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근래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팔라독같은 방식의 넷마블에서 제작한 게임인 지켜줘! 동물특공대 for Kakao입니다. 여러 동물들을 소환해서 적들과 적의 본진을 공격하고 여러 탈것 아이템들이 있어서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적에게 납치당한 동물친구들을 귀여운 루루 주인공을 조정해서 모든 친구들을 구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ver 1.1.2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추가된사항은 1. 포미닛 컴백 이벤트 (특별 상급장비 증정)2. 신규 마법 3종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pc에서 팔라독 게임을 즐겨보실분들은 팔라독 무적판 컴퓨터로 게임하기/팔라독 무적판 PC판 -최강의 디펜스 플래시게임 <-- 여기서 즐기시면됩니다. 게임 apk 파일은 바로 밑에서 받아가주세요. 5/2다시올립니다. 5/3일자도 올립니다.9일자도 완료요

중국에 계시는 분게서요청으로 2013년 5월 15일 (수) 1.1.8버전 첨부완료했어요. 23일자도 첨부했네요.5월 마지막날 최종업데이트된 파일 올려드릴께요. 모든적들을 소탕해보세요. 6/4일자 첨부완료 6월 13일 (목)자 올렸네요.



[#M_루루와 귀여운 동물친구들의 지켜줘! 동물특공대 for Kakao 의 평점은 4.5점이네요.저번보다 1점상승했어요~|접기|

 

 


신규마법 하나는 클릭도 안되고, 가격도 잘못적혀있음 ㅡㅡ 이벤트라고 난 진짜 100개에 70원인줄 알고 구입 눌러따가 3마넌돈 나간거같음. 이거 빨리 고쳐주세요 돈 모아놨더니 엉뚱한 마법 사서 슬픔.포미닛현아스테이지를깨고 가방꽉찼는데 상급반지먹을려고 바로보석50개사서가방확장까지해서 반지담았는데인벤토리에없네요ㅡㅡ다시할려해도안되고 진짜보상해주세요 억울합니다.
팰리컨폴 다음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게임이네요ㅎㅎ 그런데 3월드 까지는 괜찮은데 4월드부터는 좀 어렵네요;; 게임 난이도좀 낮춰주세요 그것 빼고는 다 좋아요ㅎㅎ어렵지않고 쟈밋어여 근데 처음시작할때 골드 많이주시고 보삭도좀.. 그래야 사람들이 더하죠.


게임을 하면 할수록 푹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앞으로도 좋은게임 마니마니 부탁드려요 ^^

★시간가는줄모르게 정말 대박 재미있게 즐기는 게임인거 같아요, 팔라독보다 훨씬 뛰어나고 강력한 스킬을 쓸수가 있어서 정말 대박 좋아합니다. 팔라독정말 좋아했는데 이번에 이겜 나오고 나서는 안하고 동특만 하고있어요.

 치트,돈버그판,버그,결크 쓰는 사람들막아줘요


넘잼나서 자꾸 밤새네요 동물들케릭터도 귀엽고 소리도 너무 재미있고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있는 겜이라 생각합니다^^

★동물특공대 결제버그, 결제크랙,버그판,치트랑 쓰는 사람 전부 필터링해서 제재시켜주세요. 결제 드롭박스로 받는사람들 주위에 쓰는사람조금 있는거 같아요. 결크 제발쓰지말아라.!!
현 랩50가득채우고 아이템 모으는 재미에 빠져 있는데 더 이상 오르지 않는 랩과 경험치는 어떻게 되나요 ?? 아까운시간 날리는 기분입니다 ㅠ 55랩 짜리 상급 반지를 스테이지 클리어 후 득템 했는데 포미닛 업그레이드 후 그 반지가 포미닛 반지로 바뀌였내요;; ㅡ ㅠㅡ 운영자님 이글 보시면 답변좀 부탁드려요^^ 현질 잘하는 유저입니다 투자한만큼 이 게임에 애착이 갔으면 해요~
가뜩이나 딸기도 부족한데 업데이트 후 적 기지에서 몬스터 출현할때쯤 자동으로 게임 다운됨 두번이나 딸기도 획득한 골드도 날아가고 딸기만 7개 날렸네.
이벤트 팝업떠서 결제했는데 보석이 안들어옴..머니도 이거 머래요? 멜보냈는데도 답도없고 전번도 없고 어쩌라는건지.

★ 돈벌기도 쉬운데 왜 편법을 쓰는지 모르겠네요. 운영자님 치트,돈버그판,버그,결크하는 인간들 다 없애주세요.


업뎃하고나면 실행시계속 구글로접속됨ㅡㅡ 삭제하고다시까니괜찮은데ㅡㅡ 두번삭제시키고다시깔았뜸
갑자기화면이멈추고꺼져요 ㅠ 폰이잘못된건가해서다시해봐도똑같더라구요 딸기랑아이템들만버리고 게임도중번골드랑아이템도다날아가더라구요ㅠ
딸기는 소모되고 게임에서 얻던 돈이랑 장비는 하나도없고. 20분에 1개 생산되는 딸기 모아서 하면 또 튕기고.. 재미는있는데 하다가 튕기면 괴로워요.



 일부러 포미닛구하면 아템준다길래 2월드20스테이지깼는데 로딩만계속되더니 팅김 들어와보니 아템도없고 번돈도없는데 딸기만사라졌네 짜증나에요.
구출하고 갑옷주던데 가방에는없네요 가방부족해서 현질햇드만 사라져버리네요 어떻게 해주세요.
친구에게 딸기보내고있는도중에 렉이걸려 꺼지더니 그다음부터는 접속이 안되여..제설치해도 안되고.. 다른 게임은 잘 실행되는데 동물특공대만 안되여. 넷마블에 전화해도 해결도 안해주고..답답하네.. 딸기친구가 많은데..아놔 ㅠ 해결해주세여.


첨엔 너무 재밌어서 현금결제도 몇번했어요. 근데 이 게임은 딸기도 늦게생기고, 게임 한판에 딸기도 4개나들고! 마법도 너무 비싸고, 마법을 죽어라써야 깰수있고ㅠㅠ 암튼 현질좀해야되는 게임인거같아여~ 재밌긴한데 몇몇개만 좀 고쳐주셨으면해요~ 참.. 동물 레벨업도 넘 비싸요ㅠㅠ 무기 강화도 계속 실패만뜨고 골드도겨우모아서했고만ㅠㅠ
포미닛 이벤트 상급 활하나 받아 장착 했는데 그뒤로 겜에서 활 쏘려고 하면 튕기네요.. 가방에서 장착 해제하려고 클릭해도 튕기고 어쩌라는거죠..?1:1대전중에 업데이트한다고 그냥팅겨부리네ㅡㅡ 이런적한두번도아니고 튕기면딸기라도주던가



재미업믐 질림 새로운스테이지나와도 질릴수밖에없는게임... 아무리업데이트해도 디펜스의 한계에 다가 렉마블의 보석요구도박게임은 어짤수없음ㅋ
이벤부족으로보석결재까지하고있는데 창이꺼지면서보석두안들어오고아템두없어졌어요...ㅜㅜ 빠른조치해주세요... 결재한보석이라두주세요가격도비싸서 마법사지도못하고 아템들은왜케비싼지..... 더어이없는건 가방의갯수... 뿩이다
아니 딸기를 이렇게 주면.. 돈을 이렇게 주면.. 게임을 어떻게 하라는거야 짱나서 못해먹겠네 팔라독보다못한거아냐?

 

초기진행하는 화면이에요. 게임설치후에 여러가지 게임데이터를 추가적으로 다운로드받으니 3G,LTE모드가 아닌 와이파이모드에서 추가 데이터들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러면 루루가 어떻게 불쌍하게 갇힌 동물들을 구하기 위해 모험하는지 잘 알아보도록 해볼까요?~


포미닛을 구해줘 한정이벤트를 4월23부터 5월10일까지 진행하고 있네요. 각 월드에 갇혀있는 포미닛 멤버들을 구하면

전용 상급 아이템을 지급한다니 다들 참여하셔서 상급아이템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친구포인트로 포인트획득이 가능하네요. 


상점의 모습이에요. 아이템,탈것,뽑기,골드,보석,딸기등이 있네요.

해당 필요한 부분은 상점에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는 화면입니다. 해당 퀘스트들을 완료하며 우측에 보이는 보상금액을

받을수가 있답니다.

탈것 아이템들이에요. 탈것동물들을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각 동물마다 특수능력을 지니고 있어서 몬스터 처치하는데 상당한 도음이 됩니다. 현재 사랑이 탈것의 경우에는

무료로 제공되니 기본 사랑이를 타고 플레이를 해보세요.



배경음과 효과음 진동 그래픽부분을 세세하게 설정할수있는 설정메뉴에요. 그리고 공식카페에

들어가셔서 동물특공대의 많은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포미닛 이벤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각 스테이지를 터치해서 멤버들을 전부

구해주세요.


동물들을 구할준비가 완료되셨다면 준비를 눌러서 소중한 

동물친구들을 구해주세요.


팔라독을 해보신분들은 아마 어떤설명도 필요가 없을껍니다. 좌우로 터치한후에루루를 이동시켜서 가장 오른쪽에 위치한 적의 진지를 파괴하면승리하는 게임입니다.



동물마법 화살비를 적에게 무차별사격하는 모습입니다. 범위공격이니 

몰려있는 적에게 사용하면 효율적으로 적을 처치할수가 있습니다.


여러 동물들을 소환해서 나쁜 생쥐무리들을 처단시켜주면 됩니다. 그리고 동물마법을

사용해서 적들에게 강한 마법 데미지를 선물해주세요.~ 



[#M_동물특공대 APK 드롭박스|접기|

2013/5/8 1.1.7버전동물특공대apk파일-드롭박스계정




동특대 업데이트 최신버전.apk[Dropbox]


4/30일자 1.15버전 .apk [올드버전]

com.cjenm.tinymutants.kakao-1.apk[드박] 구버전


2013년 5월 15일 (수) 1.1.8버전apk 파일


★★ 1.1.8업데이트 안내 ★★

1. 8월드 "어둠의 숲" 업데이트

2. 신규 뽑기 상품 "능냥이" 추가

3. 루루 최고 레벨 상향 조정 (60->70)

4. 루루 코스츔 아이템 10종 추가

동물특공대 5월 23일 (목) 버전: 1.1.9.apk [드롭박스]

★★ 업데이트 안내 ★★

1. 헬(HELL)모드 업데이트 - 지옥 난이도! 상급장비 획득 가능!

2. 동물친구 진화 시스템 추가 - 동물 외형 변경! 동물 최고레벨 40으로 확장!

지금 새로운 동물특공대를 플레이 해보세요!

2013년 5월 31일 (금) 현재 버전: 1.2.1.apk


2013년 6월 4일 (화) 현재 버전: 1.2.2.apk[드롭박스]

헬(HELL)모드 업데이트 - 7~8월드 오픈2. 동물친구 진화 시스템 추가 - 북극곰, 사막여우, 펠리칸 오픈3. 보석+화룡이 한정 패키지 상품 추가4. 협동 스테이지 오류 수정

5. 게임 안정화지금 새로운 동물특공대를 플레이 해보세요!


2013년 6월 13일 (목) 현재 버전: 1.2.3.APK

[전버전에서 마이너 버그픽스한거 같네요.]



[치트 돈버그,버그판 및 결크,결제크랙 게임가디언, 게임치등의 사용법등은 절대 공유하지 않아요.문의또한 사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