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공략영상

 

 


*참고* Blob Tank Wars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으로 교체함

 

정말 구라가 아닌 중독성 게임이며 머리를 쓰면서 진행해야 하는 게임 소개드릴게요. 검은색 물방물 들이 산 딸기를 획득하면 미션이 완료되는 게임입니다. 검은 물방울에 마우스를 클릭하고 아무 방향이나 원하시는 어느 방향이던 드레그 하면 그 방향으로 새로운 물방울이 생성됩니다. 이런씩으로 조금씩 산딸기가 놓인 곳으로 이동하시면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검정 방울을 만들 수 있는 양은 한도가 있는 대요 화면 왼쪽에 바가 있어요. 그게 조금씩 줄어든답니다. 생각하면서 물방울 필요한 곳에만 드래그 하셔야 돼요. 그리고 생성된 검은 물방울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터트리거나 밑으로 떨어뜨릴 수 있어요. 또한 터지거나 떨어진 물방울만큼 물방울 게이지가 올라간 답니다. 게임은 특징은 무게와 중력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여러가지 방식의 물방울들을 이용하여 각 미션들을 진행해 나가시면 됩니다. 또한 미션을 진행하면서 날카로운 것에 찔러 검은 물방울이 터져버리는 경우가 있는 대요. 각 스테이지에 뾰족하거나 날카로운 것은 이동하실 때 주의 룰 줘야 합니다. 스티키 블랍스 , 게임을 다 함께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 이게임은 버블버블을 응용한 것 같아요. 게임 정말 재미있게 만들었어요 한번 빠지면 헤어나기 미션들을 클리어할 때까지 계속하게 될 수밖에 없는 중독성 상당히 강력한 게임이라 주장합니다.

총 4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나의 방마다 15가지의 미션들을 클리어해야 다음 방물이 열린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해보신 분들은 금방 이해하시고 게임

편하게 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각 15개 미션 가면 갈수록 더욱 힘들고 복잡한 이 게임은 정말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

초기엔 할 줄 몰라서 이리저리 움직여보기도 하고 하도 안돼서

인터넷 찾아보고 했답니다.

제일 처음 시작하는 화면인데 왼쪽 거믄 물방울이 오른쪽 산딸기를 획득하면 돼요.

왼쪽에는 물방울 게이지가 있고요 플레이를 시작되면 검은 방울들을

오른쪽으로 만들어서 보내시면 돼요.

밤송이처럼 뾰족한 게 있는데 조심하세요. 다았다간 물방을 터져버리니까요.

가능한 조심히 생각하면서 이동해야 합니다. 오른쪽으로 나란히 가는 것보다

서로 움치게 만든 다음 위로 이동하여 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딸기가 어디 있든 간에 우리 검은색 물방울들은 기필코 어떻게든 산딸기를 획득한답니다.

딸기 너무나 좋아하는 것 같아요. 물방울 케릭들 보시면 산딸기를 획득할 때 상당히 좋다고

함성을 친답니다.

정말이지 물방울들이 표정이 나사 풀린듯한 표정이네요 오른쪽에 보시면 별이 있는 대요 별은 반드시

먹으시면 좋아요. 

윽 뾰족한 가시로 둘러싼 밤송이들이 산딸기를 감싸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언제나

해답은 있어요. 가끔 미션을 못 깨고 시간을 많이 소비하는 경우가 있는 데

이럴 땐 혼자보다 친구들과 함께 해보세요.

나뭇잎 밑으로 달랑달랑 붙은 검은 물방울들 뭐가 그리 좋은지 미소 짓고 있네요. 우리의 주인공은

오늘도 산딸기를 먹고 싶어서 저렇게 노력한답니다.

총점수를 많이 획득하고 싶으면 각 스테이지에 나타나 있는 모든 별들을 획득하시고요.

그리고 시간 단 1초라도 신속하게 산딸기를 획득하시면 됩니다. 이두 게의 점수를 합산하여 종합 점수를 낸답니다.

중독성 이란 말을 리뷰를 할 때 자주 하는데 이게임 중독성 무지하게 강하답니다.

한번 스테이지 시작되면 밥이고 뭐고 없는데 시작한 스테이지는 반드시 끝내야 맘이 편할 정도이니까요.

스티키 블랍스 엄청 재미있는 게임인 것 같아요. 집에서 한번 해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인지 아닌지 잠깐 해보시면 금세 알 수 있습니다. 집에서 한번 해보세요. 혼자보다는 친구나 아이들이랑 같이 하시면 보다 더 재미를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