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름이 아니라 명작 스마트폰게임 하나를 추천 하려고 합니다. 바로 엘가드EX 입니다. 기존에 엘가드 게임어플의 대규모 패치함으로써 엘가드EX 로 다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확실히 기존 엘가드 보다는 다양한 재미가 있답니다. 엘가드 기존부터 하신분들은 정말 좋아 할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 게임어플의 경우 MMORPG 온라인 게임어플로써 기존에도많은분들게 사랑을 받고 있었지만 이번 대규모 패치로 인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기존의 만렙을 상향시켰으며 여기에 화려한 타격감과 빠른 속도감을 늘렸으며 파티플레이를 위해 다양한 퀘스트와 보스전을 도입하였습니다. 그밖에도 색다른 아바타가 추가 되었으며 게임 재미를 더해간답니다. 확실히 그래픽만 보아도 전작에 비해 화려해 졌습니다 파티플레이를더욱 많이 강화 시킨것같아 보인내요. 더욱 강화된 파티풀래이를 통해 만은 유저들과 함께 사냥해 가면서 게임 플레이하세요 솔풀보다 함께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그럼 밑에서 더 자세한 엘가드EX에 대해서 만나보도록 할께요.


엘가드 EX 플레이영상및 리뷰보기


사용자는 게임을 하기위하여 최초 계정등록을 하셔야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계정을 생성할 수 있답니다. 계정생성 복잡하지 안으니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아주간단해요.

엘가드 EX 게임을 하기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게임을 받아 압축된파일을 사용자의 스마투폰에 깔아야합니다. 용량이 스마트폰치고는 많은 편입니다 압축을 해지하는대 시간 조금 걸린답니다.




기존의 게임에서 만렙이 풀리면서 최대 레벨이 상향되었고요 전보다 강력한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그리고 많은 스릴을 느낄만큼의 스피디함을 추가하여 더욱더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사용자는 로그인하셔야 게임가능하답니다 최도 등록한 이메일과 비빌번호를 넣으셔야 합니다  조금 번거럽지만 게임 정말 재미있으니 괜찬아요 로그인 하신다음 엄청 화련한 그래픽세계에 빠져보세요.

사용자는 접속할 서버를 선택하여 게임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가능한 사람 적은 곳으로 가서 하세여 혼잡한곳에 들어가서 하면 화려한 스킬사용 할때 화면이 끈길수도 있어요 특히 3G 는 더욱 심하고요.

캐릭터는 위게임화면처럼 멋진 남 여 케릭터가 있답니다 전부 각기 능력치가 다르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성별과 능력치를 보시고 캐릭터를 생성하세요 한번생성한 캐리터는 사용자와 언제나 함께하니 신중히 고르세요.



엘가드 EX 은 과거 버전과 동일하게 던전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요던전에서는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양해진 신규스킬이 기존사용자들에게는 아주좋은 소식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아이템제작, 물약 제조, 강화, 세공, 유저들간의,거래, 친구추가 및 목록에다가 아이템 링크라는게 생겨서 내가 갖고있는좋은 아이템을 자랑할수있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정말 많이 좋아졌답니다.

그리고 이벤트인대요 꼭 참석하세요 1주일 출석시 30큐빅, 2주일 50큐빅, 3주일 70큐빅을 주며한달을 채우면 150큐빅을 줍니다. 무시못할 갯수죠이렇게 한달내내 출석을 하면 최대 300큐빅까지 보상 받을수 있습니다.

엘가드 EX 확장판 정말 재미있답니다 완전 PC게임이나 다름 없답니다 절대로 그래픽면에서는 뒤지지 않습니다 사용자 여러분 화려한 스킬과 경쾌한 타격감 그리고 빠른 게임진행을 하고싶은 분들 지금 망설이지말고 접속하세요.





 엘가드 EX-2.apk


[버그및 결크등 변조된 파일이아닌 순정추출버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