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즈더러시,최근에 출시한 엔틱게임월드에서 개발한 오즈더러시게임은 달리기 런 게임으로써 빠른 게임진행과 다향한 아이이템 그리고 펫 들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방식은 도로시를 사용자가 컨트롤하여 게임상에 나타나면 많은 별들을 획득하고 도로시를 방해하는 마녀를 처리하고 계속 앞으로 멀리 가는방식의 단순한 게임입니다. 얼마전에 많은 인기를 받았던 위드러너와 약간 비슷한 게임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즈더러시는 확실히 다른 달리기 게임하고는 상대가 안될정도로 잘만들었답니다 다른게임보다도 더욱 다향한 기능들이 많습니다 아이템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있답니다 .사용자는 게임 시작하게되면 점스와 HIT기능을 컨트롤 하셔야합니다. 6/1 최근업데이트 파일로 올려놨습니다.


달리기게임의 최강자  오즈더러시 for Kakao 카톡 게임을 만나보세요. 달리기게임 오즈더러시 64731점을 달성한 영상입니다.


 간략하게 컨트롤 하는방법소개는 앞으로 달리다가 장애물이나오면는 점프를 사용해여 1단 2단 점프까지 사용할수있으시며 3단은 FLY로 이어진답니다. FLY무재한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단 속도가 느리다는거죠 오즈더러시는 낳떨어지로 떨어질 일이없답니다.

컨트롤 실수로 낭떨어지로 떨어질때 점프 계속 누르면 위로 올라온답니다. 그래고 도러시는 마녀에게 공격을 당해도 한번에 죽지 않고 체력게이지가 조금 깍인답니다. 이정도면 잘죽지도 안으니까 더욱 많이 마음편히 달리수 있겠죠 그럼 사용자 여러분 끝이나올때까지 멀리 아주멀리 달려보세요.


캐릭터가 앙증맞게 참 귀엽답니다 요즘은 핸드폰 사양들이 다들 고사양이라 왼만한 핸드폰에서도3D 게임 잘돌아가죠. 그러니 이렇게 높은 그래픽임에도 불과하고 스마트폰 게임으로 등장할수 있는거겠죠.

사용자는 주워진 빨간구두를 한개 소비하고 게임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어때요 캐릭터 너무 이쁘죠 나중에 지혜로운 허수아비 ,마음씨착한깡통로봇,용감한 사자도 컨트롤 할수있답니다.

처음 접속하는 사용자에게는 에메랄드 2개를 접속축하 보상금으로 준답니다. 그런다음 가이드가 나와 약 3분동안 게임설명을 하게 된답니다. 아주 자세히 설명하니까요 한면만 설명들으면 누구나 바로 게임할수 있답니다.

펫상점입니다 사용자는 펫을 이용하여 기본능력치를 다양하게 올리수 있습니다 에메랄드로 구입 할수도 있고 은화로 구입할수있습니다 솔직히 에메랄드로구입한 펫들이 기능이 더욱 좋습니다.



더러시가 달릴수록 달리기에 가속도가 붙어 더욱 빠르게 달린답니다 마녀나 장애물에 걸리면 다시 걸음마부터 다시해야하니 장애물잘피해 가셔야합니다 초반에 한번 부딪히면 손해가 이만저만 아닙니다

오즈더러시 각스테이지를 정해진 시간내에 통과하게 되면 다음스테이지로 바로 연결되는대요 난이도가 조금 올라간답니다 사용자는 더욱더 컨트롤에 신경을 쓰시면서 앞에서 나오는 각종 장애물을 잘넘어주세요.

더러시가 신나게 달리는중 마녀들 만나게 됩니다 이렇때 HIT를누르면 도로시가 마녀를 무찌르고 앞으로 달려간답니다 그리고 마녀를 죽일때마다 2초의 시간이 추가된답니다 그러니 더욱멀리 가고싶다면 마녀는 나오는대로 다 잡아야겠죠.

마녀도 계속잡으면 콤보로 이러진답니다 당연히 콤버로 연결대면 시간또한 많이 주어지죠 사용자만 마녀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실수하지말고 컴보로 연속해서 처치해나가면서 달려주세요.

그래픽 아무리봐도 멋지지않나요 윈드러너는 상대도 안되죠 게임진행하면서 나도는 은화 금화은 꼭 많이 드시면서가셔야 해요 특히 금화 놓치지 마세여 아이템 상점에서 유용하게 쓰이니까요.

게임 진행도중 각종아이템 이 등장하는대여 자석아이템으로 모든 동전을 더러시한때 끌어다주고 저렇게 몸짓이 커져 마녀나 공중에떠다니는 까마기를 부셔버린답니다. 이럴때 앞으로 더빨리 가셔야합니다. 


오즈더러시 for Kakao 정말 다양한 재미를 안겨주는 게임인대요 사용자여러분 빠른 속도감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지금접속하셔서 게임한번 꼭해보세요 절대 실망 하지는 않을게임일껍니다.




[#M_오즈더러시-7.apk[드롭박스]|접기|

오즈더러시-7.apk[드롭박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17일 (금) 현재 버전: 1.05  카테고리: 아케이드 게임

2013-오월30일자 최신버전.apk[데이터파일호스트계정]

★도로시가 준비한 초대박 이벤트 두가지★ 1. 매일 접속하면 여름휴가비 500만원! 2. 명품 샤넬 서프백 받아보자! 삼천미터 그까이꺼~ ----------------------------------------------------------------------------------------------------- ★ 오즈더러시 1.1버전 업데이트 안내 ★ ◆ 1.1 버전은 아래와 같이 기능 추가 및 버그 수정이 진행되었습니다. 1) 펫 합성 시스템 추가 2) 로비에서 캐릭터 레벨 정보를 알기 쉽게 출력 3) 로비에서 캐릭터와 펫 능력치 확인 4) 기타 버그 수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