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시간에 함께 즐겨볼 둘이서 함께 즐길 수가 있는 2인용게임 봄버맨은 너무너무 유명해서 다들 알고 계시는 폭탄의 사나이 봄버맨입니다. 8비트 게임기가 있었던 오래전부터 많은 인기를 받았었으며 현재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똑같은 게임입니다. 그래픽도 상당히 아기자기하고 이쁘고 캐릭터도 상당히 귀여운 거 같네요.

진행방식은 각종폭탄을 설치해 터트려서 상대방 캐릭터를 폭탄으로 제거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봄버맨 게임의 경우에는 혼자 하는 1인용뿐만 아니라 2인용까지 플레이할 수있습는데 사이좋게 둘이서 지금 즐겨보세요.

 

조작방법

 게임 조작키 1p캐릭터 이동:WASD 폭탄 투하 :스페이스바 2p캐릭터 이동:WASD 방향키 폭탄 투하 :엔터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o1OJMoiQSNk 

 
반응형
 

친구들과 즐기시기에도 좋으실것 같아요. 폭탄을 터트려 여러 가지 신기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임은 특이하게 캐릭터 의상을 자유자재로 꾸미 실수가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종류나 그리고 원하는 방법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멋지게 꾸며보세요.. 그리고 각 미션들을 클리어할 때마다 다양한 점수를 획득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 획득 점수는 캐릭터 의상을 사시는대 필요하답니다. 각 맵에서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하는대요.

 

이 아이템은 무기종류.탈것들, 파워업 이런 종류들로 드롭됩니다. 아이템 먹는 거랑 안 먹는 거라 차이 좀 있는데 꼭 근처에서 아이템 발견 시 재신 속하게 먹어주는 샌스를 발휘해주세요.~~ 이번 봄버맨 케릭도 귀엽고 배 경하면 정말 여태 봄버맨증 최상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까부는 폭탄든 봄버적들을 에게 자신이 플레이하고 있는데 폭탄으로 무차별적으로 처치를 해주세요. 게임하는 방법과 조작방법 등은 하단에 아주 세밀하게 설명드렸습니다. 또한 영상까지 올려드렸으니 진행 시 참고를 하면서 하면 도움이 되실 거 같군요. 그럼 폭탄을 들고 게임을 하러 가보도록 할까요? 친구분들과 함께 해보세요.!!

게임 진행은 START 누르시면 시작하시고요 1인용 2인용 선택하세요. 진행하다가 막히면 바로 위에 있는 플레이를 눌러서 하는 방법을 잘 터득해주면 되신답니다. 또한 시작하면 각자 위치에서 주위 막혀있는 물건들을 폭탄으로 날려 보내고 길을 만듭니다. 그다음적 유닛 가까이 가면서 폭탄을 설치하세요.

너무 귀여운 캐릭터들 정말 이쁘게 만들었는데, 어린아이들도 좋아할 거라 생각됩니다. 참 오래된 게임이 이지만 하면 할수록 중독성이 너무 강하여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스테이지를 완료하시면 총점수를 토털을 합니다. 스코어가 높을수록 나중에 캐릭터를 더욱 꾸미 실수가 있어요. 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어야겠어요 소 코어 얻으려면 많은 적을 잡으면 되겠죠. 

폭탄과 폭탄 사이에 걸리게 하여 죽입니다. 각 맵은 다양한 아이템이 나타납니다. 그걸 먹어 가끔 역전하는 경우도 가끔 보았답니다. 

스테이지마다 전부 맛있는 음식으로 만 돼있어요. 아배고파라 음식에다가 폭탄을 배치해 터트리다니 이건 정말 아닌데 큭 폭탄을 계속 설치해가면서 상대 유닛과 거리를 조금씩 좁혀갑니다. 캐릭터에게

옷을 입혀준답니다. 다양한 옷들이 있는 대요 일정한 점수를 주어 획득하실 수가 있습니다. 게임하면서 아이템이랑 상대 캐릭터 많이 죽이고 꼭 필수로 우승해야 많은 점수를 받을 수 있어요. 

캐릭터에다 옷을 갈아입히니 참 이쁘네요 와 태릭터 너무 사랑스럽고 앙증맞지 안 나요. 좀만 더 스코어 벌어서 캐릭터 옷 전부 최고급으로 사입혀 놓아야겠네요, 이제 절반 정도 구입한 것 같아요. 게임하면서

아이템 획득 시 상항에 맞게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힘들게 먹은 아이템들 인대 그호과는 봐야 하지 않을까요 아이템 먹었다고 막쏘지 마시고 아껴 쓰세요. 그게 이게임 승리를 얻는 정답이랍니다. 많으

스테이지를 이동하면서 꽤 컨트롤도 익숙해졌고 게임 공략도 어느 정도 할 수가 있는 레벨이 되었답니다.  전편들보다 그래픽도 상향되고 게임 조작감 또한 좋아졌답니다. 우와

너무 복잡해서 눈알이 너무 아파요 지금 찡그리면서 보고 있습니다. 뭐 제가 피곤해서 근런것일 수도 있고요 아무튼 다양한 폭탄을 사용하여 적 캐릭터를 제압해가는 게임입니다. 봄버맨 게임의 역사는 약 20년 이상된 걸로 알아요 예전 오락실 게임부터 시작해서 지금 플래시 게임까지 온 시간이요. 정말 그만큼 많은 사람들 한태 사랑받았다는 거 잊지 말아 주세요. 고전게임 같다고요? 천만의 말씀 현재 다른 게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게임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모두 흡뻑빠져들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