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게임은 카톡 안드로이드 게임인 동물의집을 소개합니다 일종의 퍼즐게임으로서 생각을 많이 하시면서 진행하셔야합니다 . 상당히 집중을하게되는게임으로서 점수는 IQ로 나타납니다. 퍼즐게임으로 아이큐 환산한다는건 말도 안되지만 아무래도 적게나오면 기분안좋겠죠. 게임방법은 같은색 같은동물의 집을 서로 연결해주면 됩니다.간단한 방식이지만 게임화면안을 꽉채워야합니다. 바둑판배열인 화면을 한칸도 남겨서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없답니다 난이도 상당이 있는 게임입니다 . 사용자는 많은 생각을 머리 속에서 하셔야 간신히 스테이지 완료할수 있답니다.동물의집은 300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말 중복없이 엄청 많은 스테이지를 보유하고 있는대요 이거 저부 클리어하려면 엄청 시간 많이 걸리겠죠~ 사용자 여러분 동물의집은 게임하면 할수록 IQ가 올라간답니다 . 현재 여러분의 지능을 알고 싶은분들이나 어려운 게임을 도전하고 싶은 사용자는 지금바로 접속해보세요.


동물의 집 for Kakao  

정말 앙증맞을 정도로 귀여운 다양한 캐릭터 엄청 귀요미에요 딱보니 전부 고양이만잇네요.

화면에서처럼 이렇게 귀여운 고양이들을 위해 사용자는 집을 많들어주어야 합니다 정성을다하여 귀요미들에게 집을 만들어주세요.

다른 카톡게임처럼 랭킹을 확인하실수 있답니다 다름게임은 점수로 나오는대 동물의집은 아이큐로 나오니까 왠지 두자리로 게임이지만 기분 상한답니다. 그러니 사용자는 신경써서 게임 진행해주세요.


게임시작 하시면 화면처럼 바둑판배열에 다양한 동물들과 다양한 집이 배치되 있습니다 사용자는 같은색깔 같은동물을 드레그로 끝기지안게 연결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이런씩으로 나머지 동물들도 집을이어주면 된답니다.



현재 동뭉의집 출기시겸 이벤트를 진행중 인대요 이번달 28일 까지고여 카톡에 친구 추가만하면되뇨 간단하죠  친구추가 하고 크로파 10개 받으세여 크로바로는 나중에 유용하게 스실수 있답니다.



바둑판이 한칸도 남김없이 각 동물들과 집을연결해주어야 하는대 생각보다 엄청 어렵답니다 정말 절대로 풀수없는경우 힌트를  사용하여 난관을 해처나갈수 있답니다. 하지만 사용제한이 있으니 꼭 필요할때만 쓰세요.


동물의 집 확실이 IQ게임 맞습니다 재가 해봐도 첫스테이지부터 가단하지가 안아요 10스테이지 넘으면 머리 엄청 많이 서야합니다 여러번 하다보면 근방익숙해져 아이큐 많이 올라갈거에요.



사용자는 게임진행할때 처음 바깟쪽부터 서서히 들어오시는 것이 좀더 미션을 클리어하는대 도움이 된답니다. 그냥 보이는대로 하면 길이 고여서 다시 미션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물의 집 한번빠지면 헤어다기 힘들정도록 중독성 강하답니다 예전에 한참인기 있던 애니팡처럼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그만큼 사용자를 재미있게 만든답니다.



상단에 게임 화면보시면 빨간쌕 동물이로 빨간색 집하고 연결하면 안됩니다 저런식으로 연결하면 하얀귀여운 양이 갈때가 없으니까요 하번 지나간곳을 다시 지나갈수가 없답니다.



사용자는 빠른시간내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주세요 주워진 시간 얼마 되지안아요 최대한 빠르게 집하고 동물들을 드레그해주세요 빛처럼 빠른스피드를 사용자는 보여주셔야 합니다.


게임하다 너무힘들먄 생각너무 하지마세요 지간지나가요 빠른시간네에 클리어해야 더 많은 점수 얻으니까요 힘들대는 바로 흰트사용하세요 그게 시간 아끼는 법이니가요 안되는건 안되요.


동물의집 다양한 정말 다향한 재미를 안겨주는 착한 게임입니다 누구나 조작방식이 간단하여 쉽게 게임할수 있답니다 어려운 게임인맡큼 스테이지를 하나씩 클리어 해나가면 기쁨이 두배랍니다


[#M_동물의 집-7.apk|접기|

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16일 (목) 현재 버전: 1.0.5  카테고리: 두뇌게임 및 퍼즐

동물의 집-7.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