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개발사 게임빌에서 개발한 신개념의 전략게임인 몬스터워로드라는 안드로이드 인기게임입니다. 여러 사용자와 결투를 하여 전투 경험치를 쌓아서 레벨업을하고 보상금을 보아 각종 아이템을 구입하며 즐기는스마트폰 게임입니다. 조작하는방법과 컨트롤은 상당히 간단해서 누구나 게임 한번만 접속해 보시면 금방 이해가는 단순하고 쉬운 인터페이스가 특징입니다. 조합과 데미지를 올리는맛을 즐겨보세요.


 몬스터워로드게임플레이영상및 스샷보기

유투브에 올려진 게임영상들입니다.

 처음 사용자깨서는 캐릭터를 생성하셔야 합니다 레인저,타이쿤,파이 터 3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각 캐릭는 기본 능력치가 서로다르답니다 레인져는 에너지를 빨리회복하 타이쿤은 시간당 수입이증가하고 파이터는 스테미너를 빨리회복합니다  아이템을 빨리 장만하고싶으면 타이쿤을 사용하시고 보스를 잡아 많은 경험치를 얻으려면 스태미너를 빨리획복하는 파이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투 방식은 자동으로 이루어 진답니다. 사용자는 각 레벨업을 할때마다 스텟포인트 3을 얻습니다  스킬포인트를 사용자가 원하는 5개의 다양한 스텟을 올릴수가 있답니다 주위할점 스테이머는 스텟을 2개써야 올라간답니다.


사용자여러분 친구들 추천 대도록 많이 해보세요 보상으로 보석10개를 받아요 추천한 대상의렙이 20이 되면 10개를더를 더준답니다 보석 돈주고 사지마시고 친구추천 많이 하셔요.처음 사용자는 게임들어가기전 개정을 생성하여야 합니다 이름 설정하시고 캐릭터를 고르셔야 한답니다, 사용자 개성에 맞는 캐릭터를 고르신후 바로 게임 누르시면 플레이 할수있답니다.



기초 훈련장입니다 사용자는 3레벨 될때까지 각종 훈련을 해야하는대요 아주간단 하답니다 튜트리얼 만하시면 금세3레벨 달성 하실 수 있을거에여 클릭질만 하면되니 까요.


캐릭터가 업그레이드 할때마다 스킬 포인트를 보상으로 준답니다.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5개의 스텟이 보입니다 그중 올리고 싶은거 올리시면 더욱 강해진 캐릭터를 보실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공격위주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40레벨까지는 무조건공격이 좋아요 랩좀되고 장비되면 나중에 보스잡고 다른상대와 전투하기위해서서 스테미너를 올리셔야 합니다.


3레벨될때까지 사용자깨서는 Do it 게속해서 무한 클릭하셔야 합니다 좀 짜증 난답니다., 계속해서 약 2분 정도 누르시면 근방 사용자의 캐릭터가  레벨3되있는걸 보실수가 있답니다.


몬스터워르도 배틀 정말 재미 있는 전투인대요 전략 이런거 다필요없답니다 동맹수 많은게 제일 좋답니다. 아무리 랩높고 장비좋아봐야 다구리에 장사없다는말 하시죠 똑같아요  

레밸과 장비차이 많은차이나면 모르지만요.

사용자의 케릭터가 원펀치 날려서 적을 타격합니다 펑 하고 터졋내여 사용자가 승리했답니다 전투는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전투영상 볼수도있고 안볼수도 있으니 사용자 원한는대로 하세요.

몬스터워로드 정말 많은 미션들이 있는대요 각 미션들을 무사히 클리어하면 위에 게임화면처럼 머니와 많은 경험치준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주워진답니다. 더욱 많은 미션을 완료해수세요.



사용자는 전투로인한 깍이 체력을 치료주사를 사용하여 보충할수 있고 배틀을 통하여 다른 유저들과 전투를 할수 있습니다 또한 보스전을 전택하여 강력한 보스왕 싸울수도 있답니다.



참 다양한 재미를 고루 갖춘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몬스터워로드 레벨업 엄청 쉽습니다. 그럼 지금바로 게임설치해보세요 이상으로 게임설명을 마치겠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9일 (목) 현재 버전: 1.1.4  카테고리: 아케이드 게임

[위에 올려진 파일은 변조된(결제크랙,버그) 파일이 아닌 순정파일에서 추출한 게임파일입니다.]

몬스터워로드 몬스터워로드 공략 종결자(블루스택,건물,조합,돈,보석,스텟등)를 보시려면 던파몬워님의 http://blog.naver.com/tjgustjr98?Redirect=Log&logNo=110155728420

여기서 자세한 공략을 참고해주세요.



공유중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