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개발자이자 대작게임을 항상 출시하는 게임로프트(Gameloft)사의 놀랍고도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성을 가지고 있는 인기게임시리즈의 멋진 타격감 맛볼수 있는 던전헌터4 액션 RPG게임입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마도 스마트폰으로 디아블로를 옮겨놓은듯한 모습의 PC판 디아블로게임과 흡사한 방식이라고 느끼지실꺼에요.무작정 적들과 싸우는 게임이아니라 체계적이고 잘짜여진 스토리대로 게임이 흘러가며, 또한 총 4명의 캐릭터 감시병과 전투마법사,전사,검투사로 이투어져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플레이 하실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마법사의 경우에는 방어력이 약해서 처음하시는분들께서는 힘들시고 그만큼 다이할확률이 많으므로 현금투자를 많이 요구되니 체력이 높고 방어력이 높은 캐릭터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현금유도라는 것때문에 말씀들이 많으신데 게임사는 자선사업단체가 아닌거 같아요. 수익이 있어야 더 재미난 게임들이 출시를 할수가 있으니 해당 현금유도의 경우에대해서 낮은평가를 주는건 조금 아닌거같네요. 그럼 게임속의 스크린샷을 보시도록 하시죠.~

게임 최소 요구사항입니다. 고사양의 스마트폰을 요구합니다. 자신의 스마트폰의 사양을 확인하신후에 플레이해주세요.

던전 헌터 4 플레이영상및 간략소개


출처:유투브

[#M_던전 헌터 4 사용자들 평가 더보기|접기|

 

상단부터 하단까지 순서순으로 하이라이트 평가 모았습니다.

-여태껏 해본게임중 최고네요.그래픽과 스피드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요~정말 그래픽하나 끝내주네요 렉까지 좀 먹을정도 그랙픽 조정도 가능해졌고 엄청 잼있어졌습니다. 이 중독성 어떻합니까?! ㅋㅋ 던전헌터는 계속 나오면 좋겠습니다.그렇지만 요즘사람들은 끈기가없는지 ..중간마다 힘든부분이있어야 아이템을모으고깨는재미가있지 바로쭉쭉 깰거같으면재미가없다고생각합니다..다만 사람마다 차이가있기에 난이도로 적정도를조절해 자기가재미를느낄정도로조절해서할수있었으면더좋았을거라생각합니다.

-야간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로써.. 멀티를 무진장하고싶을때가잇습니다.. 아쉽게도 와이파이로만 멀티가접속되어서.. 집이 아닌 이외에곳에서는 멀티를 할수가없내요 ㅜ 데이터로만할수잇는 멀티 개선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압도적인 퀄리티로 폰게임의 품격을 드높이고 액션 RPG계의 신이라 불리울만 한 걸작이네요. 다만 아쉬움이라면 이 훌륭한 게임을 그냥 유료로 팔고 포션을 게임내에서 골드/드랍으로 구해서 쿨타임 없이 사용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적당히 노가다해서 제작아이템 끼우고 업글이랑부적 장착 꾸준하게 하고 싸울때 자리 잡아가면서 컨트롤좀해주니까 할만한데 전투학교어렵다는 사람들은 도적소굴오면 지리겠네.타격감 굳 조금 해봤지만 넘좋은거 갇다 재밌는거갇다 현질 유도는 아직모르지만 제작자도 먹구살아야하니까... 어느정도는 이해한다 앞으로 좋은 업데이트도 기대해본다

-아주좋아요! 하지만 다음버전출시시에는 현질 자제해주세요 지금 다운받은사람은 50000(5만)명 인데 추천한 사람은 3,400명정도밖에 안돼잖아요 만약 다음에 현질을 지금과같이넣다면 모든팬들의 사랑을 잃을검니다 지금은 별5개지만 언젠간 1개 아니면 아예없을수도있어요. 부탁드림니다.

-게임공략은 카페에 가보니 공략잘 설명되어서 참고가 많이 되었네요. 정말 잘 하겠씁니다.

-그래픽의 어색함도 없으며 최적화 상태가 잘되있어 그최적화도되지않은베레기1에서초반5초간잔렉이발생하는걸빼면부드러운 프레임 을경험하게된다. 그리고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미끌미끌한 이동이 없어공격하기편해졌다.어쩌면던전헌터3는던전헌터4를만들기위한발판이아니엇을까?깔끔한 3D그래픽에 부드러운 조작감, 화끈한 타격감까지... 제가 원하던걸 다갖춘듯. 다만 과도한 캐쉬 유도는 자칫 거부감을 불러올수 있다는 점이 좀 아쉽네요.

-그래픽..스토리..정말 대단하내요..결제심하다는분들..걍천천히즐기시면 그리 현질안하셔도됩니다..그리고 게임종료는 월드맵열고 뒤로가기하시면 종료창떠요..그럼오늘하루도 달려봅다..

-흠 일단 현 렙22궁수 이고요 아이디 Nikita 입니다 무기는 지금 드래곤폴리스 던전솔플로 걍 깨요 이거 초반은 쉬웁데 마법사헬이죠?? 일단 첨할때 100큐프 반지50퍼세일때 하나끼고 패시브창하나열고 가방한번 업글. 그리고 돈노가다해서 돈으로 살수잇는 비싼활사세요 그리고 패시브 마나회복찍어 스킬난사 하세요!! 조금은 노가다필요해요 무과금은 전 네스킨만12번 잡아서 13만 벌고 드래곤폴리스30개 모앗어요 첨 보스만날시 한번죽고 패테 외우면 포션2개면 되요 물론 보스방전은 노포 당연하죠?? 일케 하면 쉬워요 난 쉬운데?

-뭐 설마 어른이란 분들이 현질이니 뭐니 하지않겠죠?ㅎㅎ 네.돈벌려고 만들죠 그럼 뭐하러 만듭니까?ㅋㅋㅋ제작비 버리고 사람들한테 재밌게 하려고 현질없이 무료로 배포하는줄아시나요?참....생각한버노 악플다시고 리뷰달아주세요.돈을 벌려고 만든겁니다. 싫으면 하지마세요.하라고 요구한것도 아닙니다. 자기 자신의 의지로 깔았다가 악플달고 현질심하다는건 아니잖습니까;악플단사람들 저 중학교1학년인데 그럼 저보다 수준떨어지므로 다 초등학생이군요 안그런가요? 누구라곤 말안하지만 누구처럼 실행안된다고 쓰레기게임인가요?아하 그럼 넥서스4로 게임하면 엄청 좋은게임이 되고 뭐갤럭시s로하면 쓰레기 게임되는건가요?참 누구 논리적이다 그죠? 머리는 장식용으로 달고다니시는듯..아 관심받고 싶으시나 물론 현질이 심하다는건 인정해요. 근데 무료로 이런게임을 배포한다는것자체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으로 아는형이 던전헌터4하는거보고 나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어제 나오자마자 따운받음ㅋㅋ 역시 예상대로 현질유도는 있지만 아직까진할만함ㅋㅋ그래픽하고 타격감최고네요.

-재밌습니다 그래픽도좋고 완성도가높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공격조작버튼이 다루기조금힘드네요..그리고 보석결제 즉 현질유도가 유독 심하네요 처음엔 무리없이 하고있는데 아직 적응이 안되네요ㅎㅎ 너무 현질만이 살길이다만이 아니고 즐길면서 할수있으면 자연스레 투자할만한 게임일듯하네요 잼있게하겠읍니다^^그래픽은 너무 좋아요.. 하지만 물약충전시간이 너무길고 타격감이 아쉽네요 그리고 멀티플레이가 와이파이가 아님 안되는게 실망..

-물론 현질도 심하고 포션도 룬으로 구입해야되서 힘듭니다 그래도 템제작이 있어서 어느정도 버팁니다. 근데 오류로 인하여 게임 을 못하고 있습니다. 오류좀 고쳐주세요.. 몬스터들이 공격하지 않고 특정장소를 지나도 몬스터들이 안나타나며 던전의 시작을 하게해주는 원안에 들어가도 시작이 안됩니다.. 빨리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오류 왜 게임 평가하라구 자꾸 화면에 뜨구하나요? 이미평점5점에 매우만족할만한게임이라구 써놧거늘 ... ...거기에서 이상하게 게임이 다시 멈춰서버리구 그다음에는 다시 아까운데이터를 쓰면서 꼭 재설치를하게 하는지 솔직히 별 네개두 아깝네요

-직업추천은 검투사가 최고인듯합니다. 돈이 안듬 그리고 세이브나 에디트 쓰지마세요. 겜 잼없어짐. 에디트나 세이브 찾아돌아다니기 힘들텐데 걍 플레이추천

-처음에 세계지도 로딩화면에서 로딩바가 처음 조금만차고 안넘어갑니다... 한20분기다려도 그래도네요... 게임을하지말라는겁니까??? 지우고 다시깔고 하다가도 계속그러네요.. 이부분 빨리 수정좀 부탁합니다..

-물약3개에다가보석필요하지만 무조건 체력,에너지 꽉채워주고 노가다하다보면 부적같은거얻어서 부적장착하고 장비흑철모아서 제작하면 처음에는 캐쉬템에비해딸려도 괜찮음 아쉬운점은 멀티에사람이없고 멀티에거의다 크랙이라서 한방에죽이는놈들있는거 빼면 없을듯 와블처럼 망하기싫으면 크랙막아야됨 그래픽도 괜찮고 컨트롤하기도 쉽고 아쉬운건 아이템은 현질을 해야하는 부담감이 있내요 가격을 내려주심이 어떠실런지 그리고 아이템이 부족한듯 하내요 레벨에 맞는 아이템이 많았으면 합니다 수정으로 살수 있는거 말고 게임상의 돈으로 살수 있는거루요.

-재밋긴재밌어요 옛날 던전헌터 1,2처럼 방식이 돌아와서 좋은데 그전보다 노가다가 심해진거같아요 일단물약이 캐쉬라는게아쉽고 무기들도 캐쉬탬말곤 별로없는것도 그렇고 상점에서파는건 비싼데 돈벌긴힘들고 조합하려니 재료얻기 어렵고.. ㅋㅋ 재미는있지만 앞길이막막하네요.

-폰게임으로는 너무잘만들고 재밌는거같은되.. 뭐든게 현질해야한다는점이 힘드네요 특별장비나 강화석 특수아이템등을 현질하면는 어느정도는하겠지만 물약까지는...포션 소지개수가 최대 세개라는거, 무리한 현질조장 만 아니라면 괜찮네요 근데 그게 너무 커서. . . 그래픽은 좋네 용량이 일기가인데 당연한건가?

-게임로프트 케릭터랑 갑옷 디자인 이쁘게,멋있게좀 뽑아줬으면 좋겠어요 디자인 좀 솔직히 구려요... 그리고 맵의 스케일이 커진대신에 케릭터의 액션이랑 스피드가 좀 줄고 스킬이펙트랑 타격감이 좀 안좋아진것같아서 아쉽네요 여전한 현질유도도 좀... 게임가격 5000원에 현질유도 적당히하는건 안되시는건지ㅠㅠ

-그래픽은대작!!!!!물약을3개소지할수있는게아쉽고.. 게임머니로 물약을살수없다는게..흠이내요..여러몹에둘러싸이거나 몹근처에서 살짝살짝피해도 한대씩 거의맞네요..물약을쓰겠금만든의도도 보이고 현질안할라면 사용자는 어쩔수없이 게임을접거나 아니면 반복적으로 노가다해서 방어구를 사서 강해질수밖에~~

-그래픽은 전보다 향상되었고 게임설명 또한 친절합니다. 새롭게 생긴 마을시스템과 퀘스트는 노가다 느낌보다는 스토리 위주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허나 물약을 현질로써 사야한다는 그 불편한 사실에 기분이 별로입니다. 게임만드는 것이 많이 힘든 건 알지만 유저의 입장에서 조금만 더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초기 인트로 동영상입니다.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동영상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총 4가지 직업중에서 선택해서 플레이할수가 있습니다.

각 캐릭터들을 선택해면 우측에 자세한 여러 캐릭의 속성들을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적합한 캐릭을 고르셔서 하시면되십니다.


초기 진행하는 화면입니다. 위에 보이는 환상의 그래픽을 보십시요. 대단한 그래픽이 역시 게임로프사다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군요. 언뜻보면 디아블로를 보는듯한 화면입니다. 좌측에있는 방향키와 우측에 있는 칼키를 이용하여 출몰하는 적들을 섬멸하시면됩니다.


직접 플레이하고있는 모습입니다. 총 4명의 플레이와 멀티플레이로 전투를

 하실수가 있다고 합니다.상당한 크기의 보스가  등장한 모습입니다.  그럼 재미난 던전헌터4를 즐겨보세요.







구글플레이 다운로드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loft.android.ANMP.GloftD4HM&feature=nav_result#?t=W251bGwsMSwxLDMsImNvbS5nYW1lbG9mdC5hbmRyb2lkLkFOTVAuR2xvZnRENEhNIl0.

데이터 파일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notice/1987 여기서 받아주세요. 파일들이 너무많아서  다른페이지에 데이터파일을 올려드립니다.

[해당게임의 해외분께서 요청하셔서  순정파일에서 추출한 APK파일입니다. 

던전헌터4의 버그판이나 에디트,세이브 결제관련 크랙,결크 부분은 공유하지않습니다.]


5/29일수정 : APK자료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