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두번째 소개해드리는 유용한 프로그램인 무료영한번역기Lingoes_portable입니다. 조금은 생소한 프로그램이지만 상당히 강력하고 정확한 무료영한번역기를 소개해드립니다..또한 포터블버전이라서 설치가 필요없이 첨부해드린 압축파일만 압축을 풀어서 바로 실행이 가능한 버전이기도 하구요.해당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사전기능부터 또한 해당검색한 문자를 음성으로 정확하게 출력하는 기능까지 갖춘 정말 다재다능한 무료영한번역기입니다. 그럼 간략하게 Lingoes_portable의 사용방법을 하단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어플의 아이콘입니다. 앵무새모양을 한 이미지네요. 아마도 저새는 말을 잘따라 하기에 이 아이콘을 표현한거 같기도하네요. 


올려드린 압축파일을 해제하시면 이렇게 여러가지 파일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는데요/ 다른건 다 건드실건 없으시고 엥무새모양의


바로 이렇게 생긴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신후에 실행을 하시면 되십니다.




Lingoes_portable의 최초화면입니다. 상당히 휑하니 볼품없이 보이지만 숨겨진 강력한 기능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좌측에 보시면 책이넘기는듯한 이미지가 있는데 해당부분은 사전입니다.간단하게 바로위 공백에 찾고자하는 문자를 입력하시면 정확하게 출렵됩니다.




Bird라는 단어로 검색해본결과입니다. 해당 위에 부분의 EN Essential 이라고 써있는 부분은 여러가지 사전검색엔진들이 제공하는데 원하시는 사전검색엔진으로 설정후에 결과에 만족하지못할경우 다른 엔진으로 검색을 돌려가면서 결과값을 다르게 출력이 가능합니다.






결과값들이 상당히 자세하게 나온것을 확인을 하실수가 있네요. 




이번에는 가장 만족스러운 무료영한번역기의 기능에 대해서 설명할께요. 상단쪽에 보시면 텍스트 번역이라고 있을꺼에요. 해당기능을 클릭하시면 이런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이 번역하고자 하는 문자를 입력하시면됩니다.




하단부분의 경우에 여러국가언어들을 서로 변경해서 번역출력이 가능합니다. 번역하고자 하는 언어를 선택하신후에 가장 우측에 번역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하단부분에 번역글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해당부분은 한국어에서 중국어로 "오늘은 날씨가 참좋네요"라는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저장하는기능인데요. 번역이나 사전을 검색하고 필요한 부분은 위에디스크 모양을 누르시면 저장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저장방식은 HTML파일형태로 저장이 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언어입니다. 해당프로그램의 출력되는 언어입니다. 영문판부터해서 20여개국이 넘는 언어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번역기능의 설정인데요. 번역엔진은 총 2가지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번역엔진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무료영한번역기Lingoes_portable의 프로그램을 설정할수 있는 환경설정입니다. 해당부분에 들어가셔서 아주 자세하게 자신에 맞는 번역및 사전등을 자세하게 셋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프로그램의 사용우선순위가 높다면 바로가기키의 단축키를 사용하셔서 보다더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번역기 종결자 lingoes_portable_2.8.1.zip


2017년 5월 29 저작권문제로 삭제처리합니다.



728x90
반응형

'- > PC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cpu-z 포터블 다운  (1) 2013.05.29
복음성가무료듣기 사이트  (0) 2013.05.27
directx 최신버전 다운  (0) 2013.05.25
psd 파일 뷰어 다운로드  (0) 2013.05.22
컴퓨터 파일 찾기 프로그램  (0) 2013.05.11
캐드파일 뷰어 dwg파일뷰어  (0) 2013.05.07
화면캡쳐프로그램-무료 캡쳐프로그램 추천  (0) 2013.04.14
컴퓨터로 dmb보기  (1) 2013.04.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