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FANTASY HEROE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지금 하시는 좀비 죽이기 게임은 좀비들을 사정없이 척살하는 게임 인섹 토네이도입니다. 플레이를 하는 플레이어가 게임 화면 위에서 무수히 등장하는 좀비들을 여러 가지 무기로 제한시간 내에 좀비들을 모두 잡으면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매번 스테이지에선 좀비들을 잡아야 하는 숫자가 게임 상단에 나타나는데 시간 얼마 없습니다.

초반에는 주사바늘 같은 거로 공격하다가 미션들을 클리어하면서 장비를 하나둘씩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섹 토네이도 정말 만은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으며이걸다 구입하려면 시간도 그렇지만 돈 많이 모아야 합니다. 좀비 죽이기 게임은 그렇게 어렵지 안지만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온답니다. 조작 방식 또한 간편해서 컨트롤하기가 편하답니다. 각 무기들은 공격력이 강할수록 발사할 수 있는 탄약이 적답니다.

적당히 조준사격으로 좀비들을 전부 제압하시고 나중에는 나이프나 주사기 같은걸로 좀비들을 처치하시면 되어 간혹 가다가 미션에서 일정한 좀비만 잡으라고 뜨는데 그때는 지정해준 좀비를 숫자만큼 잡아야 미션들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게 하시는데 지금 소개해 드리는 게임이야말로 재미있습니다. 잔인함 극치를 달립니다. 여기저기서 잘리고 터지고 징그러울 정도니까요.

기본 조작 : 마우스왼클릭

좀비들이 사용자의 공격에 하나둘씩 쓰러져가면 온몸이 펑펑 터져나가요 정말 실감나게 재미있고 재대로 손맛느낄수가 있습니다.

오예 헤드샷 한방 얼굴날라갔네여 좀비녀석을 좀 쫄았겠죠 사용자는 무수한 좀비들을 처리하면서 계속해서 새로운 미션들을 클리어 해야합니다. 앤딩까지는 무수한시간이 걸려요.

권총은 빠른 공격력과 많은 총알을 지니고있지만 좀비들 머리통 안맞히면 잘안죽습니다. 그래도 좀비 죽이기 게임의 초반에는 사용하는 무기들 중에서 좀비들을 원킬보낼수 있는 최고의 무기랍니다.

미션 진행하면서 권총보다 더욱 강력한 무기들을 많이 구입할수 있는데 돈인 많이 든답니다. 좀비들 처치하고 돈을 모아야 나중에 강력한 무기들을 구입 할 수가 있습니다.

좀비들이 여러명 몰려올때는 범위용 무기를 사용하세요. 한방에 사정거리에있는 좀비들은 산산조각 난답니다. 그장면보면 플레이어가 좀비들을 잡고있다는걸 실감하실수가 있습니다.

너무나도 좀비들이 잔이하게 죽는대여 어디 플레시게임에서 이렇게 잔인한장면을 선본인건 초기인것 같아요. 정말 대박이죠 전 잔이한 게임을 너무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좋아요.

게임 화면 온사방이 좀비들의 시체가 널려있어요. 윽 처다만봐도 피비린내가 날정도랍니다. 좀비 죽이기 게임은 정말 처참하게도 죽엇군요 이상하게 좀비들이 조각나고 터지고 하면서죽어야 게임 할맛이 난답니다.

수많은 미션들을 수해하면서 각종장비를 모두 업그레이드를 햇는데 이제는 어떠한 좀비들이 몰려온다해도 하나도 안두렵답니다. 무기들이 너무많아서 주체를 못할정도니까요.

위 화면은 아이템 무기들을 사용하실수있는 아임템 슬롯입니다. 숫자키로 바꿔가면서 순조롭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무기사용하다가 탄약이 떨어지면 탄창은 자동으로 갈아끼움니다.

인섹토네이토 잔인한게임 입니다. 이제 여름도 다가왔는데 공포게임 잔인한게임 만이들 찾으시는데 인섹토네이토 적극추천 합니다. 후회할일 없으실거라고 굳게믿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