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게임은 쉬운 난이도와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낫도 플러( NotDoppler)에서 제작한 재미있는 로켓 멀리날리기 게임입니다 로켓 발사대에서 쏴 올려서 로켓이 멀리 가도록 하는 게임입니다. 초기 시작하실 때 발사대에서 카운트다운 후 우주선 로켓이 발사됩니다 이때부터 게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하단 왼쪽을 보면 로켓이 운행할 수 있는 연료 게이지이며, 오른쪽은 비행 중 풍선을 획득하면 조금씩 게이지가 차오른답니다. 부스터는 순간 서둘러서 하늘로 살짝 튀어 오르게 하납니다.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진행하면 되는데 한판씩 끝낼 때마다 우주선 로켓 업그레이드를 해줄 수 있어요.

우주선 날리기 플래시 게임하기 

  • 부스터, 아머, 엔진, 그 밖에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달러 모으시는 데로 업그레이드도 하면 전보다 더욱 멀리 비행을 할 수가 있을 거예요.
  • 달러 획득은 우주선 로켓 비행 풍선이 나올 거예요 작은 풍선 큰 풍선 그것이 전부 달러입니다.
  • 작은 거 먹으면 달러 조금 나오고 크게 먹으면 달러 나온답니다. 그리고 상자 같은 것도 있는데 드세요.
  • 그렇지만 바로 옆에 있어도 생각대로 잘 안 먹어집니다. 괜히 먹으려다 키보드 움직이면 기울어져 떨어집니다.
  • 여러 가지의 장비들을 더욱더 업그레이드를 해서 더욱더 멀리 우주선을 날려주시기 바랍니다.
조작방법

움직이기: WADS키 및 방향키 / 마우스 버튼 조작하기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NEW GAME 누르시면 별다른 옵션 기능 설정 필요 없이 바로 시작됩니다 로켓 발사대에서 카운트 들어가고 3초 후 발사대여 발사되면 키보드 방향키 눌러주고 계셔야 높이 날 수 있어요. 부스터는 로켓 연료가 떨어질 때쯤 쓰시면 땅땅 소리 내면서 조금 더 비행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업그레이드가 좋아야 보다 높이 하늘을 날 수 있기 때문에 풍선을 획득하세요.

 

위에 보시면 조작키 설명 나와 있는 걸 참고하시면 되며 화면 양옆에 게이지에 보시다시피 왼쪽이 로켓 연료 게이지이고 오른쪽이 풍선을 먹을 때마다 조금씩 올라가는 게이지랍니다

 

풍선 이렇게 나타나는데요 실제로 먹을 수 있는 풍선은 몇 개 안 된답니다. 옆으로 이동해버리면 높이 날지 못하고 추락한답니다. 이게임 추락할 때 리얼하게 정말 추락하네요.

 

지금 보시는 화면은 스테이지 한판 끝나고 업그레이드 창이 활성화된 모습이며 총 9가지 기능을 상향시킬 수가 있어요 원하시는 마음에 드는 거 골라 올리면 되며 가격대는 전부 다릅니다. 돈 되는 데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업그레이드는 가급적 부스터 올리세요 엔진은 곡 맥시멈으로 올리셔야 합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 창을 보시면 현재 가지고 있는 소지금으로 살 수 있는 게 있다면 업그레이드 창에 표시가 되므로 그거 보시고 업그레이드하시면 됩니다.

 

비행 중 되도록 작은 풍선보다 큰 풍선을 획득하여야 달러들 더욱더 받을 수 있어요. 금액이 3배 이상 되는 것 같아요. 이게임은 높이만 올라가면 돈도 벌 수 있으니까요.

 

게임 시간이 짧은 게 단점이지만 업그레이드 모두 해주면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비행할 수 있습니다. 푸른 창공을 뒤집으면 나는 거 참 좋아 보이는데 저도 가끔 저렇게 날고 싶답니다.

 

발사대에서 지금 막 발사되었네요 제발 높이 업그레이는 해줬으니 이번엔 전판보다 날 거라고 생각되는데, 서둘러서 대기권 밖으로 나가는 그날까지 진행해주세요.

 

드디어 대기권으로 나왔는데 참 시간 걸린 것 같아요. 장비 참 올린 것 같은데 확실히 지구와는 달리 분위기가 심상치가 않네요 우주는 조용한 것 같아요 별들도 무수히 선명하게 보이네요..

 

발사대에서부터 시작되어 차츰 조금씩 장비를 강화해서 대기권 밖으로 로켓을 쏴 올리도록 하세요. 참게임 재미있게 만들었다고 전 생각되는데 플레이를 한판 하는데 처음에는 1분도 안 걸립니다.~ 한번 로켓 우주선 멀리날리기 게임하기를 즐겁게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