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Cyclomaniacs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험난한 산악을 질주하며 여러 가지 묘기를 부리는 상당히 독특하고 특이한 플래시 자전거 게임입니다. 다른 선수들과 자전거를 타고 경주를 하는데. 사이클 게임을 경주하는 동안 다양한 묘기들을 선보이면서 경주하는 방식입니다. 묘기 종류로는 앞바퀴 들기, 뒤 바퀴 들기, 공중돌기 , 공중 두 바퀴 등 이 있는데 묘기를 선보일 때마다 스턴트 게이지가 묘기 난이도에 따라 올라갑니다. 스턴트 게이지가 100%로 올라가면 부스터에 불이 들어오는데 타이밍을 맞춰서,  그때 부스터를 사용하시면 보다 신속하게 자전거 페달을 밝습니다. 부스터 시간은 짧지만 효율성은 상당히 높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위에도 잠깐 말했듯 타이밍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게임 진행하면서 스턴트를 할만한 공간이 나오면 꼭 필수로 해야 돼요. 순위 안에 들려면요 그리고 묘기 부리다가 자전거에서 넣어지시면 넘어진 자리에서 계속해서 출발한답니다. 단 여태까지 모아 온 스턴트 게이지는 0%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모하게 묘기 부리지 마시고 적당한 곳에서 묘기를 화려하게 선보이세요.

또한 경기가 모두 종료되면 순위에 따라서 상금을 받습니다. 그 상금으로 자전거 각종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습니다. 게임 바로 밑에 따로 조작방법을 안내를 해드렸지만 방향키 및 WASD 키로 방향 조절 X 키 및 스페이스바 점프 B 벨 울리기입니다.

멋진 사이클을 타고 멋진 자전거 묘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컨트롤 하는 방법은 동영상을 꼭 보시고 진행하시는 걸 강추드리며

총영상은 25분 정도로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자전거가 나오는데 가끔 오토바이나 탱크 나오는데 그것도 자전거랍니다. 모양만 오토바이 탱크지 밑에 보면 열라 페달 밟고 있습니다. 그거 보고 얼마나 웃겼는지 몰라요.

조작방법은 위에서 보시다시피 복잡하지 않아요.

브레이크 기능을 별로 쓸대가 없어 보입니다.

오히려 쓰신다면 순위 밀려 날 수 있어요. 가급적이면 브레이크 사용은 안 하시는 게 현명한 판단입니다.

출발지점에서 4명의 선수와 경기를 치르는데 적어도 3등 이상은 해야 보상금 어느 정도 적당히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우승하면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하실 수가 있지만 생각보다 우승 힘들어요.

언덕 높은 곳에서는 스턴트를 실수 없이 하기도 쉬울뿐더러 스텐트 게이지가 나른대서 묘기 부리는 것보다 훨씬 많이 올라간답니다. 그러니 높은 언덕에서는 필수로 멋진 묘기를 선보이셔야 돼요.

우승상금으로 획득한 금전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하세요 화면처럼 다양하답니다. 가격이 좀 비사지만 업그레이드한 것하고 안 한 것하고 차이는 말할 필요도 없을 만큼 차이 난답니다.

각 경기를 우승하면서 스테이지를 완료해나가시면 잠겨있는 미션들이 하나씩 열립니다. 스테이지 올라갈수록 다른 선수들의 자전거 성능이 올락 있습니다. 외간상 좋아 보이기도 하답니다.

게임 플레이하면서 자꾸 자전거가 뒤집어집니다. 작은 언덕에서 묘기 부리다가 이런 경우가 있는데 묘기 앞으로 가면서 그냥 점프만 살짝 하여도 묘기로 인정하여 스턴트 게이지만 조금 올라가요.

총 네 명이 서 경주하면서 순위가 상단에 숫자로 표기되는데 꼭 1등 하세요 적어도 4등 꼴등은 하지 마세요. 게임 난이도가 상당히 어려운 상태가 아닌지라 마음껏 2~3 정도는 누구나 하실 거라 생각돼요.

컴퓨터 정말 잘해요. 특히 맨 앞에 가는 1등 각종 묘기를 구사하는데 흔들림 없이 퍼펙트 하게 묘기들을 성공시킨답니다. 넘어지는 거 거의 못 봤는데 그렇기 때문에 어찌 1등 할 수 있을까요?

역시 이번에도 3등인데 1등은 그전에 도착했답니다. 보이지도 안아요 그래도 4등이랑은 많이 따돌린 것 같아 기분은 좋아요. 다음 경기에서는 기필코 우승을 할 거랍니다. 힘들어도 고고씽.

밤하늘의 자전거 주위에 건물들 화려해 보이죠, 가운데 탑은 에펠탑 비슷하고 이게임 또한 가지 재미는 여러 경기장을 돌아다닌다는 겁니다. 정말이지 게임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자전거 게임하면서 꼴등도 하고 우승도하고 묘기 부리고 장비 업그레이드하고 경기장 여러 곳 구경도 하고 정말 지루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래시 게임하고 싶을 땐 꼭 한 번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