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의 필수품 국민 메신져 어플 카카오톡이 드디어 3.6단위에서 3.7.1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3.7.0버전이 업데이트 되자마자 안드로이드 os버전 2.1이하에서 실행이 안되는 버그로 인해서 바로 버전 업 시켜서 1버전이 나왔습니다. 카카오게임도 요새 대세를 이루고 있고 수익사업이 날로날로 발전해나가 는 모습이 나름 보기가 좋은거 같네요.



카톡 3.7.1버전의 업데이트 되면서 

수정및 변경 추가된 부분입니다.


3.7.0버전이상에서 플러스 친구의 UI를 전면 개편했다고 해서 플러스친구항목을 스크린샷을 해보았습니다.그전에 제가 해당항목들을 유심히 본적이 없어서 머가 개편되었는지 알수가 없네요.





플러스친구의 자세한 설명더보기 화면이에요.

[#M_해당버전의 여러 평점들모음입니다.|접기|

-근데 그 카톡 기록 내용 올려서 볼때 너무 힘들어요 ! 메뉴 누르면 날짜 찾아서 그쪽으로 바로 가게 해주는 그런기능 좋겠어요! 아!그리고 카톡 삭제되서 계정으로 로그인했을때 대화내용도 그대로 남아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카톡 운영자님 고생이 많으십니당

-사진도모아보기했을때 삭제하거나 그때당시의 대화를 바로볼수있게해줬음좋겠어요 사진은찾았는데 그날내용찾으려고수없이 올려다본기억이있어서 그게좀불편해요 개선됫음 좋겠어요!

-저는 스마폰이랑 10.1노트를 같이 사용하고있는데요 게임이나 카톡이 연동이 돼질않아서 이리저리 옴겨가야해요 굉장히 불편하더라고요 옴기면 대화내용도 다사라지고

-카카오톡 pc버전은 출시안하나요? pc버전다운로드받을수 있게 어서 출시되었으면좋겠네요.

-전 실행 잘되는 듯해요. 캐나다에서 1년, 뉴질랜드에서 9개월, 홍콩 마카오에서 다 잘 썻어요. 뉴질랜드에서는 푸쉬 잘 안되요 해외 각국 친구들도 다 잘쓰는듯. 해외친구들은 다 저때매 가입한거 아시죠.

-왜 업뎃이후 x10mini pro 지원 끊겼나요? 이전버전으로 하면 상위버전 깔라고 하는데.. 잘되다가 여기서 왜 막히나요? 프로세스어쩌구가 중지됬다면서-일부로 테마도 샀는데.. 업뎃전에는 남한테도 적용된 내 테마가 보였음 (채팅시 남한테 보이는 글씨가 분홍글씨 및 말풍선이 내테마로 적용되서 나타남) 근데 업뎃후에 갑자기 저한테는 적용되지만 남한테는 테마가 안보이네요 수정 좀 해주세요 일부로 그것땜에 구입한건데...

-이번업데이트에선 니들 안쓰는기능에 오류잇어서 다른사람은 불편하고, 니들은 2.3이상이여서 잘돌아갓는데 2.1이하인 사람은 아에구동조차안되서 업데이트햇데자나 니들잘돌아가고 안불편하다고 업뎃자주하지말라고 그러고잇네ㅉㅉ 모든사용자의 편리를위해 업데이트하는게 앱개발자들의 기본이야-카톡문자보내는거더빨리보내줬으면좋겠습니다.그리고대화창이지워지면계속지워져야하는데그자리에왜계속있는거예요그대로있고요근데요너무나느리고다른것들도개선을좀빨리해주시구요업데이트도빨리해주삼

-정말짜증나네요핸드폰킬때마다카카오톡이업데이트중이라고뜨고나중에업데이트다됬다고상단받에뜨면자꾸저장공간이부족하다고만뜨네요좀고쳐주세요;지금보니까최신버전은으로업데이트되있다하는데계속이러네요.

-편리하지만 단점도 조금씩 발견되는 것 같아요. 가끔 이름이 상대방이 지정한 이름으로 나올 때가 있구 음악을 상대방에게 전송할 때가 있었는데 그 때 상대방에게 소리가 너무 작게 갔다고 하더라구요.(제 쪽에서는 컸어요.) 그래서 음성메시지 쪽 좀 수정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카카오 관계자분들 매일 수고하셔요! 카카오앱들 많이 많이 발전시켜주세요^^!)

-기능이있었으면좋겠습니다! 틱톡에는메뉴눌렀을때사진만모아볼수있는기능이있어서참편하더라구요 카톡에도과거대화목록을뒤져가면서사진을찾기보단주고받았던사진을바로볼수있는기능이있었으면좋겠습니다^^

-업데이트 이후 실행이 안됩니다. 요즘 대부분이 카톡으로 연락하는데 카톡 실행 자체가 안되니 정말 답답하고 불편합니다. 어서 조치를 취해주셨으면 하네요. 안그래도외국에잇어서 인증번호받기힘든데 자꾸 카톡열때마다 재인증하라고해서 지금도 카톡못쓰고잇어요ㅠ 문의해도 답도안주시고 답답하네요

-어제오늘카톡들어가면서비스가비정상적으로종료되엇다고들어가지지도않고자꾸중지가뜨는데왜그러는거죠?하루그런것도아니고오늘또그러고대체왜그러는건가요?업그레이드햇으면이런것도고쳐주셔야죠 제대로 업뎃좀해주세요.

-업데이트했는데 왜 실행이안되나요ㅡㅡ 중요한내용있어서 지우지도못하고...지금 매우 화가나네요.. 카카오스토리도 인증실패해서. 친구들한테 연락이 안된다고 알릴방법도없어요...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제발 .. 저번에도이랬는데 또이카네이거ㅡ

-게임 아이템 받는것만 카톡에 떴는데 내가 보내는것까지 카톡에 남으니 일일이 지워야하는 번거로움에 짜증만나고 이전처럼 아이템 받는거만 카톡에 표시되고 보내는것까진 표시되지 않았으면 좋을것같다 개선을 했으면좋겠다




com.kakao.talk-2.apk

업데이트 날짜:2013년 4월 22일 (월) 현재 버전: 3.7.1 필요한 ANDROID 버전:1.6 이상  카테고리:커뮤니케이션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