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숫자 계산을 하면서 적군들이 배치된 진지의 각 아군의 유닛들을 보내어 땅을 적군을 전부 전멸시키고 땅은 빼앗는 땅을 점령하는 세계전쟁게임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군의 높은숫자가 입는 지형을 선택하고 적군 아군보다 적은 숫자의 전지형으로 아군을 보내세요. 바로 적군 모두 제압하고 땅을 뺏어오는 게 보이실 겁니다.

각지형에 병력 숫자가 새겨져 있는 대여 아군 지형 클릭하시어 그 근처 주위의 적군 지형을 클릭하면 전투가 진행되는데 아군 적군 진형에 있는 인원수만큼 주사위를 던져서 많이 나오면 이긴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지형 적군들 유닛 숫자 비교하면서 공격을 들어가는 게 확률적으로 승리하기 편하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확률로만 승리할 수는 없죠.

정말 재수 없는 경우에는 4:1로 해도 지는 경우가 상당히 간혹 있습니다. 아군 4명 다 합이 4 적군 6 이런 식으로 진적도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반응형
 

 

 

땅따먹기 게임 이와 같은 유사 게임은 정말 오래전부터 인기가 대단했는데 요즘 플래시 게임에서도 많은 분들이 플레이한답니다. 조작법 단순하고 생각만 조금 하면 쉽게 풀어갈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전쟁 액션 총 쏘는 게임 슈팅게임 종류 많이 해봤는데요 순간 짜릿함 아쉬움 스릴 이 정말 많은걸 남기며 게임을 즐겼는데 세계전쟁게임 월드 워즈 게임도 스릴은 없지만 짜릿한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게임시작하면 아군 지형에서 조금씩 적군들과 싸우면서 땅을 넓혀가세요. 한 번에 많은 지형들을 먹으려다 오히려 된통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쟁게임은 되도록 땅따먹기는 조금씩 채하지 안을 정도만 드셔요.

위 게임 화면 보시면 아군지형에 6명 유닛이 있다면 확률적으로 적군 3을 공격하시는 게 낮습니다. 뒤에 7 하고는 이길 확률이 50% 안됩니다. 오히려 3 지형 먹고 좀 더 커진 다음 싸워도 됩니다.

전쟁 진행이 힘들고 지루하다고 또는 세계전쟁게임 빠른 스피드로 게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게임 화단 밑에 자동 전투 모두 클릭하시면 각 전투가 자동으로 진행한답니다. 정말 간단하지 안 나요.

아군과 적군이 전투를 벌여 싸워 승리한다면 뻥하고 전멸 한 답니다. 그러면서 아군은 적군의 땅을 차지하고 병력 숫자 또하 보충이 됩니다. 게임 방식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위에 게임 화면 보시면 아군이랑 적군이랑 병력 숫자가 똑같아요. 정말 저럴 땐 난감한대요, 가능한 같은 병력 하고 싸우지 마세요. 정 싸워야 한다면 운에 맞기는 수박에 없습니다.

전투에서 계속 패배하여 각 진형의 병력들이 전멸하여 여러 개의 땅을 뺏겨버리며 그만큼 다시 빼어와야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세계전쟁게임 그렇지 않고 뺏기기만 하면은 결코 이길 수가 없습니다.

동일한 병력으로 한번 적군을 공격했는데 망했어요. 8명 병력 다 날리고 진형 뺏기고 솔직히 이 게임에서 병력 8명이면 많은 겁니다. 아까워 죽겠어요 아지만 아쉬워하면 뭐 하겠어요.

계속 지고 있네요. 저놈의 주사위가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너무하네요. 동일한 병력으로 덤벼들면 계속해서 전투에 패배하고 마는데 다시 게임을 해야겟어요 이번 판은 운이 안 따르니까요.

전투는 각진 형 군데군데 하지 마시고 한 곳을 집중해서 밀집된 상태로 점점 진형을 확장 시키는데 좀 더 방어면에서나 공격면에서 훨씬 좋아요 흩어지면 죽고 뭉치면 산다 이 말 잘 아시죠.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승리는 언제나 즐겁죠 하지만 게임 난이도가 좀 있어서 쉽게 이길 수가 없네요. 운도 무지 잘 따라줘야 하고요. 자동 전투보다 직접 하시는 게 나아요 자동 전투하면 승리하기 힘들어요.

정말 재미있고 아이디오 좋은 간단한 보드 게임인데 적군들과 주사위를 굴려 싸워 이기면서 조금씩 땅을 넓혀가는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