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마블에서 개발한 베네치아스토리 소셜게임 for KAKAO입니다. 혹시 예전에 pc게임으로 출시되었던 대항해시대를 기억하시는분들이 계실지 모르지만 여러가지 모험을 하면서 물건들을 싸게사서 비싸게 파는 약간 비슷한 계념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다른점은 자신이 직접 물건들을 생산하여서 판매한다는게 틀린점이지요, 또한 생산품들을 주변에 여러 도시들을 과 무역을 하면서 판매를 하는 자신이 직접 상인이 되어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또한 해적등이 등장하는데 해적등과 싸워서 자신의 물건들을 지켜내셔야 합니다. 업적시스템이 있어서 작위및 저장량을 올릴수가 있습니다. 대락 이런 내용의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실꺼같네요. 게임공략은 하단에 소개해드린 카페에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디테일한 리뷰를 해드릴수가 없기때문에 짤막한 게임내의 간략 인터페이스및 스크린샷 올려드릴께요.5/30일자 요청으로 올려드립니다.


게임 스크린샷및 간단리뷰



[#M_베네치아스토리 소셜 for KAKAO의 평점은 총 4.5점입니다. 하이라이트 평점들 더보기|접기|

 간단하게 게임에대한 사용자들 의견들을 모아봤어요. 상단부터 높은평가이며 하단에는 불만평가 몇가지입니다.


 


*한번 해보니까 하루죙일 매달려야되네요 잠깐하는게임은 아닌듯..  푹 빠질 정도로 재밌네요 벌써 세벽 네시라니!! 여러분들도 해보세요!!건설과무역을같이하니색다르고재미있네요

*걍 이것저것하면서 해도될듯... 나름 괜찮은거 같네요ㅋㅋㅋㅋ 이것만 하면 너무 지루해요 저랩이라... 이거저거 할려면 현질도 해야할듯.차차차 트로피 받을려고 시작했다가 은근 잼나서 계속 하고 있습니다. 이러다 베네치아폐인 되겠어요. ㅋ

*별 다섯개 주고 싶엇어요^^ gps를 통한 지도상에서 주변 분들이랑 친구 맺기 할수 잇는 기능은 참 좋은것 같아요.아기자기하면서 은근 신경도쓰임 암튼 잼나요, 기다리는 시간만 조금 줄어든다면 할만하겠네여ㅋ

*이런류의게임 않해봤는데 나름몰입해서하게되네요‥단 시간이너무황당하리만큼 오래걸리는무역은 게임인데좀심한듯‥그리고sp초기화가뭔가하고 눌러봤다가 무역레벨까지 초기화가되서 흥미가뚝떨어짐‥금화7개나써서초기화하는거길래 sp포인트복구인줄알았더니 이게대체뭔지‥건물수십개지어놓고 무용지물이됐네요‥이거어케해야하나요ㅎ

*해적만나서 싸워서지고 골드5개써서부활했는데 렉걸려서 튕겼는데 다시들어가니까 골드5개없어졌는데 수익금은 50프로뺏겼다고하고 튕기기전 부활됬으면 한대때리면끝났는데 승리보상2개랑 배한척이었는데.. 골드를 다시주시든가 보상이랑 50프로깍인 수익금주시든가 보상해주세요

*. 추천인 입력하면 금화받으실수 있습니다.. 게임시작시 1개,5레벨 2개, 10레벨되면 3개씩 또 줍니다. 물론 저도 같이 받구요.^^상부상조하는거죠. 즐게임요.......할만한듯 렙업이 더 빨리 됐으면 터치시 잘못눌렀는데 바로결제되버리는것은 고쳐졌으면.

*사람끼리 거래 무조건300%인데 퀘아니면 왜 사나요 다른유저시장에서 물건살때 통신상태안좋으면 돈만 날라가고 물건은 없어져요 해적전투 재미없는 능력치숫자놀이 거기다 왜 뻔한 전투를 내가 처다보고 있어야죠? 스킵없나요

*

 애플리케이션 정보스샷


베네치아스토리 소셜 for KAKAO의 로딩화면입니다. 로딩시 여러 팁들을 설명해줍니다.


자신이 생산및 발전해나갈 마을의 최초모습입니다 여기서 무역을 할 생산품들을 가꿔야 합니다., 해당부분까지는 에브리타운과 상당히 흡사한거 같네요.


전체 맵입니다. 여러 마을들과(나라)들의 항구에서 자신이 생산한 물품들을 무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아직 처음 시작하는 단계라 여러마을들이 락이 걸려있어서물음표로 표시가 되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저장고의 모습입니다, 여러 물품들을 저장하는 건물입니다.

생산된 물품이 여기에 보관하여 필요시 분출하여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스토어의 모습이에요. 여러가지 기초품부터 해서 식료품 잡화등의 물품들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다른 부분들은 여러분들께서 직접 하단에 올려드린 게임을 설치해서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필독해주세요.

해외에 계신분께서 요청해서 올려드린 APK파일입니다. 해당 게임이 하위버전으로 게임실행이 안될경우에는 업데이트 자료요청해주시면 되시면 요청시에는 불편하시겠지만 반드시 방명록을 통해서 요청을 해주세요. 근래들어서 외국에서 스팸댓글이 대량으로 달리고 있어서 제가 댓글을 읽지 못하는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네요.

또한 제블로그에서는 결크및 버그판은 취급하지않습니다. 최근에 너무 버그및 결제관련 요청댓글이 쇄도해서 불법적인 apk파일 요청시에는 요청자분의 ip댓글,방명록 차단이 이뤄지니 주의부탁드립니다,. 버그및 결크등은 게임개발사에 상당한 타격을 주기때문에 가급적 정상적인 루트로 게임을 즐기실것을 추천드립니다.




[#M_베네치아스토리 APK 드롭박스|접기|

 

 


2013년 5월 30일 (목) 현재 버전: 1.0.apk [데이터파일호스트 링크]


하단내용으로인해 모든 넷마블사의 자료삭제합니다.!!!!!!!!!!!!


다운시 좌측에 다운로드를 누르셔서 받으세요. 오른쪽은 허위다운로드링크입니다.

특별히 업데이트된 사항은 새로운기능에 기재된사항은 없습니다.



베네치아스토리 커뮤니티

이쪽 상단링크에 가셔서 자세한 게임정보및 공략들(배,해적선,전능한)등의 상세한 정보들을 보실수가 있을꺼에요. 사용자수도  22,200명의 회원들이 모여잇어서

많은 정보를 얻으실수가 있을꺼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