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고정되어 있는 큰 대포에 탄약 대신 녹색 거북이를 넣고 사거리 조절과 파워 조절을 행하신 후에 발사하여 멀리 보내는 거북이 날리기 게임입니다. 마우스로 사거리와 각도를 조준한 다음 클릭만 하면 거북이가 멀리 날아가게 됩니다. 거북이가 날아가는 도중 좌측 상단에 무기들을 골라 거북이를 맞추면 거북이가 튕겨져요. 좌측에 표기된 개수만큼만 사용 가능 하니 꼭 필요할 때 사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주변에 아이템을 잘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멀리 날려주는 아이템들이 있어요. 잘 찾아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더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하여 보다 멀리 날리기 위한 아이템을 장만해야 합니다. 플레이하는 중 비행을 돕는 총을 구입해 꼭 사용하세요. 정말 중독성 강한 게임이며 거북이를 멀리 날려 최고의 기록에 도전해보세요.. 비행 중에 나오는 아이템은 전부 득템이니 꼭 다 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거북이가 비행이 전부 끝 마치시고 착륙을 할 때에는 사용자분의 컨트롤이 중요하답니다. 가능한 달리는 장도 차에 떨어지세요. 자동차는 좀 더 멀리 날 수 있습니다. 거북이를 대포에 넣어 멀리 보내기 시합을 하고 있다니다. 불쌍한 거북이가 도대체 얼마난 동료들에게 얼마나 많은 죄를 지었으면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하지만 한번 하기로 한 약속은 지키는 거북 군이랍니다.

Toss the turtle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youtu.be/_XdwXUf5 ozw

 

표정 죽이죠 잘 날아갔다 와 친구들의 응원에는 신경 안스는 우리 녹색 거북이 과연 무사히 목표 부분까지 비행할 수 있을지 궁금하군요 아 거북이가 착률할때 왼쪽 그림 표쪽한 덮에 걸리면 끝입니다.

녹색의 거북이가 비행을 끝마치고 땅으로 추락하고 있습니다. 표정이 엄청 먹었네요 거북이가 부티 착륙 시로 잘해서 보다 멀리 가길 바래야 줘 떨어질 때 이동을 작동해주세요. 보다 멀리 갈 수 있습니다.

게임 화면 좌측 상단 보면 무기가 있는 대요 현재는 한 개지만 여러 가지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무기는 제일 허접한 참새 잡는 새총입니다. 그것도 3발박에 쏠 수가 없습니다.

새총으로 거북이 맞쳐봐짜 아무반은 도 없습니다. 적어도 진짜 권총 전도돼야 거북이가 좀 더 위로 올라가 비행을 조금이라도 도 비행할 수가 있어요. 신속하게 아이템 장만하세요.

사용자는 신속하게 돈을 모아 거북이에게 강력한 무기를 쏴맞쳐 보다 더 높이 거북이를 뛰워야 합니다. 비행 중에 방향키 상하좌우 번트 눌러가면서 나오는 아이템 놓치지 말고 잘 드세요.

거북이가 총 맞고 좀 더 공중으로 가라 가는 장면 인대요 어때여 떨어질 때는 거북이가 겁을 먹고 있는 대 방면 위로 올라갈 수롤 거북이가 웃는 표정을 짓고 잇죠 그런데 꼭 뽕 맞은 표정이네요.

해도 해도 안 질리는 게임입니다. 시간도 얼마 안 걸려서 잠깐 식 즐기기에 부담 없고요 친구들이랑 점 신시 간에 밥 내기해도 재미있습니다. 거북이 덕분에 오늘은 점심 공짜랍니다.

이번에도 기록 경신을 하지 못했네요 불쌍한 녹색의 거북이만 고 생키 켰답니다. 좀 더 업그레이드를 한 다음 최고 점수에 도전해봐야겠어요 한 10판 반 더해보고 오늘은 좀 쉬어야겠네요

거북이가 맨바닥에 떨어지는군요 너무 아프겠죠 그래서 땅에 다을 때마다 피를 엄청 많이 흘린답니다. 왜 날리기 게임들은 하나같이 떨어져 땅에 닿으면 피를 흘리는 걸까요 도무지 알 수 없내요 징그럽기만 하네요. 날리기 게임 중 최강자라고 말하고 싶네요 불쌍한 거북이 우리 사용자들을 위하여 오늘도 희생정신으로 큰 대포에 몸을 넣습니다. 이상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