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화살표 키

공략영상

 

 


거짓말 하나 안하고 무지하게 어렵습니다. 시작하는 첫 스테이지부터 상당한 난이도로 설정돼있는데  세상에서 불가능한 게임 The Worlds Hardest Game V 2.0은 컨트롤 대박(?) 쳐야만 스테이지를 무사히 통과할 수 있어요. 단 조금의 실수도 결코 용납하지 않으니 모니터를 뚫어지게 잘 보셔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도착 지점까지 가면 다음 스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 정말 저도 대단하죠~ 그만큼 중독성 매우 강하고 승부욕 넘치게 하는 게임입니다. 최강의 컨트롤을 자랑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웬만큼의 컨트롤 좀 하신다는 분들들께서는 전부다 도전해보세요. 황당할 정도로 어려움을 느끼실 거예요, 이동속도 빠르고 피할 공간이 너무 없는데 말이에요. 불가능한 게임 속으로 들어가 보도록 할까요~

 
보다 더 힘든 험난한 스테이지를 맛볼수있습니다. 진행하면서 너무 어렵다 보니 첫판에서도 짜증내며 포기하는분들 있을거라 생각되네요.이게임의 장점이자 가장큰 단점이라고 할수있겠죠 초반 부터 너무 어려우니 복잡하거나 어려운게임 싫어 하는분들은 그럴수 있다 생각되네요.

하지만 딱 첫판 스테이지만 노력해서 성공한다면 두번째부터는 좀 더 요령이 생기셔서 나름대로 머리를 굴리면서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저 또한 첫 스테이지에서 그만 두려 했지만 두 번째 스테이지가 궁금해서 클리어해봤는데 어느새 벌써 10단계 이상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서 공들이 보다 더 플레이어가 빠져나갈 길목을 막아버리니까요.

정말이지 힘들어요. 어찌 틈이 있어야 빠져나가지 참 아무튼 어려워도 너무 어려워요.

움직이는 공들을 주시하며 조금씩 이동하지만

나중에는 눈 초점이 흐려지더라고요. 이윽고 도 미션 실패 아

짜증 도나고 성질도 났지만 꾹 참고 미션을 완료할 수가 있었답니다. 정말 힘들게 말이죠

위화면 정말 눈알 빠지는 줄 알았어요 공들이 서로 상하로 교체하면 움직이는데 가다 멈추고 계속 반복해야 합니다.

쉬워 보이며 직접 한번 해보시면 욕 나올 정도로 난이도 있습니다.

세상에서 불가능한 게임 역시 맞아요 너무 어렵고 게임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든답니다.

그래도 능력 닿는대까지는 해야겠다는 생각에 또 미션에 도전을 한답니다.

그나만 이번판 미션은 좀 쉬운 것 같아요. 쉬어가는 코스라고 생각해야겠네요.

여태까지 정말 많이 죽으면서 각 미션들을 성공시켰는대요 저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이 정도까지 컨트롤 잘할지 몰랐거든요.

예전에 슈팅게임 잘하는 형이 있었는데 tv에도 나왔답니다.

비행기 게임 인대 총알 화면 다가 릴 정도로 나오는데 폭탄 한 방안 쓰고 한 번도 안 죽고 엔딩 보더라고요.

그 형은 이게임도 아마 잘할 거라 생각되네요.

가면 갈수록 높아만 가는 이 무력감 도저히 못 깨겠다 하면서 계속해서 도전을 합니다.

끝내는 미션을 완료한답니다. 이제 레벨이 조금 올라갔네요.

이 정도면 상당히 잘한 거라 생각되네요.

눈 아프고 목 아프고 특히 머리 장난 아니게 어지럽답니다. 너무 오래 게임하지 마시고요.

게임 잘 안 풀린다고 화내거나 스트레스받지 마세요.

게임은 즐겁자고 하는 건데 스트레스받으면 안 됩니다.

너무 안 플린다고 계속 반복하지 마세요.

좀 쉬었다가 차분한 마음으로 다시 도전해야 그전보다 컨트롤을 잘할 수가 있어요.

저도 게임하다 안될 때는 다른 거 하다가 생각날 때 하니가 잘되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