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당히 귀여운 캐릭터들과 중독성을 지닌 한게임에서 개발하여 카카오와퍼블리싱한 SNRPG장르의 포켓슈퍼히어로즈 for Kakao게임입니다. 근래들어 카카오와제휴한 게임이 상당한 대작게임들을 많이 출시를 하는데 이 게임역시 상당한 인기를 몰고올꺼라고 확신이 드네요. 하지만 초기버전이니 만큼 여러 버그들(스마트폰에따라 버벅임,팅김현상,무한로딩)만 버그만 개선한다면 만족도높은 게임이 될꺼같네요.그럼 초능력을 가진 여러 영웅들을 강화및 진화를 하시고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2013/04/24 07:22    

포켓슈퍼히어로즈 카카오게임apk파일올려주세여^^

해외에 계신분께서 요청하여서 추출하여서 올려드립니다.2013년5월8일수요일 최신버전올렸답니다.

개발사에서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M_포켓슈퍼히어로즈 for Kakao 총 평가점수입니다. 초기버그로 인해 1점이 조금많네요. 자세한 평점 하이라이트 모음 더보기|접기|

-카드수집&강화 같은 게임 좋아하시면 해보세요~! 캐릭터도 귀엽고 즐길것도 많은 것 같네요~ 대한민국을중심으로했다는것이정말좋고추천할만하고.중독성이있고쟈미도있어좋은것같아요.하지만자꾸렉이걸리네요^^;이거만아니면짱임니돠!!밀리안아서와 블러드브라더스 믹스 해놓것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글구 렉 쩔어요.. 노트2인데도 버벅 거립니다.

-재미있는데 렉이 좀심하게걸리는듯 심군요 영웅모으는 재미도 솔솔하구 추천인 밍깡이 등록하셔서레어히어로도받고 같이즐겁게 해요 ,신선한 맛이있었으면좋겧네요 캐릭터는 충분히맘에드는데 게임성은 그닥 좀더스피디하게 진행이 됐으면좋겠구요

-그런데 보관함은 어디있는지 모르겠구요. 그리고 렉이 안걸려서 아주좋아요! 중독성이 강해서 금방 익숙해질것같아요! 이런 게임을 만드신분은 천재실거예요! 그래서 존경합니다. 앞으로 좋은것을 추가해주세요.
-케릭도이쁘고 그래픽도괜찮은데요 화면이 조금 잘리네요ㅠ 밑에 홈화면이든 4개버튼있는게 반밖에 안보여용ㅜ화면과 버벅임 현상만 수정해주시면 딱 제가 하고 싶었던 게임이에요 이렇게 멋진게임 감사합니다.

-초대코드 속성 공략아시는분들 소개좀 부탁합니다.

-밑에렉있다는분들 폰이문제가있거나 절전모드를 하신건아닌지요 요즘 카드게임이 거의 다 비슷한건 어쩔수없지요 하지만 여러분 다른나라에서만든 밀아같은게임말고 국산게임을 추천합니다 거기다 카톡 연동도 되니 얼마나 좋습니까~

-아기자기하고 나름 히어로 모으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캐릭터 헤어스타일이나 얼귤 눈 코 입 귀 옷등을 바꿀수있고 성질이라고 해야하나??어쨋듬 불 물 땅인가 그런거도 선택가능했으면 좋겠네요.

-해보니 좀 여러 게임이 혼합된듯한 느낌이 드는데... 나름 괜찬네요 ㅋㅋ 로딩 속도만 더 빨라지면 더 재밋게 즐길 수 잇을 것 같네요.화질도굿 .게임내용.방법도 신선하구. 의외로 간단해서 .남녀노소 누구라도 즐길수있는게임인거같아요^^

-캐릭터도 너무 다양하고 진화하면 모습 변하는 것도 귀엽고! 수집욕구 만발이네요. 다만 연결 불안정 한 거랑 자꾸 멈추고 튕기는 것만 제외하면 만점 주고싶어요..캐릭구매기능과..잼받는방법.를 추가해주시고.카카오톡 티가나도록.좀카카오캐릭을 넣어주세요.마지막.초대이밴트만 넣으면좋을것 같습니다.화면 구성이 조악해보입니다 회면을 키우고 게임내 스클롤기능을 줄였으면 좋을것 같네요.

-옵뷰2쓰는데 화면 비율 완전 이상해요 게임하기 너무 불편한데 이거 수정 안되나요???? 그거빼고는 다 괜찮은거 같은데 불편 감수하면서 계속 게임 해야되는건지 좀 알고 싶습니다.네트워크 부분에서 많은 문제점이 있음. 참고 한다면 할만하다는게 함정이긴 하나... 유저를 기다림의 히어로, 인내의 히어로로 만들어 주는 세심함이 돋보이는 게임인거같네요.

-이것저것 섞어놨다는 느낌. . 전체적으로 부드러움이 부족함. . 그래도 한게임이니 믿고 해보겠습니다.

-런카드겜 다 뻔해도 한게임 이름믿고 다운받았는데 버튼 안눌리는게 너무많음 그리고 카드 강화하려거나 조합으로 진화하려고할때 그 대상카드 선택이나 재료로 쓰일카드 선택화면에서 선택버튼 엄청안눌림,,,, 카드덱화면도 이상함.. 옵G랑은 안맞게 나온게임인가,, 다섯명 배치되는 미션용 카드덱 선택화면에서 맨 오른쪽카드가 아래 가운데로 밀려서 나와는바람에 카드 설정버튼 누르기힘듬..... 기타등등 불편한거 많은데 다 쓰긴 힘들고,,,,,,너무 서둘러서 출시한거같네요,, 이번주 카톡출시게임중 젤 갠찮아보여서 다운받았는데 아쉽습니다.

-게임을 즐기다 보면 솔직히 한두번 정도야 네트워크가 끊길수도 있지만서도 심하면 1분단위로 끊기는듯하네요... 개선이 시급합니다.무한로딩과 버벅거림으로 어떡게 할수가없네요 거기에 사운드도 안나올때있고... 위에껀 3시간전에 남긴거고 이제는 터치도안되고 아무런 메뉴도 안뜨네요, 한게임이라 믿었는데 실망... 무료라고하지만 너무 하네요 참고로 똥 폰 아님돠 옵쥐프 입니다.

초기 포켓슈퍼히어로즈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연합본부에 있는 히어로 마스터 전담 매니저 티아의 소개를 받고 게임을 잘 배워보시면 됩니다. 



 최초 자신이 게임에서 사용할 아이디를 초대 3자리에서 9자리안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캐릭터는 총 3가지속성의 캐릭중에 선택하실수가 있습니다. 화,수,지속성 가 있으며 자세한 속성의 경우에는 하단에 소개된 장단점을 잘 파악한후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속성을 골르셔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속성설명은 하단에 정확히 알려져있으니 고르시기만 하시면 되시겠죠? 

저는 화속성을 선택했습니다. 캐릭터 선택은 랜덤으로 진행되며 우측화면의 경우에는 미션을 진행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중간부분에 동그란 원내부를 터치하여서 

게임을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여러 적들이 나오면 좌측,우측으로 피하기버튼이 나오는데 둘중하나를 선택한후에

 적을 공격하면 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드롭된 아이템들을 획득하실수가 있답니다.

 구출한 히어로가 팀에 합류한 모습입니다.



저도 그리 오랜 플레이를 진행하지 않았지만 간략하게 설명드리는 겁니다. 수행을 눌러서 나오는 항목들에 맞춰서 주인공이 이동하며 달성도가 가득차면 해당 미션을 완료할수가 있습니다.

 레벨업을 한모습도 스샷에 있는데요. 각 레벨업시에는 능력치 보상상치가 주어집니다.


또한 미션완료후에는 보상으로 또한 능력포인트를 지급받습니다.







[#M_포켓슈퍼히어로즈 APK 드롭박스 다운로드|접기|


 APK 분할파일.part2.rar

 APK 분할파일.part1.rar

포켓슈퍼히어로즈.apk [2013년5월8일수요일]

POcketsuper.apk [5월 27일 (월)



- 안드로이드 최적화 작업: OS 4.0 (ICS) 이상 버전에서 동작함- 사운드 버그 수정- 지원 기기 확대



게임내의 버그및 결제관련 결크등의 크랙등은 취급불가입니다. 요청또한 하지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버그및 결제관련 부분은 다른곳에서 찾아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