고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고있으시분 축구게임을 다 함께 플레이를 해보세요. 몰입도가 강해서 컨트롤하느라 다른 거 생각할 시간이 없는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두축구 2  (0) 2017.04.13
점프게임하기- 스키점프  (0) 2017.02.15
달리기게임 점핑롱  (0) 2017.02.11
테니스게임-플래시테니스게임  (0) 2017.01.31
100m달리기게임 [전력질주]  (0) 2017.01.18
좀비축구  (0) 2017.01.11
플래시축구게임 [샤커스타]  (0) 2016.12.27
야구게임하기 [핀치히터2]  (0) 2016.1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