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클럽에서 맥주 마시기 내기를 하는 술먹기게임이랍니다. 플레이를 하는 방식은 각 10개 맥주가 담긴 잠을 캐릭터 앞에 다 놓고 하얀색의 공을 서로 번갈아 가고 상대방의 맥주잔에 집어넣습니다. 상대방 맥주잔에 하얀 공이 들어가면 공이 들어간 맥주잔의 주인이 맥주 한잔을 다 마셔야 합니다. 화면에서처럼 계속해서 상대방이 맥주를 전부 마시게 하는 겁니다.

난이도 부분에서는 상당히 단순하고 웃기 하면서도 스토리가 정말 재미있어요. 초기 서로 공을 주고받으면 서로의 맥주잔을 공략하는데요. 생각대로 하얀 공을 맥주잔에 넣기가 힘들어요. 상대 편이 여러 잔의 하얀 공을 넣은 경우 주인공은 술에 위에 갑자기 앞이 깜깜해지거나 맥주잔들이 움직이는 것처럼 착시현상이 보인 답니다.

맥주 많이 마시기 내기 게임하기 FRAT BOY BEER PONG

  • 취하기 전에 상대만도 취할 수 있도록 하얀 공을 미리미리 넣어야만 하시며 상대방의 맥주잔에 하얀 공을 모두 넣을 시 상대방은 맥주를 모두 마시고 술에 취해 그 자리에서 쓰러지고 맙니다.
  • 주인공은 스러진 상대편에게 유성매직으로 각종 낚서를 하실 수 있어요.
  • 그다음 바로 스테이지 2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 늘 준비해온 영상도 이번에도 역시 첨부해드리니 게임 진행 중 막히는 부분은 공략 영상과 공략본을 보시고 플레이를 하시면 술 먹기 짱이 될 수가 있을 거랍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게임 난이도 본인 특성에 맞게 알아서 고르시고 스타트 누르시면 바로 게임 진행됩니다. 초기 하얀 공을 먼저 성공시켜야 다음부터 좀 편하답니다. 술기운이 먼저 오는 사람이 불리해요.

 

자 첫 하얀 공을 상대방 맥주잔에 골인시키세요 그러면 좀도 게임을 쉽게 풀어갈 수가 있습니다. 아하 깜박했는데 맥주잔 첫 스테이지는 6개 군데에 그리고 나중에 10까지 올라갑니다.

 

정면에 보이는 선수는 항상 주인공이 공을 던질 때 저렇게 겐세이를 한답니다. 저 정도는 약과이며 스테이지 올라갈 수롤 심해집니다. 정신병자 같은 녀석들도 가끔 나오기도 해요.

 

6개의 맥주잔을 상대방 선수에게 모두 마시게 해 주세요. 그다음 취해서 땅바닥에 쓰러진 상대방 선수를 매직으로 눈가에 그려 주시고요 각종 흉터 자국이랑 문신도 그려주세요.

 

헐 상대방 선수 조준 잘해야 하는데 역시 초반에는 컴퓨터 이기기 힘든가 보네요. 이런 5:2면은 이기기 힘들죠 벌써 4잔 마시고 어질어질하답니다. 이레선 상대방 선수를 제압할 수가 없답니다.

 

위에 게임 화면 이화면이 바로 주인공이 맥주 먹고 취기가 슬슬 돌고 있는 꽐라 직전의 현상이랍니다. 이럴 때일수록 서둘러서 시합을 끝마쳐야 돼요 늦으면 늦을수록 주인공이 불리하니까요.

 

스테이지 한 단계씩 넘어갈 때 맥주잔이 더 많아지고 상대방 선수 또한 막강한 주량을 자랑합니다. 어설프게 하얀 공 던졌다간 큰 코를 다치게 됩니다. 초기부터 기를 죽여 놔야 한답니다.

 

에고고 상대방 선수 술 먹고 그 자리에서 그만 필름 끊겼는데 플레이어가  유성매직으로 상대방의 눈가에 안경을 멋지게 그려주고 있네요.

 

헉 정말 저 사진 보니까 예전에 학교 다닐 때 생각나게 하는데 저도 저런 적 몇 번 있었거든요 기분 좋게 술 먹다가 필름이 끊기면 아침에 일어나서 속 아파 죽고 머리 아파 죽고 정말 미치겠더라고요. ㅎㅎ

 

각 스테이지 올라가면서 더욱 다양한 선수들과 대결을 하면서 여러 차례 겐세이를 당하는데 겐세이 예네들 표현이 정말 배꼽 잡게 웃기답니다. 어찌 저렇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하군요.

 

유저들께서는 술먹기게임 한번 바로 진행을 해주시고, 하얀 공 컨트롤만 잘하면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