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더주(wonder zoo] 게임 정말 재미있는 동물을 보호하는 안드로이드 인기절정의게임입니다. 아무것도 없는농장에 하나둘씩 병들어있는 동물이들이 자리를 잡는답니다 어느세 농장은 동물원이되어 많은 사람들이 관람하게 됩니다 . 수위사는 여러사람들에게 다친동물 재보를 받고 대려와 계속해서 치료를 해준답니다 정말 재미있게 만든 게임이라 생각 합니다. 사용자는 처음 나쁜 밀렵꾼들에가 부상을 입음 수많은 동물들을 보호해야합니다. 4인1조로 이루어진 구조대를 조정하여 부상당한 동물들을 놀라지 않게 잘 포획하여야합니다. 포획한 동물은 동물원에서 건강해게 관리를 사용자가 직접해주셔야 합니다 정말이지 손쉴틈을 주지않는 게임입니다. 복잡하다 거나 어려운 게임은 아니지만 많은 동물들을 보소하려면 부지런 해야된답니다. 또하나의 매력은 동물들끼리 교배를 하여 새끼를 낳습니다 태어난 새끼에게 먹을것도 주고 아프면 치료도 해주셔야합니다. 지금도 정말 많은 동물들이 사용들을 정말 필요로 한답니다 .

Wonder ZOO 게임소개영상및 간략리뷰


 특히 수위사들이 부상당한 동물을 포획하는대미도 상대히 재미있답니다. 

[#M_재미있는 게임방식과 멋진 그래픽이 조화를 이루는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내요 게임 흐름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그러면 다양한 하이라이트 평점은 더보기|접기|



-동물을 교배하고 공룡들도보고 정말 동생들과 요즘 스마트폰으로 할게임없던데 정말 진짜로 재미있게즐기고있네요 원더주 최고! 전 좀비우드에 리뷰남겼죠 저아시면천재 어쨎든 할말은 이것도 옵션에서 시간을 내일로 바꾸시면 그뭐냐 뽑기 할수있습니다 다만 템이 좋은거 안나오는것뿐 할말없군요 즐겁게 겜 플레이 하십쇼!동물원을 꾸밀 수도 있고 다친 동물을 구할 수 있는 미니게임 식의 야생탐험(?)과 이종교배 등 재미있는 요소가 많이 있어서 재미있네요

-겜도 재밌고 그랙픽도 좋고 동물모으기도 괜찮아요 아이디어도 좋은거 같아요 동물즐을 구한다는 기발한 아이디어 퀘스트도 여러가지여서 중독성도 대박!!~~정말 좋은게임이에요 근데 고칠점 1.동물구항때 차가안움직이네요 빨리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o^)b 동물을 잡아다가 키우고 또 돈모으는 재미도있어요 이게은 재미있기보다는 동물잡는게 재일 재미있음 돈은 그렇게 빨리모이지 않아요 돈좀빨리몹게 해주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실사동물들 모습도 좋고 그냥 일반 동물뿐아니라 공룡,전설의동물도 있어서 재밌습니다..현질을 해야만 진행할수 있다는데..전아닙니다. 10원씩 주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20개 정도 만들고 1분30초마다 돈모아서 땅 넓히고 또 아이스크림가게 또 만들고..저..금방 2,3만원 만듭니당.. 글구 공짜로 땅콩도 받을수 있어서 아기방도 하나 더 오픈했습니다. 투덜대지만 말고 다른방법으로 돈모으시길..

-솔직히 타이니팜보단 재미있어요 타이니팜은 너무 비현질적이잖아요 물론 이게임도 진짜 현실적이다 라고는 말은못하지만 전그래도 동물원 관리도하고 동물을잡고 하는것이 더 재미있다고느꼈습니다.타이쿤류중에 동물과 공룡을 키우는 게임은 드문데 신기하게도 공룡을 키우는 게임이라 참신하고 재미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들도 아기자기하고 공룡또한 꺼려지지않기때문에 아이들은또한 여성분들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어보이고 다양한 컨텐츠로 나이불문 질리지않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더쥬 사랑해요~~

-최고의 육성 게임인 것 같아요. 구조할때도 재밌고 새로운 아기도 낳을 수 있고 이 게임 강력 추천이요.~ 완전재미있어요.~^^♥

-기존 게임들은 그냥 교배만하거나 그냥 운영만인데 이건 직접 구하러사바나로도 나가고 운영에 교배도하고 재밋내요ㅎㅎ 별하나 뺀 이유는 돈벌기와땅콩벌기가 힘들다는것에 뺏습니다ㅠ 돈좀 쉽게벌수잇게해주세요ㅜ근데계정얘기하는사람은모지 난계정등록하라안하던데 그리고코끼리조낸도망가서짱난다 땅콩이캐쉬라힘들다 근데동물들이너무귀여워서한다.

-너무 재밌어용 겜스토리도 그렇고 근디 안좋은건..돈벌기 너무 힘들고 퀘스트 보상금도 너무 짜고 땅콩을 좀 쓰게 만드는?현질해야하나..ㅠㅠ이런 몇가지만 고쳐주신다면 오랫동안 즐기면서 주위에 추천 많이할텐데 ㅠㅠ제가 하다가 돈에 질려서 며칠하고 접을거같아영 다 좋고 재밌고 기존게임과 달리 동물을 찾으러 나가고 하는등 아주 좋습니다. 근데 문제점은 코인은 그렇다쳐도 땅콩 벌기가 너무 힘듭니다. 레벨업을 해도 1개씩 주지도 않는데 그렇게 해서라도 땅콩을 벌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겜습니다..

-퀘스트깨는데는 1000원넘게는데 보상은 100원..돈벌려면 현질아니면 노가다를 해야되는데 문제는 노가다가 그냥 노가다가아니라 개노가다;;계속 켜두고 죽치지 않는이상 돈벌기 힘들어요 그래픽도 다 좋은데 진행이 안 되는게임 아픈동물을구조해서 돌봐주고 가족을만들어준다는점이 훈훈하고좋네요ㅋㅋ안좋은건 돈벌기힘들고 보상도완전적고 동물구조할때 먹이 완전비싸요ㅠㅠ몇번실패하면 파산ㅠ그리고연료금방금방떨어지고 땅콩주고채워야된다는게문제ㅠ그런부분에 현질유도를느꼈어요ㅠ일단 코인이 진짜 잘 안모이구요 탐험할때 기름이 땅콩 말구 코인으로도 살수있으면 좋겠어요 진짜 돈벌기 힘든거는 꼭 ㄱㅐ선해주세요

-게임은 잘... 토요일 오전에 아들이 머니 사달라고 조르길래 해주려고 했더니 승인 오류나서 그만두었는데 그때부터 계속 몇달러 승인되었습니다 계속 뜨고 정보이용료가 갑자기 10만웟을 초과했다고 문자오고 난리났네요 조심하세요

-진짜 재밌게 해왓습니다 이제곧 레벨50달성하는 렙49유저인데요 폰이 맛이가서 초기화했습니다 그리고 원더주깔아서 실행햇더니 레벨1이네요 게임로프트계정으로 로그인 했는데말입니다..이럴거면 계정은 왜있는겁니까 .

-아 진짜 대박 땅콩무제한이랑 결크등 진짜 많이 돌아다니는데 이상한 세이브파일이랑 결제크랙이랑도 막아주세요.

- 진짜 왜자꾸 튕김 1시간기달림 안됨 이야기두나오는데 진짜길음 진짜 재미없음 ㅠㅠ 재미있다고해서 했더니 튕김 사기 다 튕김 이야기두튕기구 다운도튕귀고 기달리다가 날새겠음 ㅠㅠㅠㅠㅠㅠ뭐임 용량은 많으면서 헐 뭐임 진짜 사기임 다운받는 사람들 자운받지마심 

-현질 유도 쩔어 ㅋㅋ 글구 시간 많고 할일 없는 대가리 총 맞는 사람한테 강~추 성질 더럽고 시간 없는 사람이 하면 핸드폰 집어 던질지 모름 핸드폰 투척~ㅋㅋ 돈 없음 기본이 1시간 45분 기달려야되~인내심 테스트 게임(케릭 찼고 하는건 시간 안들어 근대 땅콩(현질시키는거)없이 교배해봐~) 동물 포획자 금방 기름 떨어져 현질시키고 짱임~ 운영자는 자폭 하라~!! 서민 데이타 빨고 현금 빨아 묵으니 좋냐? 게임 실행 안시키면 절대 시간 안쳐줌 짜증나서 삭제함 

-무료게임으로 받았는데 갑자기 잘못된접근이라고 로딩불가뜨고 다시 설치하니 처음부터 시작이네요 이런게임에 이렇게 오류나서 그동안 해놓은것들 다 지워지먼 누가하나요? 문제 많네요.



-베가 R3입니다. 건물 위치 사용자 임의대로 안되네요. 소셜에서 퀘하고 보상 받은게 다른 장식품이랑 겹쳐지게 자동으로 놔지는데 움직여지지도 않고 다른화면은 듀토리얼이라 넘어가도 못하고 다시 키우는데 빡침

 


예정에  동물동장 같은 게임 많이 즐겨 했던 기억이 나는대요 참재미있게 오랫동안했엇는대 원더주 예전에 동물동장보다 더욱 잘만든 게임이라 생각되요. 몰입감 정말 많이 주는 게임이니가요.


나쁜 밀렵꾼이 의뢰를 받고 불법사냥을 시작하는대요 당행히 동물들이 밀렵꾼들이 쏜총을 빚맞아  붙잡히지 않았답니다.

하지만 밀렵꾼이 손 총으로 인해 출혈이 너무 심해 조금만 더 지체했다간 동물의 목숨을 보장할수 없답니다.


밀렵꾼에게 다행히 잡히지 않고 심한 처를 입고도망친  동물들  사용자가 팀을 이루어 포획하로 정글로 떠나야합니다 정글에 도착하면 레이다가에  다친 동물의 위치가 표시됩니다 .


위에 스크린샷 보시면  각 미션을 받고 수행하면 됩니다. 사용자는 정글로 가서 흩어져버린 모든 동물들을 놀라지 않게 포획하여 안전하게 동물원으로 대려와 치료를 해주워야 합니다.

사용자는 동물원안에 여러가지 건물을 지을수 있답니다 아이스크림 상점을 일정한 금액을주고 상점을 운행할수 있답니다. 상점에서는 정해진시간이되면 사용자에게 일정한 수입금을 준답니다.


건물 지을수 있는 갯수와 상점 가격이 전부 다르답니다 레벨이 많이 올라갈수롤 좋은 건물들을 지을 수 있답니다 레벨 높은 건물일수롤 구입가겨은 비싸지만 일정시간 되면 들어오는 돈은 훨신 만답니다.



각 건물을 동물원 녹샌바탕 아무곳에나 설치해주세요 그리고 건물 상단에 체크 버튼눌러지면 건물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취소버튼을 누르시면 검물 개발이 취소되고 구입비용 환불 받습니다.


사용자가 많은 동물들을  구조해 동물원에 배치하고 각동 건물과 상점을 다양하게 마들면 주위사람들이 소식을 듣고 동물원에 관람을 하고 많이 들온답니다.사용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관람할수 있도록 동물원을 멎지게 꾸며보세요.


사용자가 부상당한 동물을 포획중인 장면입니다 현재 2마리의 동물이 보이는대 빨간 십자가 표시보이시죠 오른쪽에 있는 동물이 부상당한 동물이랍니다 포획은 부상당한 동물만 할수있답니다.

어드덧 아무것도 없던 땅에서 이렇게 멋진 동물원이 되었답니다 게임 진행 시간 얼마안되도 어느정도 동물원의 윤각을 드러난답니다 많은 시간안걸리니까 더욱 재미있는것같아요.



사용자는 더욱더 부상당한 동물들이 더욱더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에 상처가지도 치료 받을수 있도록  동물원을 멋지게 꾸며보세요.





[#M_Wonder ZOO.APK[드롭박스]|접기|

 원더주 – 동물 구하기.part1.rar


 원더주 – 동물 구하기.part2.rar


 원더주 – 동물 구하기.part3.rar


Wonder ZOO.APK[드롭박스]





드롭박스에러시에는 상단에 올려드린 분할 winrar압출파일을 받으신후에 설치하시면 되십니다.

상단파일의 경우 땅콩무제한,무한버그및 결제크랙,결크등의 변조된 파일이 아닌 순정추출버전입니다.

게임구글플레이링크: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loft.android.ANMP.GloftZRHM&feature=apps_topselling_free#?t=W251bGwsMSwxLG51bGwsImNvbS5nYW1lbG9mdC5hbmRyb2lkLkFOTVAuR2xvZnRaUkhNIl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