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액트소프트에서 개발한 중독성 강하고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인 미니기어즈입니다. 아마 해당 포스트글을 지금 보시는분들께서는 다들 해보셨겠지만 화려한 그래픽과 강력한 타격감을 지닌 게임이가고 다들 아실꺼에요. 전에 제가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 근래 출시한 게임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들고 재미난 게임인거 같네요. 해당게임의경우에는 해외에 계시는 분께서 요청을 해주셔서 다시한번 올려봅니다. 재미난 미니기어즈를 즐겨보세요. 5/27 최신버전으로 올립니다.


미니기어즈

[#M_ 미니기어즈의 최신 업데이트된 4월18일자 1.0.1버전의 게임평가입니다. 총 4.5점의 높은 점수네요.|접기|

#스릴넘치고 박진감잇는게임이네요 별5개드리갯습니다. 난이도높은보스,여려가지패턴의 잡몹들,탄막들등등 여타카톡게임과달리 제대로된 탄막피하기겜이라는인상이 드네요.딱 제취향이예요ㅎ 당분간이겜만할것같네요ㅎㅎ 이것도피하면서쏘는중독성게임인데요엄청재밌는것같아서다른친구들에게도빨리알려줘야겠어요우와 그래픽뷰터 탱크종류에 카드도 쉽게 구할수 있구.. 와.. 멋진 게임이네요.

#어차피 요즘 쏟아져나오는 게임이 다 거기서 거기 인데다가. 슈팅이라고 해봐야 뻔할 뻔자 제목만 봐도 알겟고. 스샷만 봐도 안뵈도 비디오인데 대부분이었는데. 제법 나름 참신하다는 평을 줄법 허네요. 앞으로 어떻게 업데이트가 될지 봐야알겟지만 현상태로 평가하자고해도 평균점슈 이상은 줄슈잇겟네요!! 처음에 공격을 제가 직접 하는줄 알았는데 자동으로 목표를 공격하는 점에서 참신했고, 조작감도 부드러운 게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게 되네요. 그냥 윈드러너보다 박진감 있다구 할까? 취향에따라 다르진 비교하긴 그렇지만 그 이하는 아니라는 말!? 재밌음 ㅋㅋ 조종키가 왼쪽에 있어서 쪼오오끔 불편하지만. 귀엽고 재밌어서 엄청 좋아요!!저평생 이렇게 잼나는 게임은 처음이에요 근데 렙업이좀힘들다 허나.무진장 재밌다 강추

#왠 지 옛날에 하던 게임이 진화해서 온 것같네요 ㅋㅋ 보스 나오는 것도 그렇고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게 맘에 드네요 조작법이 매우 간편하면서도 게임이 재미있네요. 아직 초반이라 전차구입에 대해선 리뷰를 못하겠지만 지금으로썬 매우 만족입니다 괜찮은 슈팅게임 나와 준 것 같네요. 게다가 생각 치도 못한 3D라 더 긴박감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아직 몇판 안했지만 할만 한 것 같음!한판만 하고 밀아 상품 받으려고 했는데 이건ㄱㅋㅋㅋ 중독성 쩌네요 터치할때 소리랑 배경음악도 좋고 최고!bb 역시 여기분들은 제 기대를 깨시지 않아ㅠ
#은근 긴장감 돋음 중독성.짱짱맨 그리고 피해가면서 공격하고 장난아니네요!굿! 자동조준인게좋은거같어요 거기서 공격까지다하려면 너무 힘들었을듯ㅋㅋㅋ아직 얼마안해봐서 좋은리뷰는못쓰겠지만 중독성잇숨저는 이런종류의 게임을 좋아했는데 여태 이런거 찾기는 힘들더라구요 근데 여기있네요? 그래서 참좋아요.

한손으로 모든게 해결된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쉽게 즐길수 있는 간편한 조작, 슈팅게임에 걸맞는 속도감, 카톡친구들과의 경쟁심리! 드래곤 플라이트의 뒤를 잇는 최고의 슈팅 아케이드 게임이라 할 수 있다. 무지 쉬우니까 지금 당장 해보세요! 무료 상담은 받지 않습니다. 재미있는게임을 이제주다니ㅋㅋ 너무하시네여 이게임제미있져여ㅋㅋ 전이게임업이나하려갈께여3렙밖에안되서오늘은5ㅅ 렙찍고낼 이게임하려기다릴꺼임요그럼ㅂ2ㅂ2
#타격감도 괜찮고 효과음이랑 음악도 좋아요. 심심할때 한번씩 켜게 되더라고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탱크 종류가 좀 더 다채로웠으면 좋겠어요. 일하다중간중간하기에좋아요 우선은장점만보이네요 게임자한테더매력있는아이템을무료로주면좋고요간만에 신선한 슈팅게임 나온거 같아요~ 자동타격되는 탱크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박진감도 있구요 대박나길!!하다보니 느낀것 에너지가 평균 3칸 으로 실수로 3번 정도 맞으면 아웃!!! 에너지를 체워주는 아이템을 드랍하면 좀더 재미 있을듯 ... (제가 컨트롤이 강아지 일수도);;; 공감 하시는 분 ~

#정말 재미가 있네요. 자동공격이 되니 이동만 잘하면 되고... 탱크들도 옛날 포트리스 게임 처럼 귀여운것 같고... 그래픽도 아기자기해서 정말 맘에 드네요. 강력 추천하는 게임 입니다.요구요건이 충분하지않다는건 뭐죠?ㅠㅠ 나름 그래도 가볍게 할수있네요. 투박한느낌이지만 조작하기가 참 쉽네요.그렇네 그다지 난티도가 좀 너무낮아서 얼마 못갈 듯 밀아이벤트로 하긴하는데 5일이내에 내 마음을 잡아봐 근데이거 확인이 앜돼네요.
#고개가 비둘기 처럼 휙휙 돌아가는게 귀여워서 죽을수가 없게 만드는 이 게임 참으로 재미집니다 tip : 고득점을 하면 희귀 탱크 재료를 일정확률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생각외로 3D라서 놀랐어요 일단 하는 방법이 쉬워서 좋네요 보통 이런 류의 게임은 조작에서 애를 먹어서 안하는게 일상이었는데... 중독성도 꽤 있는거 같아서 괜찮을꺼 같아요우선 쉬워요 조작이....ㅡ.ㅡ 이런겜 별로 안좋아하지만 밀리안에서 카드준다하길래 설치했는데 한번해볼까했드니 ㅡㅡ잼있네요 이런 밀리안아서해야되는데...
#치트나 버그판 그리고 결제크랙쓰는사람 이해못함 결크 안써도 충분히 돈 모아서 아이템살수있는데...
#간편한조작과 조작 설정기능(왼손잡이,오른손잡이 변경)으로 쉽지만 몰입해야하는점 누구나할수있을꺼같은 귀여운탱크ㅎ 게임ㅎ 해보시면 압니다ㅎ 뭔가 어두운배경이라 좀그렇네요 요즘시대에 탱크가 꼭 어두울 필요는 없으니까요 ㅋ 좀더 밝은 이미지로한다면 남녀노소 즐기는 좋은게임이 될거같습니다재미진다ㅋㅋ 오랜만에 단순하지만 그랙픽좋고 긴장감 넘치는 겜을 접했네여ㅋ 할수록 빠져들게 되는 이런거 기다렸습니다ㅋㅋ

#확밀아하다가 이벤트 해서 해봤는데 오히려 여기 빠질것 같네요 ^^ 캐릭터도 귀엽고 박진감이 넘치는 최고의 게임 굿굿이 놀라운 중독성이란ㅋㅋㅋㅋ 피하는재미 공격하는재미 간간히 친구탱크 죽이는재미... 정말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친구들아 탱크는 미안하다 돈줘서 고맙다 ㅎㅎ
#처음 깔았을때 게임 시작되기만 하면 튕겼는데 다시깔아보니 정상적으로 구동되네요. 첫 튜토리얼 부터 15000점을먹은 소감으로 가장 큰 재미가 스릴이 있다는점, 후에 갈수록 강해지는 재미도 있겠네요.게임시작한 후 튕기면 새로 까셔야해영! 저장공간 부족하다고 하면 내부 저장소 앱 하나 없애야해영! 아무리 많이 남는다 해도 하나 없애야 돌아가영! 제가 그랬거든영
#조작하는 버튼에 감도나 데드존같은게 없어서 애가 산만하게 움직이네요. 그래서 하다보면 애가 의도치 않게 요상한대로 약간씩 가버립니다. 특히 방향 반대로 바꿀때 조작버튼이 한바뀌 훅돌고감. 게임성은 좋습니다.실행하니까 무슨 치트어플리케이션이 깔려잇다고 그냥 꺼지네요ㅡㅡ;; 뭐 깐것두없고 탈옥도 안햇는데 뭐됴?
#9/9다운로드 하다가 강제종료 했는데 갑자기 다른앱들이 다 강제종료 되서 전원껏다키고 다시 실행해봤는데 다운0%유지되네요.. 치아리 받고 싶단 말이에요!!? 안그래도 내장메모리가 0.129kb밖에 남는데! ㅠㅜ조작성이 나쁘고 타격감도 병맛임... 바로바로 반응을 안하니 짜증만 나고 디자인도 이상하고, 스토리마저 없음. 이건 뭐 트라우마가 남을 정도로 기획이 나쁜 게임이네. 최저임금 주고 만들었나... 으으으...

#요즘 보면 카톡 포맷에 맞지 않는데도 어거지로 카톡으로 내서 점수 경쟁 시키는 게임이 몇 보이는데 이것도 마찬가지. 처음에야 재미있지, 하지만 하면 할수록 똑같은 스테이지를 할때마다 깨야한다는 지루함이 엄습해온다. 스테이지 형식의 싱글게임으로 구현했다면 게임 수명이 더 길었을듯. 괜히 카톡 게임 포맷을 취해서 게임 호흡이 과도하게 빨라진 것도 문제. 사실 악평을 하는 더 큰 요인은 이거보다 먼저 나오고 이것과 똑같은 시스템을 채용하고도 훨씬 재미있는 게임이 있기 때문이다.
#. 게임시작만 누르면 어플이 꺼집니다. 겔럭시s3고 실행중인어플은 인벤, 베터리 어플입니다 충돌도없을껀대 꺼지니 어이없네요 에너지는 에너지대로 날아가고.. 그것믄 고쳐 주시면 재밋게 할것같아요 그리.고 맵이 육각형이라 기동에 제한이좀 있네여.

#계속팅겨요 어떡하죠너무하고싶은데ㅠㅠ제작자님 답변제발부탁드리고요 왜팅기는지알수가없어요 그리고재핸폰산지일년도안됏고아직7달밖에안됏고 겔럭시s2에요ㅠㅠ정말하고싶은데 제발답변좀부탁드립니다저는초딩이에요.
#이건뭐 공격력 2로 업글할려면 3000골드필요한데 렙1~10까지 겨우 3000원모이네요 거기다 현질하면 1100원에 골드3000... 거기다 업글할수록 늘어나고 제일싼 아이템이 300원이라니 거기다 탱크딴걸로 바꾸면 업글 초기화되서 다시 해야하네요 그냥 때려칠랍니다 재미는 그저그런데 현질유도가 너무심하네요
#테그라를 폰취급도 안하나 옵ex인데 게임엔 들어가지는데 게임만 시작하면 바로 튕기는데 이건 뭐 하라는건지 테그라2는 게임 하지말라는건가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미니기어즈 게임의 처음 시작하는 페이지화면입니다., 터치를 진행하시면게임내부로 들어가실수가 있습니다.

버전이 1.0,0버전으로 출력되는건 그전에 있었던 스크린샷을다시 사용해서 낮은버전으로 나오는겁니다.~


초기에는 추가적인 데이터를 받기때문에 와이파이 모드에서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완전히 다운받으시면 게임내부로 들어가실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특급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셔서 특급 경품들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상점의 모습입니다 결제크랙이나 결크등의 비정상크랙등은 절대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결제버그나 이상한 apk파일들을 설치하셨을경우에는

해킹등을 당할수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루트의 현금아이템을 구매해서 재미나게 게임을 하실것을 추천드립니다.

탱크의 모습입니다. 다른 탱크의 경우에는 제 레벨이 낮아서 잠겨있네요.

에그봇들의 모습입니다. 공격봇들을 구매하면 주인공을 따라다니면서 화력에 보탬을 줍니다.

로딩되고 잇는 모습입니다., 한편의 멋진 사진을 보는듯한 착각이 드는군요.

게임방식은 좌측에있는 조정바를 터치하셔서 로봇을 움직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폭탄모양을 누르시면 강력한 화력의 공격을 적에게 할수가 있습니다.


온사방에서 날라오는 총알들을 잘 피하시고 드랍된 돈들을 잘 먹어서 업그레이드 할때 사용하시면됩니다.

중간중간에 보스들이 신출귀몰하게 나옵니다. 언제 나올지 모르는 보스때문에 더 게임을할때 

긴장감이 드는거 같네요. 동그란 원모양은 폭탄을 투하한 모습입니다.





[#M_미니기어즈 APK 드랍박스 다운로드|접기|

 미니기어즈 APK.part1.rar

 미니기어즈 APK.part2.rar

com.actozsoft.minigearskr-2.apk[Dropbox]

구버전이 필요하신분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2894 이쪽에서 다운받아주세요

.2013년 5월 21일 (화) APK 미니기어즈 설치파일 .apk




1. 맞춤형 재미! 난이도 모드 등장 - 이지모드 : 보다 쉬운 신규 보스 출격 대기중 - 노말모드 : 진화된 신규 보스 출격 대기중 - 하드모드 : 귀엽지만 무지막지한 신규 보스 출격 대기중 * 업데이트 후 최초 게임 시 이지모드만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지 모드 클리어 시 노말모드, 노말모드 클리어 시 하드모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아드레날린 사용 시 남은 적 탱크 제거 3. 플레이어 피격 시 일시적으로 무적상태 조정 - 적 탱크에게 공격을 당해 체력 소모 시 일시적으로 무적상태가 되어 이제 더이상 연속적인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4. 보너스 상자 획득 방법이 이제 모드 별 보스를 격파하면 획득되도록 변경. 5. 일부 카드 상품의 지급되는 카드 개수 증가 6. 탈퇴 후 재가입 시간이 적용됩니다. 게임 탈퇴를 하시면 모든 게임 데이터가 삭제되며, 72시간 뒤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7. 카카오 친구 수로 인해 접속 장애를 일으키던 장애 개선


[해당 apk파일은 변조된 파일이 아닌 순정게임을 추출한 파일입니다. 치트및 버그판, 결제관련 크랙파일은 제블로그에서는 공유를 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