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의 필수어플/앱인 카카오톡3.7.3 인데요. 요근래 폭풍으로 업데이트되는 카카오톡 입니다. 3.7.0 버전이 나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3차례나 업데이트 되면서 지금 올려드리는 파일은 카카오톡 3.7.3 최신버전 apk 파일입니다. 초기 3.7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여러가지 버그들이 많아서 예상은 되었지만 상당히 많이 수정이 되는거 같네요. 수정된부분은 그전버전에서 나타나던 문제인 미니프로필을 누르게되면 나오는 문제를 해결했다고 하네요.하지만 사용자 평가가를 보니 해당버전에서도 어플리케이션이 중지되는 현상이 자주발생되는거 같네요. 잡설이지만 전에 2.x.x 버전의 경우 카톡테마 제작했을경우에는 이렇게 업그레이드 되면 아주 환장할 노릇이였는데 지금은 카카오톡테마의 경우에도 카카오측에서 소스를 제공해서 불편을 덜어준거같네요. 추출한 순정apk파일은 밑에 올려드립니다.


전세계인들이 사용하고있는 카톡입니다.

[#M_카카오톡 3.7.3 최신버전의 사용자평가및 하이라이트 모음 입니다.|접기|

3.7.3버전으로 업데이트한 사용자들이 아직 많이 없는듯 하네요. 평점들이 많이 쌓이질 않았네요. 

그래도 몇가지 모아봤어요. 해당버전에 대해서 참고해주세요. 

더많은 평점들을 보시려면 해당 구글플레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akao.talk&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NvbS5rYWthby50YWxrIl0.에서 참고해주세요.

-제가안해봐서그런가..모르겠는데통화녹음파일같은거이미저장되잇는거하고gif파일(움짤)전송도가능햇음좋겠어요!.알림 끈 채팅방은 푸쉬알림이랑 위에 톡 몇개왔는지 표시도 안됐으면 좋겠어요 글구 모르는 사람은 차단이나 숨김말고 아예 삭제기능도 있으면 좋겠고요! 톡 많이 왔을땐 다 보기 힘들때도 있으니까 단어검색기능이나 누가말했는지 찾는기능 아니면 옆에 스크롤이 있었으면..톡을 하다 이모티콘을 빠르게 찾고싶은데 미리보기칸이 너무 작아서 불편하고 찾는데 시간도 많이 걸립니다 좀더 크게 늘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패치때는 이 점 고려부탁드립다 항상 사용자를 위해 힘써주시고 일해주시는 모든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왜 대체 이래라 저래라 하는지 이해 안가네 불편하면 사용하덜 말든가 왜 욕까지 써가면서 이러는건지, 근데 관계자님 업뎃 이후로 친구 이름들이 자꾸 닉네임으로 뜨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카카오톡이 그렇게 싫으면 아예 쓰지를 말던가ㅡㅡ 맨날 우리같은 사용자들을 위해서 노력하는 개발자들은 생각안하나??고생 많으십니다.

- 잘해오다 이번 한번 어쩌다인데 뭐라구 하기도 그렇죠ㅋㅋ 다른건 모르겠구 게임초대같은건 대화창 안뜨면 좋겠어요..그리고 카톡 테마씌워놓는데 플러스친구에서 온 내용들은 기본카톡테마로 바뀌더라구요. 간단하게 팝업정도로만?  어느순간부터 일반모드에서 소리안나고진동만나게체크해놔도진동이안되서 정말불편합니다 신속히고쳐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대화시작하기이것만없애주세요이거없어도친구목록에서찾아서하면되는데굉장히불편하고거슬리네요!!!!!!제발대화시작하기그것만없애주시면불편한거는없을것같네요부탁드립니다!!!!!!!그리고카톡알림음소리랑진동으로해놓았는데진동은안울리고소리만울리고진동모드로했을때진동으로울리는거이거좀고쳐주세요부탁드립니다
-옵티머스엘티이사용잔데요..카톡저번업뎃갤럭시에맞춰서하신바람에옵티머스는이어폰꽂으면무음이던진동일때던카톡알람이울립니다 그래서노래가끊겨요상당히거슬립니다 고쳐주실줄알앗는데안고쳐주시네요그리고업뎃할거면전기종이다되게해주시던지왜갤럭시만되는거죠...그것도좀그렇습니다 무튼이어폰꼇을때알람울리는거거슬리니까얼릉다시안나게업뎃해주셧으면좋겟어용 수고많으신거알지만부탁드립니다.


-얼마전부터 카톡이 들어 왔는데도 알 림음도 안나고 폰에 알림표시도 나타나지 않아요.그래서 카톡을 지우고 다시 깔고를 반복해도 증상은 똑 같아요. 폰도 바꿔 봤는데도 같은 증상 이에요. 어떻게 좀 해주세요. 계속 카톡만 열었다 닫았다 할수는 없잖아요.누가 봣는데 무시했는지 .. 보통단체채팅에선 모르잖어요... 근데 그게 너무 답답해요 그것땜에 친구들이랑 많이 투닥거리기도 하고... 다음 업뎃때는 눈팅누가했는지 제가 쓴글 누가보고 안봤는지 알수있는 기능좀 만들어주세요..하루에 한번꼴로 업데이트 하는거 같네요 아무리 오류라지만 업데이트가 너무 잦은거 같아요 그래도 카톡땨문에 삽니다.
-카톡연계되는 겜들이 한결같이 무료를 포장한 유료잖아 18~ 겜 중독자 만들일이 있나~ 갈수록 겜만 추가하네... 게임에서 오는 초대 원천봉쇄하는 버튼 만들어 주면 좋겠네


-갤노트~이틀전부터 지맘대로 화면 멈추고 꺼져버리고,프로필사진 눌러도소용없고 렉걸린거 마냥 그냥 꺼지는건뭐지?내껏만그른가?아니 업뎃하고 계정 로그아웃 해서 다시 로그인 할라니깐 계정 로그인 전화번호 인증에서 자꾸 오류뜨네요 ; 어제 오후 5시부터 지금까지 계속 오류떠서 카톡도 못하고 잇어요 업뎃전으로 돌려주세요 아니면 오류를 수정해서 다시.업데이트 해주세요 언젠까지.카톡 오류 뜰껀지 .. 어제부터 계속 못쓰고 잇어요;오류라뜨고 프로필변경할려한뒤로부터 뭐만할려하면 오류다뭐다 다시시도해달라 뜨는데 지웠다 다시깔려해도 오류라고 안된다는데 이거 왜이러는거죠.
-오류라뜨고 프로필변경할려한뒤로부터 뭐만할려하면 오류다뭐다 다시시도해달라 뜨는데 지웠다 다시깔려해도 오류라고 안된다는데 이거 왜이러는거죠 .카카오톡3.7.3버전을누르자마자카카오톡이중지되었습니다라고뜨더니다시깔아도안되고전원을아무리꺼싣·켯다해도안되는데어떻게해야하나요;


가장 상단에 표기된 버전정보를 보시면 3.7.3버전이네요.



채팅방에서 미니프로필부분에서 오류나는 부분을 수정했다고 하네요.

전 그전에사용할때 문제없었던거 같은데 많은 분들께서 문제가 있다고 하시니 업데이트 된거겠지요.~



com.kakao.talk-1.apk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날짜:2013년 4월 25일 (목)현재 버전:3.7.3필요한 ANDROID 버전:1.6 이상카테고리:커뮤니케이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