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을 이쁘고 깔끔하게 또는 귀엽고 빈티지하게 모든것을 자기맘대로 꾸밀수있는 강력한 앱인 폰테마샵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아마 꾸미기 어플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폰꾸미기 어플천국과 바로 폰테마샵이지요~ 많은 무료 테마들과 무료글꼴(폰트) 그리고 이모티콘,벨소리등등 다양한 기능들로 하여금 스마트폰을 사용자로하여금 딱딱한 기본인터페이스에서 색다른 느낌이 나는 자신만의 폰을 꾸미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그럼 해당 어플에 대해서 간략하게 사용방법및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출한 apk어플 설치파일은 바로 하단에 첨부해드릴께요.


폰꾸미기어플 폰테마샵  간단리뷰및 다운로드


해당어플의 아이콘모습입니다.

대한민국의 폰꾸미는 국민앱 폰테마샵의 첫시작페이지 입니다. 깔끔한 흰색바탕화면이 인상적이네요.


이번에 업데이트되면서 아이콘스타일이 출시가 되었군요. 출시기념으로 여러가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왕 맛난 비타500까지 주는군요. 자세한 이벤트부분은 앱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폰테마샵 의 첫시작 페이지입니다. 난잡하지않고 깔끔하게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에 여러가지 분류된 카테고리부분에서 선택해서 이쁜게 스마트폰을 꾸밀수가 있습니다.

운영진들이 추천하는 추천테마 항목이에요. 이쁜테마들을 손수 추천했다고 하니 그냥 다운받으셔도 이쁘겠지요?

추천테마에서 테마를 뭉탱이로 전체 설치할수 있는 패키지설치항목이에요. 카톡과 고런처 잠금화면테마 그리고 키보트 테마까지 한방에 다운로드 해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를 하시려면 우측에 핑크(?)색상의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셔서 바로 설치를 하시면되십니다.


이번에는 이쁜 배경화면을 꾸밀수 있는 항목이빈다. 총 3가지로 나눠지는데요. 

일반 배경화면과 라이브,그리고 내가 만드는 셀프 라이브 배경화면 화면이 있습니다.

위에서 보이듯이 상당히 이쁜 배경들을 많이 모아놓은거 같네요. 계절이 봄이니 봄내음이 물씬풍기는 여러 배경들도 많이 추가된거 같구요. 또한 무료와 유료배경으로 나눠져있으니 자신이 맘에 드는 항목들을 잘 보신후에 맘에드는걸 받으시면되세요.



해당항목은 테마패키지 항목이에요. 이것저것 다운받기 귀찮고 한가지 디자인및 캐릭터로 구성된 테마를 간단하게 맘에드는 항목을 쉽게 설치를 할수있는 항목입니다.


우측에 보시면 카테고리 항목에서 여러가지로 분류된 테마들을 직접 고르셔서 설치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번항목은 메신져 테마입니다. 메신저테마의 경우에는 카카오톡,밴드,카카오스토리,틱톡,마이피플등의 기본테마를 이쁜테마로 바꿔줍니다. 자신이 바꾸고자하는 항목을 터치하신후에 이쁜테마를 설치하시면됩니다.


해당항목은 런처테마인데요. 도돌런처,고런차,아이콘스타일 아이콘팩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폰테마샵에서 통용되는 콩알을 무료로 얻을수있는 무료충전항목입니다. 앱을 다운로드받고 무료 콩알받고 꿩먹고알먹고,도랑치고 가재잡고,누이좋고 메부좋고라는 속담이 떠오르는군요.^^


커뮤티니 아이톡항목입니다. 폰테마샵  사용자들끼리 올리는 공간입니다.


최신 인기벨소리부터해서 재미있는 벨소리까지 다양한 음원들을 받을수 있는 항목들입니다. 그리고 무료벨소리 제작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자신만의 차별화된 벨소리또한 제작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폰테마샵 의 사용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난다면 앱사용방법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어플의 경우에는 미국에 계시는 미쿡님께서 요청하셔서 추출해서 올려봅니다. 이쁘게 스마트폰을 꾸며보세요.~ 


[#M_폰테마샵 APK [|접기|


 com.iconnect.app.pts-1.apk


해당어플구글플레이 링크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connect.app.pts&feature=nav_result#?t=W251bGwsMSwxLDMsImNvbS5pY29ubmVjdC5hcHAucHRzIl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