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둘이서 2인용으로 동시에 즐겨보는 축구 게임하기 2 Player Imposter Soccer

조작방법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우리의 귀여운 어몽어스가 등장하여 플레이를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아래에는 정상 실행이 안되어서 위에 게임으로 교체했으니 위에서 즐겨주시고 아래의 리뷰는 개의치 말아주세요.~


 

축구경기를 하던중 드로잉으로 날려준 축구공으로 상대방 좀비를 죽여야 되는 게임입니다. 경기장 화면 보시면 잔인하게 몸통이 짤린 선수들이 보입니다. 정말 심장이 쫄깃할 정도로 잔인하며 게임방식은 축구공을 사용하여 사용자팀의 한 명이 계속해서 드로잉을 해줍니다.

플레이 사용자는 축구공이 날아오는 방향으로 몸을 돌리고 각도를 마우스를 이용하셔서 상하조절을 하여주셔서 골대 앞에서 천천히 다가오는 좀비들을 축구공을 이용해서 제압해야 합니다.

축구공으로 얼굴이나 다리를 겨냥해서 좀비의 몸통 맞아봐야 좀비들 체력 얼마 안 깎이니까요. 가장 중요한 건 좀비의 얼굴 헤드샷에 맞으면 체력이 반 정도 깎이고 하단부를 정확히 세게 맞으면 체력이 절반 이상 깎이면서 앞으로 넘어진답니다.

또 팁으로는 제일 좋은 건 플레이어가 강하게 축구공으로 좀비 다리를 맞히는 것이죠. 하지만 컨트롤 연습을 많이 해야 연달아 다가오는 좀비의 다리를 맞출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좀비를 처치하지 못한 경우 사용자는 좀비에게 잡아먹히면서 게임이 안타깝지만 종료됩니다. 한 번의 강력한 슈팅이 사용자의 운명을 맡겨야 한답니다.

골대에서 천천히 다가오는 좀비 강력한 슈팅으로 다리를 겨냥해주세요. 퍽 쓰러진 좀비가 다시 일어서는 순간 사용자는 다시 다리를 겨냥하여 똑같은 방법 패턴으로 좀비들을 공략해야 많은 스테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화면을 보시면 사용자 캐릭터 몸통 중앙에 점선이 보입니다. 그 점 선이 축구공 각도를 조절하는 각도계입니다. 각도는 약 15도 정도면 마음껏 골대에서 다가오는 좀비들을 넘어뜨릴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날아오는 드로잉 사용자는 축구공이 날아오는 위치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각도 아무리 잘 줘봐야 위치 선정 잘못하면 슈팅은 전부다 삑사리 난답니다. 그만큼 좀비는 사용자 더욱 가까이 와있습니다.

마지막 좀비 골키퍼까지 축구공으로 처리했답니다. 그럼 골대에 축구공을 넣으면 경기 끝난답니다. 좀비 골키퍼 죽이고 골 넣으면 이기는 게임이지만 난이도 올라갈수록 수비 선수들이 늘어나서 힘듭니다.

위 게임 화면 보시면 초기 스테이지에서는 한병의 수비만 있었는데 이제는 3명이서 사용자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무리 컨트롤 잘한다 해도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미션이 아니랍니다.

스테이지 클리어한 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축구공 파워를 들려주고 드로잉을 보다 신속하게 해 줍니다. 업그레이드하고 나면 확실히 차이가 난답니다. 좀비들이 체력이 팍팍 깎여요.

업그레이드가 끝나고 특수 능력을 가진 새로운 공을 지급받게 됩니다. 새로운 공의 능력은 마우스를 클릭하여 상단에 나오는 설명을 보면 됩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록 더욱 좋은 공을 지급받는답니다.

미션을 클리어하신 다음 사용자는 축구공을 하나식 지급받는 것 중 최고로 좋은 축구공은 녹색으로 된 폭탄 축구공입니다. 좀비를 맞추면 좀비가 그 자리에서 바로 터져버린답니다.

난이도 올라간 만큼 사용자는 성능 좋은 축구공과 각종 업그레이트를 통하여 좀비들을 초기보다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많은 적이 와도 무섭지가 않은데 올 테면 와바라 강력 슈팅으로 날려주마.

사용자 앞으로 다가오는 좀비들을 잡아가면서 업그레이드도 하고 미션들을 클리어한 후 다양한 축구공을 지급받아 사용도 해보고 정말 재미있습니다. 믿고 플레이를 해주면 되는 이상으로 좀비 축구 플래시 게임의 모든 설명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