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의 대표하는 포털사이트 Daum Communications에서 출시한 강력한 어플인 다음앱입니다. 미쿡님께서 요청하셔서 추출 파일을 올려드립니다.다음에서 설명하는 주요기능 6가지는1.빠른 검색, 풍부한 뉴스, 실시간 핫이슈를 한 눈에 보는 홈2. 하루의 시작은 '투데이위젯'과 함께3. "찍히면 보인다" 4가지 특수검색4. 가장 편한 모바일웹 브라우징5. 쓸수록 편리한 개인화 기능6. 다음의 모든 앱을 쉽게 관리하는 앱센터


다음앱간단리뷰 및 다운로드



위치정보를 활용한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하시려면

 승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다음모바일 웹사이트와 동일한 화면구성입니다.  다음뉴스등의 페이지이동은상단화면처럼 화면효과를 주면서 이쁘게 넘어가는 화면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다음앱의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하단쪽에 보시면 파란색버튼에 세줄이 보일껍니다. 해당 보튼에 여러가지 기능을 설정할수있는 항목들이 나타납니다.


버튼을 누르시면 위와같이 여러 가지 기능을 설정할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MY서비스 항목입니다. 자신이 관심있어하는 다음에서 서비스하는 항목들을 즐겨찾기하실수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전체서비스를 터치하면 다음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항목등을 자세히 보신후에 마이서비스 항목에

 즐겨찾기를 추가하실수가 있답니다.


서비스 서랍기능이에요.

어플 설정화면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설정할수 있는 항목들이 더많은데 화면 해상도로 인해 윗부분만 캡쳐했습니다. 

어플에 대한 상세한 설정등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건 자동음성인식기능이 가장 맘에 드네요. 기본값은 

체크해제되어있는데 체크를 하셔서 해당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상당히 편리합니다.

 다음-86.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