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용 중독성 상당히 높은 인기게임인 SpeedX 3D라는 게임인데요, 단순한그래픽과 어지러울정도로 화면들이 움직이는 퍼즐과 슈팅이 조화된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런 장르의 게임 해보신분 별로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총 3가지 모드를 사용자가 직접 정하여 게임 플레이 하실 수 있답니다 . 예전에는 외국에서 휴대용게임기로 많은인기를 끌어던 게임이랍니다. 이제는 스마트폰으로도 즐길수있어서 너무좋아요. 게임은 단순하면서 순발력을 요구하는 게임입니다. 해당게임의 경우 블로그 하단에 추출해서 드롭박스로 올려드렸습니다. 게임파일이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아서 게임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하단에 플레이 영상과 간단한 소개를 보시도록 하시죠.


SpeedX 3D [안드로이드게임 중독게임]



좌우로 기울이며 파일럿을 조정하며 장애물을 피하고레이싱 경계면 박으로 이탈하면 레이싱 오버 장애물은 색깔과 동일한 그림자가 있어서 피하는데 유용합니다 장애물 전체에 걸찬 무른 경계면을밝으면 비상상황이 펼쳐지면서 게임을 어렵게 만든답니다.


반면 붉고 작은 발판을 통과시 보호막이 생겨 장애물을 부딪쳤을 때 게임 오버를 방지하고 다른 색갈의 발판을 통과하면  고유의 효과표시가 나타나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어 준답니다.게임이 단순하면서도 많은 재미를 사용자들에게 안겨준 SpeedX 3D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재미있게 플레이할수 있답니다 부담없이 즐길수있어서 더욱좋아요 위에 동영상을 참고하시고  플레이하세요.


SpeedX 3D 블랙홀처럼 빨려들어가는 느낌이 드림게임인대요 정말 빠르게 빨려간다고 해야할까요 기분이 묘하답니다 한번 접속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꼭 놀이기구 타는 느낌도 난답니다.


위화면처럼 구멍속으로 끝없이 빨려들어 간답니다. 거미줄처럼 생긴 무늬들이 사용자들의 눈을 좀 피곤하게 만든답니다. 계속 처다보면 어지러워요 꼭 차멀미 하는 기분든 답니다.


게속 해서 구멍속으로 들어가면서 도형들이 나타나는데 그 도형들만 잘피하시면 됩니다 게임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피하기만 잘하시면 되니까요, 하지만 보시다시피 사용자를 어지럽게 만드는 그래픽이여서 좀 힘들답니다.


방에서 다양한 무늬와 색상 또는 여러게의 도형들이 나타나는대여 사용자는 멋진 컨트롤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충분히 피할수 있답니다. 많은 컨트롤도 필요없어요 좌우로만 터치하시면되십니다.



깊은 구명속에서 빠져나와 병지에 이르렇는대여 여기서 부터가 덕욱 게임 어려워 진답니다 구멍보다는 넓어 보이지만 실은 똑같은 넓이랍니다 동구란 구멍의 일자로 펴낸거라 보시면되요.



사용자가 죽지안고 게임진행중이라면 이렇게 맵이 바뀐답니다 사용자는 앞에서 더욱 빠르게 나타나는 각종 장애물들을 잘피해다니셔야 합니다. 최대한 버티셔서 많은 점수를 획득하세여.



정말 재미있답니다. 처음 게임 하실때는 큰재미를 못느낀답니다. 절대로 하지만 몇번 게임 플레이 하시다보면 계속 생각이 난답니다. 그만큼 하면 할수록 중독성이 강한 게임 입니다.


게임화면 우측하단보시면 노란색의 게이지가 보이실겁니다 이것이 사용자의 현제 에너지입니다 사용자가 컨트롤하면서 각종 장애물들과 부닺치면 조금씩 깍여 나간답니다. 게이지 따떨어지면 게임오버됩니다.


동그란 구멍보다도 평지로 나와서 날릴때가 훨씬 난이도가 있답니다. 블럭들이 다양하게 더욱 많이 나온답니다 사용자는 조금더 신경쓰셔야 합니다. 구멍에 있을때보다도 재빠른 움직임을 보여야 합니다.


앞에서 계속해서 다양한 블럭들이 나타나는대요. 잘피하면서 앞에만 주시하시고 바로바로 피하셔야합니다. 가면갈수록 속도가 빠르게 느껴 진답니다 사용자는 전방끝지점을 주시해주세요.



SpeedX 3D  플레이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아요 조작방식 또한 간단해서 재미있답니다. 사용자 눈에 착시현상이 올정도로 빨려드는 게임이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다운받아서 지금즉시 플레이추천드립니다.





직접공유했던부분은 해제합니다. 자료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하시기 바랍니다.

게임다운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lion.speedx3d&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yLDEsImNvbS5nYW1lbGlvbi5zcGVlZHgzZCJ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