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모바게(Daum Mobage)에서 제작한 메이플 스토리 히어로즈라는 게임입니다. 메이플 스토리 히어로즈게임은 여러 영웅들을 양육및 성장시키고 몬스터를 처치하는 알피지 게임이며 다양한 퀘스트와 다양한 직업군을 선택이 가능하며 구백개가 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미국에서 거주하시는 최준락님께서 요청하셔서순정게임에서 apk파일 추출해서 바로하단쪽에 파일올려드립니다.

또 부탁을 드리게되네요..  개인적으로 메이플스토리를 즐겨하는지라..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 라는 앱을 공유해주셨으면 합니다.

 2월중순에 출시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apk 파일이 없더군요.

 업로드부탁드릴께요.



[#M_메이플 스토리 히어로즈 다양한 사용자들 평가들 더 많이보기(보시려면 해당 텍스트를 눌러주시면 평점모음이 나온답니다.]|접기|

 

전체적으로 초기버전에서 호환성으로 인해 별표한개짜리가 많이 올라온듯하네요.

- 친구들 케릭터를 빌릴수도있고 무료 이벤트도 많이하고 기본 메이플과달리 영웅이 잇으니 색다른 재미가 있어요!!! 꼭해보세요 추천이요!이번 메이플은 그냥 무작정 때리는게 아니면서 동시에 파티플레이도 되기때문에 참신한것같아요 

-정말 게임속도 빨라지고 하기도 편해졌어요! 목요일날 런칭됬을땐 랙걸려 게임을 못했는데 말끔히 없어졌어요! 매이플하고는 다른바가 있지만 같으면 재미있을까요! 이대로의 재미있음! 정말좋아요.

-네 저는 옵티머스LTE로 플레이하고잇는 유저입니다 언젠가부터 시작하면서 화면 가로로바뀐뒤에 기달리면 네트워크오류라고 뜨네여 패치좀부탁껏다가 키니꺈 렉 하나도 안 걸리고 잘만 되네요. 첨엔 정말 리뷰만 보고 대박 재미없구나 햇는데 의외로 좋은데요? 할맛함캔디도 공짜로 이벤트 주시고 케릭터도 귀엽고 쉽고 중독성허름 별 다섯개드림 마크보다 더 잼씀 나한테만

-진짜 처음에는 리뷰보고 반응이 안좋길래 받을까말까 고민했는데 받아보니까 진짜 좋네요 그래픽 화질 에선 최고 캐릭도 커서 보기도 편하고 다만 게임 속도가 느리다는게 조금 아쉽네요 아! 그리고 친추좀 많이해주세요 제 영웅 고용도 하시고 서로 좋은거니까요 

-파티형식의 플레이가 참신하긴하네요 전투게이지 회복 비용이 터무니없기도하구.. 그런것만빼면 썩 괜찮슴 너무너무기다렿는데나왓어요 기존RPG와는 달리 파티플레이가 가능한게 좋네여 그리고 도움 요청을 해서 던전도 쉽게 깰수잇어서 편리한것 같네요 

-잼있네요 친구들이 쌓여간다는것도 잼있고 뎀지뜨는것도 잼있고 ㅋ 강화해서 댐잘떠서 용병으로 써주시는 분들 감사드립니다 ㅎ 그리고 한마디 하겟는데 메이플 스토리 히어로즈 비판하는건 좋은데 비하하는말 다해놓고  재미잇게 잘하고 잇는데 제 폰만 그런건지 좀비머쉬맘 처치하는 퀘스트가 잇어서 좀비머쉬맘 3번이나 잡았는데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네요.빨리 고쳐주세요.

-오늘26찍은유저인데요 지금도 27할려고노력중인데 도저히안되네요 한판뛰는데 1퍼오름 전에 도적키울때 27걍찍엇는데 왜이럼? 스페셜 던젼나와서 판당10퍼오르긴하지만 에너지비중과 시간이한정돼있어서 별로뛰지도못합니다 그렇다해서 캔디가만은것도아닌데 다른거는다좋인데 판당1퍼가말이됨? 26이고 엘리니아인데 이거때문에 좀질릴려하네요 제발 수정좀요 1퍼씩오릅니다

-다른 타 게임들과는 달리 메이플스토리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이용해서 조금더 친근하게.느껴지네요 재미있게하고있습니다 근데 퀵슬롯 창이 한칸밖에없다는건 좀; 늘려주시면안될까요ㅋ 더욱 발전하길 기대하겟습니다 .다 좋습니다 그런데 오프라인도 지원해주셧으면좋겟네요 해외라 인터넷사정이 그리 좋지않네요 나머지는 다좋아요!메이플이 이런형식으로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색다른 재미도 있네요 ㅎ 다만 전투가 살짝 답답하다는 점이 아쉽네요.. 캐릭터/몬스터 움직임이 둔하다고 해야할까요? 어쨌든 만족합니다.

-퀘스트,강화,영웅고용..등..재밌어요~ 돈도 잘벌리고..근데 돈은 남아도는데 캔디 모으는방법은 아너올릴때뿐이라..만렙되니까 현질충동 느낄수밖에없군요.캔디로만 살수있는템..캔디벌수있는 퀘스트나,비싸더라도 골드로 좀 살수있게해주심이..단순한메이플 스토리 히어로즈 이고시간보내게에는좋습니다.옛날추억생각하시면적당한게임입니다간단한방식이라서누구나할수있습니다참고로떨어진거눌러줘야인벤엔들어옵니더.그걸몰라서렙10까지퀘스트가왠안깨지나고민했습니다

-타격감도 괜찮고 의외로 도적이 좋은 듯? 도적이 도와주는데 내 전사의 비천함이란... 근데 진심 렉은 빨리 게선해라. 내가 나오자마자 이거 했는데 속도가 심각할 정도로 많이 느려짐 

-갤럭시 넥서스랑 넥서스7에 설치하고 메이플 스토리 히어로즈 는데 네트워크 오류에 대해서 개선해주시고 갤넥같은 경우는 가끔씩 사냥이 안되는 현상이 나오고 넥7은 해상도가 안맞습니다. 이 점들을 수정했으면 합니다.

-솔직히메이플도적ㅍ편그런건줄알앗는데 솔직히실망햇어요ㅠㅠㅠ재밋는데지율까생각중이구요 스테이지마다잇고그런거실은데ㅠㅠ이런거괜찮으시면 깔으세요

-로딩시간이 너무 많구.....뭐하나 할려면 로딩 또 다른거 할려구 보면 로딩...... 그리구 탬을 랜덤으루 주지말구 케릭에 맞게 고를수 있게 해야 자기 좋아 하는 케릭으루 할수 있으니 지금 나누어 준것 회수 하구 아이템 직업에 맞게 다시 고를수 있게 해주세요 참고로 전 갤노트1 저는메이플.스토리.하려고.틀었는데.무슨.씨디가.없다고.하네요.좀.고쳐주세요.저가.지금.9살.이예요 휴대폰이.테이크 폰 이예요 우리엄마가.쓰던폰인데 계통 을.안했어요 왜.안돼요? 그래서.저는 별 두개 입니다.

-이 게임 정말 노가다 현질을 요구하는 거 같습니다.. 인벤토리하고 스킬을 각각 하나씩 확장하려면 현금 1100원이 들고, 캐릭터를 하나 만드는 데도 현금으로 약 3100원 정도 필요합니다.. 메이플 스토리 히어로즈 개발자가 유저들에게 현질을 강요하는 듯 합니다.. 그리고, 장비템은 왜 이렇게 잘 터지는지.. (보통 LV3~LV4에서 터지고, 아무리 잘 가야 LV6 정도 밖에 못 가는 듯..)

-설마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잘만되다가 최신버젼 업뎃 안되서 일주일 넘게 로딩질만하더니 이젠 된다싶어서 접속하면 로그인이벤은 매일 초기화되서 메소 500원만 주고 열씨미 매일 접하면 뭐하나여..정말 짜증나내여 5일까지 가더니 또 초기화되서 1일차ㅡㅡ..장난하는것도아니고  기껏 기대하고 받았는데 에러만뜨고 접속을 못하네여...다시깔아도 마찬가지구여..옵티머스 마하처럼 구린폰은 못쓰는건가

-메이플 게임중 이렇게 로딩긴 게임은 처음이다... 운영자님 이게임 무슨생각으로 만든거임?아니 내가 메이플 히어로즈 키고 로딩 30분동안 기다렷는데 Newworke fi뭐어쩌고저쩌고 이런거 뜨길래 1시간 기다렷는데도 안돼네 뭔상황이야

 


 


초기 메이플 스토리 히어로즈의 시작화면입니다.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네요.

 아기자기하고 귀요미 캐릭터를 이용해서 모험을 즐기면서 플레이하는 재미가 상당히 좋은거 같습니다.


온 마을을 전부 불태워버린 이런 데빌몬스터들 전부 제거를 해주셔야합니다.


해당부분은 튜트리얼 영상이랍니다. 튜트리얼을 할만큼 복잡한 방식이 아니기때문에 손쉽게 터득하고 바로 게임을 진행하실수가 있을껍니다.


총 4가지 캐릭터중에 하나를 선택하신후에 플레이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궁수캐릭터를 선택후에 플레이를 하고잇는모습이에요.


처음시작부분에 게임의 난이도인 쉬움부터해서 어러움을 선택하신후에 스테이지를 차례차례 클리어하신후에 플레이를 하시면됩니다.


게임진행시 미션이 나오는데요. 적의 정확한 정보및 그리고 보상및 등이 출력되며 전투시작을 누르시면 본격적으로 악당과 한판승부를 벌일수가 있답니다.


궁수캐릭터와 거대한 달팽이와의 대결입니다. 원킬원샷으로 적을 날리려고 하는데 레벨이 너무낮네요.


레벨이 낮으니 몬스터에게 때리때 미스가 많이 나지만 지속적으로 타격을 가하면 적을 처치할수가 있습니다.


이런형태로 미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시면 되십니다.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M_드롭박스계정 메이플히어로즈-1.0.0.12100501.apk|접기|

드롭박스계정 메이플히어로즈-1.0.0.12100501.apk [업데이트 날짜:2013년 2월 12일 (화)]



[공지] 메이플 히어로즈 Ver2.0.1 업데이트 안내
1. 카카오톡, 마이피플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
- 카카오톡과 마이피플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초대 후 친구가 모바게ID를 입력 해주시면 횟수에 따라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UI개선
- 소셜페이지 최근대전과 무작위 대전에서 영혼석 보유개수를 표시하였습니다.
- 인벤토리에서 타 직업군의 아이템 판매가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3. 연속 로그인 이벤트 실시

- 새로운 아이템으로 연속 로그인 이벤트가 재 오픈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