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게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개미 죽이기 버그판인데. 개미굴에서 나온 개미들이 케이크를 가져가려고 이동하는데 케이크를 필사적으로 지켜내는 디펜스입니다. 일반판 기준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초기에 게임 진행하게 되시면 왼쪽 위에 개미굴이 보이실 겁니다. 우측 하단에는 맛있게 보이는 조각 케이크가 보일 거고요. 일명 이런 게임 들을 디펜스 게임이라 하시죠.

그리고 돈이 무제한이라서 방어형 건물들과 장비의 업그레이드를 마음껏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식버전보다 확실히 재미를 느끼실 수가 있고요.

조작방법이랑 진행이 간단하니 누구라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버전에서 너무 어려워서 완료 못하신 분들  끝판까지 미션들을 클리어해 보세요. 시간이 많이 소요되겠지만 다들 한번 도전해보세요. 곧 2편도 나올 것 같아요. 나오기 전에 꼭 한번 해보세요. 

Tip 케이크를 안 뺏기게 앞에 있는 개미부터 차근차근 죽여주시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Play를 누르시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How to play를 클릭하면 방법이 나온답니다. 조작방법은 마우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조작키는 필요 없어요 마우스로 개미를 클릭해서 한 마리씩 잡아가면 돼요.

개미굴에서 사정없이 나오는데 하나씩 처치를 해야 합니다. 이놈 저놈 아무나 잡다간 케이크 다 뺏기고 만답니다. 개미는 욕심부리지 마시고 꼭 하나씩 잡는 걸 권장해 드립니다.

도둑 개미넘들이 재 맛있는 케이크를 보란 듯이 가져가고 있네요. 발로 밟는 스킬이 있었으면 사용을 하고 싶을 정도네요. 생각대로 총을 쏴도 안 죽는데 이윽고 케이크 개미에게 다 뺏겼답니다.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개미 죽이기 버그판은 일단 방어를 하는 게임입니다. 개미들이 단 음식을 못 먹게 타워들을 건설하여 막아내는 플래시버전인데 많을수록 좋기 때문에 많이 지으세요.

포탑을 동굴 앞에 잘설치 했는대도 개미들이 통과해 나왔네요 이유는 포탑이 공격력이 약해서 계속 포탑 업그레이드 필수로 해야 되는데 안 그럼 개미들 많이 나올 때 힘듭니다.

정말 치혈하게 개미들하고 전쟁을 치르고 있는 대여 이 녀석들 정말 죽자 살자 케이크를 들고 가려고 합니다. 저 또한 케이크를 지키기 위해 열심히 개미를 잡죠 참 싸울 사람이 벌써 2시간 째인대 정말 재미있습니다.

개미들 각종 공격력 아이템 구입하고 바로바로 배치해주세요. 개미들이 지나갈 때 각종 무서운 공격을 한답니다. 가능한 한 곳에만 세워놓지 말고 여러 방향으로 세워야 효과를 더욱 볼 수 있습니다.

버그판인판큼 돈도 많으니 포탑 돈을 아끼지 마시고 계속 지으세요. 금방 미션들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너무 싱겁다고 생각되시는 부은 적당한 포탑만 설치하시고 즐기면 돼요.

위화면은 개미굴 앞에서 포탑을 설치한 건데 나오는 개다 모조리 잡아버립니다. 본진 앞에 포터 캐논 깔아놓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 포탑 돈 있는 대로 개미 동굴 눌러 쏴 주세요. 그래야 쉽게 풀려요.

난이도는 각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난이도가 상승하기 때문에 각 스테이지를 잘 방어해야 좋은 기록을 남기실 수가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지금까지 개미 죽이기 버그판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