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전 출시한 따끈따끈한 Crazyhotdogstudio에서 개발한 초밥사천성이라는 게임입니다. 사천성 하면 마작같은걸로 같은 그림모양 마춰가면서 하나씩 패를 제거하고 나중에는 모든 패를 제거하면 클리어 하는 게임방식입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재미있게 추가되었답니다.예전에 투박했던 사천성이 아니라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초밥을 귀엽게 캐릭터화 했으며 여러가지의 각종 아이템을 게임진행에 사용하실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더 해 간답니다. 또한 올바른 판단력과 스피드를 요구하는 업 다운 기능도 추가되어 정말이지 몰입도 높은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정해진 시간안에 화면안속에 있는 초밥을 다드셔야지만 다음스테이지로 이동할수 있답니다. 사용자는 고득점을 하기위해서는 아이템 사용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콤보기능을 재대로 사용하여야 합니다. 많은 초밥들을 콤버로 이어주는것이야 말로 고득점의 지름길이니까요. 그럼 더 자세한 무한 초밥 사천성 for Kakao를 밑에서 만나보도록 하시죠.


무한 초밥 사천성 간단소개


 초밥 사천성 for Kakao 빠른 게임진행방식과 사용자의 판단력이 게임의 총 스코어에 영양을 미치는 만큼 사용자는 보다 현명하게 빠른 컨트롤을 하여 많은 초밥들을 없애(먹어)주셔야 합니다.


빠른 게임 진행속도와 조작으로 높은 긴강감을 주는게  초밥 사천성 for Kakao 특징입니다.귀엽고 깜찍한 초밥사청성 캐릭들 정말 귀엽지 않나요? 맛있어 보이기도하고요 .예전사천성보다 확실히 보기좋아요.  



다른 카톡게임과 똑같이 친구들과 랭킹다툼을 할 수 있답니다 .무한 초밥 사천성 사용자는 이왕 게임하는거 최고 랭킹 올라갈때까지 매일 반복 연습하셔야 합니다.

플레이중에는 절대 스마트폰을 놓아서는 안된답니다. 게임에 재미를 반감시키니까 말이에요^^


현재 이벤트 진행중인대요 5월28일까지 아직 10일정도 남았네요 충분하답니다. 사용자 여러분 재미난 게임도 즐기시고 초밥시식권도 받으세요 잘하면 아이패드도 경품으로 받을수있답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인요 초밥 사천성 for Kakao 나온지 얼마 안된지라 광고하려고 이런 이벤트 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사용자는 되도록 많은 친구 추천해서 보상금 많이 받으세요.


게임시작전 사용자는 옵션 으로들어가 각기능을 on/off 할 수 있답니다. 필요에 따라 사용하세요상단에 은화 금화 표시가 되있는대요 은화보다 금화가 보다 갖지다는거 아실랑가 모르겠네요 .


아이템 상점입니다 총  초밥 사천성 for Kakao 은 총 6개의 다양한 아이템이있는대요 70원 짜리는 시간 늘려주고 250원짜리는 화면에 있는 초밥전부 없애준답니다. 제일 좋은 아이템이라 보시면 되요.



어때요 다양한 초밥 이 먹음직 스럽게 나란이 배치되 있네여 정말이지 너무 맛있게보인답니다. 하지만 웃는 초밥 어찌먹겠어요. 사용자는 같은 모양의 초밥들을 하나씩 드시면 된답니다.


사용자는 콤보를 이용하여 더욱 많은 점수를 획득해보세여. 아무리 아이템을 써도 콤보점수 따라올수 없습니다 .무한 초밥 사천성콤보는 최소한 20컴보 이상은 하셔야사용자가 원하는 점수가 나온답니다. 


사용자는 업다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다운 기능을 사용하면 위에 있는 맛있는 초밥들이 전부 밑으로 내려온답니다 당연히 초밥 위치가 틀려지겠죠 하지만 사용자는 업다운 기능은 잘 생각하시고 하셔야합니다.


사용자는 제한시간 내에 초밥들을 모조리 같은모양끼리 맞쳐나가야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너무 짦아요 간혹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힌트를 사용하여 빠른진행에 방해받지 않게 하세요.



 초밥 사천성 for Kakao 예전 마작게임보다 몇배는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보기에도 좋고요 초밥들 먹음직 스러우면서도 너무 귀엽고 하면할수록 배가 고파지네요. 사용자 여러분 지금바로 핸드폰에 다운받고 게임 실행 해보세요.





[#M_MuhanChobabSachun.APK[드박]|접기|

 

무한 초밥 사천성 for Kakao 분할.part1.rar

 무한 초밥 사천성 for Kakao 분할.part2.rar

MuhanChobabSachun.APK[드박]



게임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15일 (수) 현재 버전: 1.3  카테고리: 두뇌게임 및 퍼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