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적군 본진으로 특공대 3명이 몰래 잠입하여 임무를 수행하는 전쟁게임입니다. 특공대 3명이서 사용자의 엄호를 받으면 적들을 하나둘 처치하면서 본진으로 점점 더 깊숙이 들어갑니다. 사용자의 임무는 특공대 3명이 한 사람도 빠짐없이 무사히 작전을 수행할 수 있도록 유탄 발사기로 세명의 특공대원을 엄호합니다.

유도탄은 무한이니 마음껏 쏘시고 하지만 유탄은 아군 적군 안 가립니다. 아군도 죽일 수 있는데 조심하여야 합니다. 특공대원들이 적들에게 죽어버리면 바로 끝나니까 조심하세요. 적들이 사방으로 계속해서 나타나는데 상관없어요 앞에서 적들을 유탄으로 끝내주면 나머지 소수인원들을 특공대가 알아서 처리해줍니다.

간혹 운이 안 따라서 그 소수인원한테 특공대가 전멸하는 경우도 있는데 신경 쓰셔서 플레이를 진행을 해야 해요. 게임 난이도가 좀 어려운 편에 속하는 거 같으며 죽으면 다시 다시 플레이도 할 수 없고 한번 죽으면 끝이에요.

아무튼 특수임무를 맡은 멋진 특공대원들과 함께 미션을 하나하나 진행하여 보세요. 어떻게 보면 pc게임인 콜 오브 듀티의 미션을 수행하는 느낌이 드는군요. 공략 영상과 리뷰도 소개했으니 꼭 참고하셔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컨트롤 방법

기본 조작 : 마우스 왼 클릭 방향 조절 : 스페이스바 무기 교체 : 1, 2, 3

관련 영상

https://youtu.be/nb2stW6Nx18

 




게임이 시작하면 3명의 반짝거리는 유닛이 보일 거예요 그들이 아군 특공대원입니다. 죽게 놔두면 안 돼요. 미션 완료할 때까지 꼭 살아있어야 한답니다. 죽으면 미션 실패로 끝나버려요

아군 유닛들이 적군 본진으로 점점 깊숙이 들어가는데 사용자는 저격용 총으로 특공대원 세명을 엄호하여야 합니다.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특공대원의 생사가 달려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지닌 총은 유탄 발사기처럼 한방 쏘면 펑하고 주위가 터집니다. 한마디로 폭탄처럼 대량 살상용 무기입니다. 마우스로 적들의 방향을 주시하고 이동로를 차단해 주세요.

아군 유닛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잘 조준해서 적들을 처리해주세요. 아군 유닛도 공격은 하지만 간혹 공격하다 죽을 수 있어요. 되도록 적군들이 아군 근처 오기 전까지 죽여주세요.

그리고 실수로 플레이어가 아군에게 총을 갈기면 아군들 그 자리에서 다 죽습니다. 그럼 게임 끝나요 장난으로도 총질하지 마세요. 한방에 끝나니까 총은 적 만 쏘세요.

또한 가지 다른 플래시 게임들은 세이브 저장이나 아님 미션 실패하면 바로 이어서 되는데 이게임은 그런 시스템이 없습니다. 한마디로 죽으면 초기부터 다시 해야 한답니다.

적군들이 이쪽저쪽 사방으로 몰려올 경우에는 총으로 조준한 후 다음 적들이 모이는 자리를 미리 파악 후 사정없이 사격해주세요. 적군들이 상당히 줄어드는 것을 보시수가 있습니다.

일열로 신속하게 이동하는 많은 적들은 조준점을 약 엄지손가락 정도 앞에 두고 사격하세요. 그러면 대충 이동하는 적들 중앙점에 딱 걸린답니다. 총은 조준하면서 사격하시고 나중에 한방 한방이 중요해요

아군 특공대 3명은 반드시 지켜야 되는데 적들은 아군 유닛 근처에 있는 녀석들부터 제거해 주세요. 아군이 좀 더 신속하게 적진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적군의 길목들을 총으로 쑥대밭으로 만들어 주세요.

사용자는 어느 누구보다 상당히 강력한 총을 가지고 있기에 수많은 적군 병사들이 한 번에 몰려와도 아군 특공대원들을 무사히 엄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정말 스릴 넘치게 재미있습니다. 적군들이 몰려올대 몇 명씩 놓치곤 했는데 다행히 아군 특공대답게 마무리를 해주네요. 아마도 운도 좀 있어야 이게임 모든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 특공대원들을 엄호하면 특수임무를 수행하는 플래시 전쟁게임 추천 설명을 해드렸는데 설명이 빈약해서 잘 이해 안 가 신다면 상단 맨 위 보시면 영상도 준비돼있어요. 그거 보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