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의 유명한 팝가수인 제니퍼 로페즈의 노래인 팔로우리더의 뮤직비디오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벡터와 흡사한 거의 똑같은 방식의 안드로이드 게임
입니다. 실제 뮤직비디오에서와 같이 제니퍼 로페즈가 멕시코 해변을 배경으로 건물 사이를 단신의몸으로 누비며 뛰어가는 컨셉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존 달리기 게임과 차별화되는 요소로서 캐릭터의 움직임은 야마카시 선수들처럼 행동한답니다. 점프,슬라이딩,구르기,벽타기,줄타기등등특히 액션장면 또한 멋지답니다.게임방식은 주인공이 정장입은 남성 2명에게 쫓기고 있는대요. 악당에게 잡히지 말고 제한시한내에 도착지점까지 가면 미션 클리어 하는방식의 달리기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캐릭터가 더욱 빨리 달리게하여 뒤에 따라오는 남성을 멀리 따돌리고 앞으로 신나게 달려주세요. 여러가지 각종 장애물을 멋지게 넘어가주세여. 절대 부딪히면 안됩니다. 게임의 난이도가 상당하답니다 처음 하시는분들 2분 가기도 힘들답니다. 컨트롤을 상항에 맞게 대응해주셔야 더욱 멀리 갈수있답니다. 달리기 게임 좋아하는 사용자에게 알맞는 게임이랍니다. 추출한 apk파일은 블로그 하단에 올려드렸습니다. 추출한 파일이 필요하신분은 다운후에 플레이하시면되십니다.

팔로우 리더 for Kakao 간략소개


사용자들은 주어진 시간 동안 뒤를 바짝 따라오는 검은정장을 입은 2명의 추적자들에게 절대 잡히지 않으면서 지형을 잘 활용하여 멀리 벗어냐야 합니다.

처음엔 익숙하지못해서 뒤에서 따라오는적에게 많이 잡히게 되니 생각보다 컨트를좀 신경쓰셔야 합니다.하지만 조금만 익숙해지면 상당히 쉽습니다.

처음 팔로우 리더 for Kakao 게임하시는 사용자는 게임등록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간단하게 로그인만 하시면 자동으로 등록되니 크게 신경안쓰셔도 된답니다. 그럼 빨리 등록해보세요.


상당에 겜임 화면에서는 제니퍼 로페즈 런닝하는 보습이내요주위 배경으로는 각종 빌딩들이 보이고요 게임 화면이지만 역시 환상적인 몸매를 자랑하는군요 저정도라면 저라도 축격자가 되고싶은대요.

사용자여러분 친구추가해서 에메랄두 받으세여 에메랄드는 상점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욱 강화시킨답니다 또한 기록갱신을 위해서는 아이템 사용은  필수이죠 보다멀리 갈수있으니까요.

게임중 획득한 코인으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할수있답니다 자석을 이용하여 나오는 은화 금화 다캐릭터를 끌어 땡겨올수있고 시계를 사용하여 제한 시간을 더올리수도 있답니다. 



사용자는  많은 게임을 진행하여 위화면처럼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컨트롤 할 수 있답니다 단 돈이 많이 든답니다 사용자는 꾸준히 게임진행하시면서 많은 동전을 획득하시고 상위단계 캐릭터로 변경해주세요.

장애물 멀리서 점프하면 그냥 일반점프만 하지만 바로 앞에서 점프를 하면 다양한 액션을 취하면서 점프하여 장애물을 넘는다비낟그뿐아니라 스턴트 점수를 얻을수 있습니다.사용자는 근거리에서 장애물을 뛰어넘어 주세요.

캐릭터가 빠르게 이동중 줄이나 철봉 같은것이 나오면 점프를 한 상태에서 한번더 터치를 하여 줄타기 액션 하면서 스턴트 포인트가 추가된답니다. 따닥 눌러야해요 빠르게 늦게 누르면 적용안되요.

돈전과제 도달시 많은 보상을 받을수 있답니다 머그다지 도전과제는 신경안쓰셔도 게임만 계속하다보면 알아서 도전과체는 전부 클리어하실수 있으니까요 사용자는 시경안스셔도 됩니다.


사용자는 추격자로부터 따라잡히거나 검룰 사이로 떨어져버리면 게임 끝나요 카카오툭 최고의 랭킹을 올리고 싶으시다면 절대 추적자에게 붙잡히지 마시고 컨트롤 잘 하시면서  도망가야겠죠.


 건물 사이에 벽이 있다면 연속으로 터치를 하여 벽타기 액션을 할 수 있답니다. 달리는 도중에 건물과 건물의 사이가 넓어 점프할수 없다면, 벽타기를 사용하기면 위로 올라가서  달릴수 있답니다.


정말재미있는 팔로우 리더 for Kakao 입니다 확실히 다른 런닝게임 하고는 차이가나는 게임입니다. 사용자여러분 달리기 게임 좋아하시거나 고수 분들 한번도전 해보세여 이상으로 팔로우 리더  게임 설명 마칩니다.





[#M_팔로우리더-99.apk|접기|

팔로우리더-99.apk



[순정추출파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