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스틱맨이 화가 잔뜩 나서 엄청나게 총질(사격)을 하면서 모든 적을 전멸시키면 모든 미션 완료하는 방식입니다총 4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면 한 스테이지 당 4개의 레벨로 구성돼있습니다. 등장하는 모든 적들을 잡으면 스틱맨 경험치가 쌓여 레벨업을 하실 수가 있으시며 렙업을 하는 순간 스텟도 주워지는데 스텟 참 보시고 올리고 싶은 거 올리시면 됩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스틱 워리어: 액션 Stick Warrior: Action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해당 액션 게임의 경우 밑쪽에서 직접 게임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스텟은 바로바로 올리시는 거 추천드리며 스텟을 올림으로써 등장하는 적들을 조금 더 신속하게 잡을 수 있는데 말이죠~

좌, 우로 이동하면서 쉬지 않고 총을 쏴대면 되는데 진행 중에 총알 재장전 시간이 있습니다. 위급할 때는 점프를 하면서 사격을 하셔도 좋습니다.

스틱맨이 사용하는 총도 경험치가 쌓이면 레벨업을 할 수가 있으며 렙업이 되면 기존에 쓰던 무기보다 확실히 차원이 다른답니다. 여러 적들을 하나둘씩 잡다 보면 지폐를 드롭하는데 돈은 많이 드셔서 나중에 상점을 통해서 고급 무기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총 10가지의 무기가 있으며 전부 특징이 제각각 다릅니다.

소총은 자신의 개성대로 마음에 드는 총을 구입하신 후에 적들을 물리치시면 됩니다. 초기에 적응이 안 되시는 분들께서는 공략 영상을 보시고 플레이를 진행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플레이 공략 영상은 하단 쪽에 첨부해드렸으니 초기에 하시는 분들은 꼭 영상부터 한 번씩 살펴보시고 진행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게임에서 요즘 스틱맨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하는대요 그만큼 예전인 인기 있는 캐릭터여서 그렇것 같아요. 인지도가 좋잖아요~

제가 봐도 캐릭터가 단순해 보이긴 하지만 거부감이 없는 거 같네요.

슈팅게임 주로 하는대요 스틱맨이 총질하는 게임 정말 재미있어요. 이게임 말고도 참 다양하게 많는데 스틱맨 나오는 게임은 다 재미있는 것 같아요. 조작법도 쉽고 각 미션마다 난이도가 어렵지 않으니까요.

기본 무기에서 신속하게 무기 업그레이드하세요. 적 유닛들 많이 죽인 다음 돈 모아서 성능 좋은 무기 구입하시고 적들을 녹여주세요. 확실히 기존 무기보다는 성능이 월등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스테이지 좀 올라가면 빨간색 몬스터가 공중에서 공격하는 몬스터들 나타나는대요 이 녀석 들 때문에 점프하면서 피하는 것도 소용없게 됩니다. 그냥 좌우로만 피하면서 무한 사격을 해야 한답니다.

다수의 적들이 몰려올 때 저런 식으로 뒤로 후퇴하면서 공격할 수 있어요. 단 앞에 적이 없다는 한에서만 가능합니다. 단창은 자동으로 재장전해준니다. 약 4 총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적들이 한꺼번에 몰려오면 이동속도 빠르거나 공격력 무지 쌘 녀석들 먼저 공격해야 돼요 안 그러면 스테이지 클리어하기 힘듭니다. 느린 몹은 계속 놔둬도 위협 가는 존재가 아니니까요.

스틱맨 레밸업도 중요하지만 무기 레벨업도 상당히 중요해요 레밸업마다 무기의 주워지는 능력치가 많이 차이 납니다. 무기 레벨업은 스틱맨이 사용하고 있는 무기만 무기 경험치가 오른답니다.

이것저것 무기 사용하는 것보다 성능 좋은 무기 몇 개만 골라서 사용하세요. 그래야 무기 경험치 많이 올라서 무기 래밸업을 할 수 있어요. 무기래벨업은 총 4단계까지 있어요. 풀로 래업하세요.

돈 모으기 정말 쉬워요 3단계만 가도 몬스터들이 몰려온 답니다. 적들 많이 쓰러뜨리는 만큼 드롭되는 돈도 상당하답니다. 돈 많이 모아서 최고로 멋지고 강한 아이템을 장착해보아요

총 20 게 스테이지로 구성돼있는 대요 각 스테이지마다 정말 지루하지 한고 재미있습니다. 단지 게임에 너무 집중하다 보니 팔이 좀 아프네요 모든 미션 완료하는 시간 많이 걸리지 않아요.

레벨업을 할 때 스텟 주워지는데 안 올리고 그냥 가면 사라지진 않지만 스텟 아무것도 안 주워줘요 나중에 래벨업할때 다시 사용하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텟은 레밸업과 동시에 해주세요.

언제나 즐거운 재미를 안겨 다주는 스틱맨 우리의 영원한 친구 스틱맨이 이번에는 스틱맨 게임 주인공이 되어서 돌아왔답니다. 스틱맨과 함께 멋지고 재미있는 시간 보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