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재미있게 즐기수있는 슈퍼 펭귄Super Penguins라는 상당히 귀여운 안드로이드게임 입니다. 이번 슈퍼 펭귄의 게임은 문어에게 납치된 친구 펭귄을 구하기 위한머나먼 여행이 시작됩니다. 사용자는 게임 접속하여 귀여운 팽기을 컨트롤 해주세요 조작방법은 스마트폰을 좌우로 움직이면 팽귀에 따라움직입니다. 그리고 각종 장애물이 나올시 화면 터치하시면 점프하면서 장애물을 뛰어넘습니다. 거리별로 질주 달성 시 점수가 주워진답니다.게임 진행중 친구 펭귄을 구출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답니다. 하지만 문어에 부딪치면 화면이 문어가 쏘아댄 먹물에 가려집니다. 이 먹물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지워지는데, 아이템을 사용하면 즉각 지우기도 가능합니다. 문어 조심하세여 게임 난이도 상당히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템 쓰지않으면 장애물 뛰어넘가 살짝 걸려도 게임 종료되니까요 돈모으는건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기록갱신을 위해플레이 할경우는 런닝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사용한후 게임하세요. 추출한 apk파일은 드롭박스계정으로 올려드렸습니다.~~


 슈퍼 펭귄Super Penguins 플레이영상및 게임만나보기


달리기의 제왕 슈퍼팽귄 악당문어에게 붙잡혀간 친구팽귄을 구출하려 험남한 남극을 떠나는대 과연 슈퍼팽귄은 친구들을 무사히 집으로 내려올수 있을까요 그건 사용자 컨트롤에 달려있답니다.


사용자는스마프폰을 좌우로 움직이면서 최상의 컨트롤을 보여주셔야합니다 장애물이 순간순간 다양한게 많이 등장합니다 빠르게 맵이 움직이니 한눈절대로  파시면 절대 안됩니다.




게임 시작 누르면 여러가지 팽귄들을 사용할수 있는대요 처음에는 1마리박에 못사용해여 하지만 페이스북 좋아여 한번하번 1마리 팽귄을 더 사용 할 수 있답니다. 패이스북 한번 다녀오세요.


우리의 주인공 슈퍼뱅귄이 황금물고기를 잡아서 친구들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틈을타 몰래 처들어와 항금 물고기를 빼앗으려하지만 쉽사리 뺏기지 않는 팽귄들 이때다 하며 나타난 대왕문어가 친구들을 납치해가는대요 과연 슈퍼 팽귄 친구들을 무사히 구할수 있을까요.


 Super Penguins 부분 유료게임으로서 일종의 캐시를 사용해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확실히 아이템 사용한거랑 안한거랑은 차이가 많이 난답니다. 그렇다고 전부 캐시충전하라는 말은아닙니다.



캐시 충전안하고 충분히  Super Penguins 재미있게 즐길수 있답니다 일명 노현질 이라 칭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캐시탬스면 재미없다는 분들도 있답니다 아이템 하나하나 장만해가는 재미를 못느낀다내요.


사용자는 최상의 컨트롤을 발휘하여 최고의 스코어에 도전해보세요 기왕 게임하는거 최고점수 받은다음 1등 기록 갱신할수있잔아요  슈퍼팽킨 점수 잘나온답니다 조금만 가도 점수가 몇만점씩 더 올라가니까요.


게임 진행하면서 나오는 붕어는 많이 먹어주세여 그래야 나중에 모아놓은 금붕어로 다른 종류의 팽귄을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팽귄들은 모두다 재각기 능려이 틀리답니다 그리고  올라갈수롤 좋은 능력을 발휘하고요.


정면에  장애물이 나타났는대요 긴장하시고 너무 높아 보이면 옆으로 피하셔야 되요 괜히 점프하다가 게임종료 됩니다 팽귄이 너무 빨리달려 정신없이 장애물이 달려든답니다 긴장하셔야되요.


게임화면 보시면 슈퍼팽귄이 열심히 뛰어가는대요 앞에 장애물이 연달아 2개 나타나는대요 여기서 정말 중요하답니다 앞에있는 장애물을 넘을때 좀 뒤에서 넘어야 다음 장애물에 안걸린답니다.


 슈퍼팽귄이 달리기도중 동료 팽귄을 구출하여 무적 아이템이 나왔답니다 이제 지짜 무적 슈퍼팽귄이 된거져 막부티쳐도 된고 무조건 일직선 으로 장애물 다 뚤고 앞으로만 질주 하시면 됩니다.


상당히 난이도가 있는게임입니다 컨트롤 또한 스마트폰을 직접 조종해야 되니 적응 안되는 면도있고요 그래도 여러번 반복하시다보면 근방 익숙해져서 많은 스코어 남길거라 생각합니다.


옵션창에 들어가 음향효가, 배격음악을 on/off 기능 사용하시고 세계 언어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  Super Penguin 생각 보다 정말재미있답니다 지금 접속해보세요. 그럼 이만 게임 설명 마칩니다

지금올려드린 파일은 세이브파일및 돈 무한,버그,결제크랙판이 아닌 순정파일입니다. 

드롭박스 에러시에는 위에 올린 분할압축파일을 받아서 설치해주세요.



공유중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