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개발사GungHoOnlineEntertainment에서 제작한 퍼즐모험 게임인 퍼즐앤 드래곤입니다. 아마 매니아분들께서는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그전에 없었던 독특한 방식으로 퍼즐을 맞춰가면서 자신이 지휘하고 있는 몬스터들을 레벌업을 시키며 몬스터들을 합성,조합,편성등을 하며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각몬스터마다 독특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서 각 지휘몬스터를 키우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애니팡이나 기타 팡게임과 비교를 거부하는 타격감까지 갖춘 퍼즐게임입니다. 추출한 해당 게임은 하단에서 apk파일을 받아가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마법석을 구입하셨는데 반영이 안되는 분들은 해당링크 http://pad.neocyon.com/notice/view.aspx?id=5 이쪽에서 참고를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최신버전인 ver5.1.3 올렸습니다.


퍼즐앤드래곤 직스샷및 공략영상 보기

thisisgame2010님께서 제작하신 퍼즐앤드래곤 금요던전 상급 시바 턴모으기

퍼즐앤드래곤 수요 던전 상급 좀비(근성)파티 공략

최초실행한 화면인데요. 꼭 10년전 게임이미지를 보는듯한 고전풍의 이미지가 보입니다.하단에 보시면 사용자평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만족도가 높고 불만표는 거의 전멸수준의 게임입니다. 스타트를 눌러서 게임내부로 들어가실수가 있습니다.




게임내에서 사용하실 이름을 등록하신후에 게임을 진행하실수가 있습니다. 저의 이름은 블랙하트맨입니다. 이름을 입력하신후에 ok를 누르시면 됩니다.



게임에서 같이할 파트너 드래곤[몬스터] 3종중에 하나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플레시드래곤을 선택하였습니다. 외모가 꼭 물게와 비슷한 드래곤인듯하네요.


게임방법은 서로서로 같은 문양의 이미지를 원하는 방향으로 좌우, 그리고 위아래가 일치하면 위에 보이는 세종의 몬스터중문양에 맞는 몬스터가 공격을 해서 적들을 타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연속적인 콤보공격이 가능하니 최대한 콤보공격을하시면 더욱 효율적으로 적을 처치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각 공격 드래곤들의 경험치가 있어서 레벨을 상승시킬수가있습니다.


저도 게임시작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가장 동료와 연계하여 같이 사냥하는 독특했던 방식이 있습니다.

게임에 출진할때 자신이 출진을 같이하고자 하는 실제 접속한 플레이어와 함께 연동해서 헬퍼라는 게념으로

같이 힘을합쳐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위에 보시면 닌자처럼 보이는 캐릭터가 헬퍼입니다. 


초보자 던전의 모습인데요. 던전의 경우에는 기본적인 몬스터몹들이 두차례 나오고  3번째에서는 강력한 공격력과 체력을 가진 보스가 등장을 합니다.


몬스터를 쓰러트리게 되면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드롭이 됩니다. 



드롭된 아이템에서엘로우 카벙클이라는 몬스터를 획득했습니다.  획득한 몬스터로 팀편성을 해서 직접 플레이에 참여해서 공격을 같이 할수도 있으며 강화합성이나 진화 합성등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공략이 아니므로 해당부분은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게임 합성이나 강화등의 방법은 다른 공략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레벨에 어울리지 않게 강력한 몬스터에게 도전을 했는데 역시나 원킬원샷으로 당하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말이에요. 아직 저도 스킬이 많이 쌓이지않아서 더이상의 설명은 불가능한거

같네요. 하지만 정말 하면할수록 빠져드는 게임만은 확실한거 같네요.


게임을 진행을 하면 스테미너가 소모되는데 해당 스테미너가 없으면 게임이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 스테미너는 게임에서 승리를 하면 스테미너가 차는데 게임패배를 하였을경우에는 0이 되어 더이상의 게임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게이지가 올라가서 차게되는데 현금아이템 마법석을 구매하면 기다리실 필요없이 바로 마법석을 이용하여서 게임이 가능합니다.

[#M_퍼즐앤드래곤의 평점은 총 4.6입니다. 별표1개가 거의 없는 만족도 최고의 게임이랍니다.|접기|




지금 이벤트라 하기 좋아요 ㅎㅎ 다들 한번 해보시죠! *추가. 다들 초기화 됬다고 욕하는데 자기자신의 탓도 있다고 봅니다 재미있어요.이것말고 도저히 할 게 없어요.그런데 몬스터를 교환할수 있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어요.그러면 원하는 몬스터를 얻기 쉽기 때문에 더 좋을 것 같아요초반에 좀어렵더니 업뎃 하고 마서 난이도 좀 낮아진거 같아 재미있음 갠적으로 진화 재료모으기 힘드네요 자꾸 기본위치에 설치할수 없다고 나와요 어떻게 좀 해주세요 전처럼 봉변당하기 싫단 말이에요 .어쨌든 이 게임 완전 짱!!!! 콤보어플있던데 어디서 구하는건가요?

사람들 뭐참 재밌게 게임하는데 모라구요? 망할?웃기지 마시고요 여긴 게임이예요 님이 망하시든지 왜퍼드욕함? 신고하겟습니다 암튼 이겜넘잼씀 .재밌네여 중독성있고 진화하는순간! 짜릿한데 며칠전에 태양용 프테라도스 궁극진화시켰는데 재료가 만만치 않네여 ㅠ . ㅠ 나중에 얼음용 플레시오도 궁극진화할려 했는데 그리고 지금 랭크가75인데 잘 안오르내여 그리고 하데스를 이겨야하는데 한데맞으니까 66667데미지입고 바로 죽어서 못이기겠네요 맵 난이도좀 줄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도 재밌으니 별5개드릴께요.!  군더더기없는 정말 재미있는것 같네요 근데 스테미나 회복하는데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 아주 재미있는데 스테미나회복시간을10분에서5분으로줄여주세요그럼더좋을거같아요 그리고자신의몬스터를딱한번친구에게보내는기능을 업데이트해주세요 그럼 친구와의우정도 더욱더돈독해지고핳께하는즐거움은 배가되지안을까요? 빠른업뎃 부닥해요~^^몬스터 성장에 진화할수 있구요 퍼즐로 공격하니 지루하지 않아요~그리고 성장할때 스킬업 스텟업 다 할수 있구요~게임 전체에 스테미나도 있어서 너무 안빠져들수 있어요~한번 해보는게 더빨라요~해보세요~그리고 514,254,213친추해두시고~사냥가실때 도움 받아서 더 쉽게 플레이하세요~그리고 20되면 선물하기 누르면 선물 보낸사람이랑 받는사람 둘다 프리미엄 에그 받을수 있어요~팡팡과 전투으로 조합이 색 달랐어요 계속 할까 말까 했는데 리얼 재밌음 강력추천!!! 퍼즐앤드래곤 해보삼 . 근데 일본은 몬스터도감 한국 보다 훨씬 많은데... 언제든 재미있어요 퍼즐앤드래곤 화이팅 글구 이시스때문에 계속 리셋 중 ㅠㅡㅠ
퀄리티 낮은 게임에 시간 할애하기 꺼려지는 분들은 고민 없이 플레이 하셔도 좋습니다. 유저 간 경쟁이 없어 느긋하게 게임을 즐겨도 되고 과금 하지 않더라도 격차가 크게 벌어지지 않는 좋은 밸런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신 갓페 때마다 가챠 돌린다고 햤을 때 약 3개월, 100만원 정도 쓰면 모든 신 다 모음. 근데 그런건 생각도 안 하고 신이 안나오네 어쩌네 과금은 얼마나 하고 그러는건지... 느긋하게 하세요. 엔도라팟, 여친팟도 잘 키우면 용자강림도 깹니다. 여유가지고 하세요.
운좋은사람은 쭉잘뜨고 안좋은사람은 내려가는게 정상인것 또 좋은것이 레어에그는 돈을 지르든 안지르든 운좋으면 훨좋은것뽑으니 매우 밸런스가 맞다고 생각함 몇몇 스태미나 차는거나 한국 강림던전만 빼면 제가 웬만해선 게임들 다운받아서 하고 댓글 안다는데 퍼즐앤드래곤은 정말 재미있네요. 추천해드리고싶은 게임입니다. 우선 게임 방식이 신선하고, 몬스터 모으는 재미도 있고, 강화,진화 시스템까지 있어서 키우는 재미도 나름 쏠쏠합니다. 그리고 스테미너가 존재하긴 하지만, 이게 있어서 질리지않고 적당히 즐기기에도 좋은것같네요. 제 아이디로 선물 보내주시면 보내준 사람도 프리미엄 에그 받을 수 있어요! 선물! 선물! 고고싱 ㅎ다들 즐겜하세요~



재미 ! 컨텐츠! 계속 끌어당기게만드는 몬스터와 몰입도! 감히 최고라 평하고싶습니다. 모바일 겜으로 콘솔정도의 플레이를할수있다에 정말이지 감동마져 느낄정도. 일본만큼 재미나고 기다려지는 업뎃 많이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마지막으로 스테미너 단 일분이라도 줄여주실수있다면 여한이 없겠네요ㅜㅠ 기다리는시간이 정말 한없습니다.이게 혼자하는게임이라 친구가쓰레기거나 자기가쓰레기면 절대게임못함 그리고 완구룡이 우정이너무좋아서 4마리나나와 그리고 좋음놈은 존나게강한대 가지고오면 쓰레기야 지금내가 별다줫는데 레어애그 연속 그리고 기본으로 레밸40정도는돼야지 할만하지 그리고 넵튠.하대스이런에들뽑기너무힘들어 스태미나하고 코스트가 같이올라갔으면 더좋을듯합니다.
초반에 이걸 무슨 재미로 하는거지 하고 두어번 접었었던거 같아요 주위에 분들의 지속적인 추천으로 다시 해볼까 하고 시작한게 아 이 재미구나 알게되니 기력차는거 기다리는게 점점 힘들어지네요 이참에 보석좀 사볼까요?그런데 '레어에그가 좋은게안나와 빡친다' '스테미너가 빨리떨어진다'등 이렇게말하지마요 안된다고욕하고 그럼 운영자가 마음상해요 리뷰누가욕하라고만들었나요? 자기생각만대세요 그러면직감잡아첨에하지말든지 저에겐최고게임임♥
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네....뭐가 레어에그야 별3개짜리만 나오는구만 근데 스태니나 너무 늦게차고 레어에그에서만 나오는 몬스터가 많은데다가 과금을 안하면 힘들게 해놈 레어에그에서 황금알도 잘 안나옴 마왕성에서 뱀파이어 존내 안나오고 나와도 알도 잘 안떨굼 배틀하나에 알 하나 떨어지면 다른애들은 죽어도 안떨굼 드랍률 두배 1.5배라는데 체감이 안됨 스태미너 9짜리 던전 한번 돌려면 1시간 반 기다려야 됨뭐 나오는사람만 나오는 그런겁니까?장난하시나 튜토리얼만 몇번째인지모르겠네 적당히좀하세요..할맛안나요 .

이게임 2달하면서 처음으로 빡침 아나 래어애그 카니발 해서 뽑았는데 이벤트 신들은 안나오고 쓰레기 리틀샤크랑 드라이어드(3성) 짜리가 나와서 개빡침 아나 아무리 일정확률도 아니고 초대폭 상승이라면서 쓰레기 잡것들만나오고……………… 마벅석 10개날림 10개가 이벤트 때 겨우겨우 모은건데 재밋긴 한데 스테미나가 줄어들고 다이아몬드를 내야 스테미나가 가득 채워지네요. 레어 몬스터를 뽑을려면 다이아가 5개 필요한데 스테미나 땜에 스테미나만 없애주시면 완벽한 게임 이라고 생각합니다..
재미있게 잘 하고 있는데 갑자기 중지되었다면서 시작이 안됩니다. 구글플레이 켜서 열기로 하면 되는데 앱 아이콘으로는 안되네요. 지우고 다시 깔면 데이터가 마라진다고 해서 지우지도 못하겠고... 해결책 좀 알려주세요.


게임자체는 매우 흥미롭고 잘 만든편이며 그래서인지 소위 말하는 '짭퍼드'가 계속 나오는중이지만 오리지널이 최고인듯하다. 일러도 좋고 잘 짜여진 시스템 그리고 레어 에그가 문제인데 이게 운빨이 커서 도박과도 같다 레어에그 한번 굴리는데 밥값(5000원쯤)이라 보면 됨.. 돈 안쓰고 하실분은 리셋마라로 신 좋은거 하나 뽑아두고 마법석은 인벤확장을 추천합니다.던전좀 깨다보면 나중엔 깨기도ㅠ어려워서 보석 못받고.. 던전 자체가 너무 어렵네요 처음시작할때 보석10개씩주고 시작하면 좋을거같네요. 그래도 게임자체는 재밋어요 ㅎㅎ 하다가 어려워서 막히긴하지만
육성게임과 퍼즐의 결합이네요. 게임도 재밌고 난이도도 적절한듯 합니다. 다만 스태미나가 너무 부족한 느낌이 들긴 하네요.얼핏보면 별 로인것 같지만.. 조금만 해보면 손에서 놓을수 없는 악마적 중독게임! ㅠㅠ 아쉬운점 하나는 스태미너 차는 시간이 좀 오래걸리는것!아니강화석인가보석살려고햇는데1게당1000원이말이됍니까?딴게임에선싸던데 그리고스테미나가너무 빨리따르고충전시간이느려요 그거만빼면완전재 밋구요아쉬워서별4게드립니다.재미는있는데 스태미나 소모량도많은데스태미나 충전시간이1개당 10분이라서 할맛이별로안나네요 이점만빼면 진짜완벽할거같네요.
5가지 색의 구슬을 똑같은 색깔의 구슬이 세가지 모이게 만들어서 하는겜이고 몬스터의 숫자도 다양해 색달랐고 한가지 아쉬운점도 있었는데 그중하나는 마법석을 너무 얻기힘들고 보스의 알 드롭률 조금이나마 높여주시면 좀더 재미가 더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5가지 색의 구슬을 똑같은 색깔의 구슬이 세가지 모이게 만들어서 하는겜이고 몬스터의 숫자도 다양해 색달랐고 한가지 아쉬운점도 있었는데 그중하나는 마법석을 너무 얻기힘들고 보스의 알 드롭률 조금이나마 높여주시면 좀더 재미가 더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우앜 ㅋ.. 이게임 ! 그냥 제가 진화하는것을 좋아해서 다운 받앗는데 진짜 재밋어요 드래곤에 종류에 대한 그 타격감이랄까(?)그 또 퍼즐을 넘어섯는 그 머라노.. 속성의 타입? 일단 강추! (근데! 사람들이 이것때메 별 내렷을듯.. 마법석이!! ! ! 비싸도 너~무 비싸 바꿔 줘! 가아니라 주새여.
일러나 수집하고 뚜쉬뚜쉬하는 타 겜과 다르게 직접 구슬을 움직여 겜을 진행하기때문에 상당한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구슬을 돌리는 퍼즐겜은 퍼즈도라가 시초라고 아시면되요. 본고장에선 상당히 잘나가는 게임입니다. 컨텐츠에 이벤트, 보상까지 풍성하기 한것이 한국 운영 초기의 막장스런 행태가 두드러지게 보이게해서 일본과 비교되며 질타를 받았지요. 요즘에는 일본에 맞춰 한국에서도 다리가 찢어지도록 어거지로 이벤트를 만들어낸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게 나쁜건 아니지만ㅎㅎㅎ... 초반에는 갓페스라고 최상급 신 몬스터나올 확률을 업해주는 이벤트에서 체감할 정도로 신이 잘 나와줬습니다. 요새는 고정과금유저가 있다보니 그런진 몰라도 쓰레기몬만 쏟아지네요. 쓰레기 러쉬로 상처입은 인벤때문에 별을 더 주고 싶은 마음이 들질 않아요.100랭크 까지 키우면서 느낀건 너무 노가다가 심하다라는것.핸드폰 게임이 시간 정해놓고 던젼 여니 스테미너를 위한 현금 유도가 심합니다. 그리고 진화재료 구하다보면 스트레스도 장난아니게 싸이고 레어에그 복불복도 해도 너무한다 싶을 때 많네요. 무엇보다 꾸준한 노력보다 운빨이 더 큰게 좀 아쉽네요.



오늘 갓패스있다고 알바중에 켜봤는데 업데이트가 있더군요 근데 업데이트가 끝나고 지정된 위치에 기본 설치가 안된다는 개소리때문에 업데이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5번째인데 갓패스는 끝나가는데 이게 뭐하는 짓거리인지ㅡ너무 게임시간이 길어요 ㅠ 튜토리얼만해도 5분이상임 ㅋ 너무 게임시간긴거 싫거든여? 튜토리얼 스킵좀만들어주세여.스태미나가 너무 많이걸리고 그리구 몬스터 진화어렵고 그리구 신타입몬스터 코스트가 너무커서 못써먹겟내요 한번 업댓좀 해주새요.
(도움되는?말나기게습니다)전채적으로재미있지만스태미나가많이들고보석모으는것도힘들고돈도쓸대가많이없어요상점을많들어돈으로살수있는거많이많들고게임돈으로보석바꾸거나살수있게해주시고십분은너무깁니다. 드빌처럼3분이나2분으로시간단축해주새요.상당히 재밌어요. 근데 단점이 있어요. 30~40랭크 벽에 부딪히니까 카드가 없으면 헤어나오기가 힘들어요. 적어도 조합법이랑 몹 위치라도 알면 모를까. 계속 하위던전 돌아서는 랭크업만 할 뿐 도저히 던전을 뚫을 방법이ㅠ보이지 않네요.
재밌긴한데 시스템이 좀 마음에 않드네요!스마트게임이면 스피드해야지 던전도 너무 쎄고 보석모으기도 너무 어렵고 스테미너도 너무 모자라고 개선되어야 할점이 많네요 현질유도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가능하게해주어야 현질을하는거 아닐까요.이게임중독성과재미는 말로표현할수없죠. 하지만 단점도역시있음니다. 지금부터하나하나집어드리죠. 첮째.마법석 마법석하나었기가 용돈받기보다어려우니 하고싶은생각이들어야죠. 하루당 마법석한개?안바랍니다 적어도일주일모두출책하면 마법석하나주세요. 일주일에시간은 63빙딜만한다이아몬드더미보다갑진겄입니다. 그러니 일주일에하나씩이라도주시죠 둘째.몬스터교환 생각해보십쇼. 이세상대히트게임 포켓몬 이게임얼마나재밋슴니까? 이게임도 만들땐대박났으면좋겟다는 생각을햇죠? 그럼 몬스터교환해주세요. 세게적인 게임메이플도 무기교환하는데말이에요.


던전하고있을때 겨우겨우 보스까지가면 잘가다가 화면멈춰서 움직이지도않고 다시껏다키면 처음부터 해야되고 패턴도 개떡같히나오고 깰수있엇는데 화면멈추는바람에 죽고 이건멉니까?왜 던전하는도중에 화면이 자꾸 멈추냔말입니까!괜히 시간낭비하고 스테미나 낭비하고 던전 깨져있지도않고.그리고 보석쓰고 다시부활해서 하면 멈출때가있음 그러다가 죽으면 졸라 개빡침ㅡㅡ이거 수정좀 해주세요!다시 처음부터해야되서 완전짜증나요ㅡㅡ그것도모자라서 패턴도 개떡같히나오니...할수가있어야지참.그리고 보석 모아서 레어까면 슈퍼울트라레어 잘나오지도않아요 우정쓰면 슈퍼울트라레어 개잘나옴 이건 무슨 완전반대네이거?이럴때마나 보석이너무아까움 게임은 완전 재미있는데 꼭이런것들때문에 열받게하네요.ㅡㅡ?그래픽도 좋고 노래도 재미있는데 제발 자꾸 이러지마셈 이런것들 수정해줘요 레어깔때 확률도좀 높히세요!~그럼 별다섯개 줄게요.
저 세시간동안 열심히 키워놓고 재밌다 이러고 있었거든요?...아낰왜 들어가지면 튕길까욬미치겠다 다시지우고 깔면 데이터 없어진다는데 어쩔거임 제발 어떻게좀 해봐요 랭크 44찍고 극야탑 마지막던전인데 보스 뎀지가 16000 일반던전 스페셜던전 테크니칼던전 이세개 모두다 정지상태다 지금 한대맞으면 만넘는 데미지가들어오는데 깨라고? 테크니칼 던전은 중간에나오는몹도 만씩달데? 좆빠지게 알운없어서 애들 렙업시키고 진화시키면뭐해 진화에 필요한 몹도 아직안나와서 물음표상태인데 이렇게 진행안되면 할맛안나지 참고로 들고다니는 몹들 레벨 죄다만렙이고 순수체력 6000넘음 . 그런데도 진행더이상안됨 참고들해라.콤보어플좀 쓰지좀마라.
정말 정말 좋은건 퍼판보다 그래픽은 쩐다는겁니닼ㅋ 하지만 장기간플레이하지말라는건가 아쉽네요ㅋㅋ더구나 초반에 노가다성을 느끼며 합성한번에 추가 못함? 진화표는 왜 귀찮게 찾아야함? 밸런스는 노가다하면 쉽겠지만 무한진행은 한숨! 중독성 추가해서 훼인들에게 돈을 은근히 많이 요구하는 게임으로 보임 하다보면 ... 결국 오래못하겠다라는 답그냥저냥 할만은한데 원조라 그런지 최근 나온 게임들에 비해 그래픽이 조금 딸려보임 자동차야 클래식이 먹혀도 게임은 다른거 같음 디아3출시 이후 나온 디아1같은 느낌, 진화표나 무한회로,궁극진화 리세마라 그런건 네이버 카페가면 정보 널려있슴
옵티머스 lte2 사용자입니다. 회사로고만뜨고 바탕화면으로 넘어가요... 지울수도없고 패치다시할수도없고 해결해주세요 공지사항에 루팅이나 용량에 대해써있는데 어느것도 해당사항이없습니다. 해결해주세요.
저번에도 튕김 현상 며칠을가도 개선되지않기에 다시 첨부터 키웠는데 이번도 업데이트이후 접속자체가 않되네요 ㅡㅡ;;빠른해결 부탁드립니다.




[#M_퍼즐앤드래곤 APK 다운로드|접기|


 퍼즐앤드래곤.첫번째.rar

 퍼즐앤드래곤.두번째.rar

 퍼즐앤드래곤.세번째.rar

 퍼즐앤드래곤.네번째.rar

 퍼즐앤드래곤.다섯번째.rar

jp.gungho.padKO-1.apk





공략카페:http://cafe.naver.com/padkrdata

게임 질의응담:http://pad.neocyon.com/faq/

초보자가이드:http://pad.neocyon.com/guide/

글스토어 게임링크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gungho.padKO&feature=nav_result#?t=W251bGwsMSwxLDMsImpwLmd1bmdoby5wYWRLTyJ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