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Battle Arena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칼싸움게임 ▷Siegius Arena ▶시저스아레나 ▷검투사게임검투사가 되어 멋진 액션을 펼치는 시저스아레나 플래시 칼싸움게임입니다. 단계별로어려운것 없으시니 화려한 액션을 즐기면서 플레이 하시면 될듯합니다. 이게임은 영화 글레디에이터 처럼 콜로세움 안에서 주인공이 다수의 적들과 싸우는 방식인데요. 진행하는 미션 한판 한판 끝날때 마다 아이템 상점을 통해 좋은 아이템들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경기다 끝나고 성밖으로 나가서연습장에가서 연습도 할수있고요 .나타나는 여러 적들을 무찔러서 쓰러트린후에 여러 아이템들을 구입하신후에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플레이를 하는 방식입니다. 조작법은 간단합니다. 방향키와 Z,X,C,V 키로 게임을 즐기면되구요.

  참 재미있게 만들었어요 별다른 기술같은건 보이지않지만 진행이 지루하지안고 미션 끝날때마다 재미가

한층더한답니다. 여러분도 시저스아레나 한번 해보세요. 듣는것보다 직접 한번해보시는 게 나을거에요.1:1모드가 있다면 참 더욱 잼난 게임될 있엇을 싶은대 아쉬네요.그러면 멋진 검투사들과 화끈한 결투를 진행 해보세요.

전에 한참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검투사를 주제로 만들었던 미국드라마가 생각나네요. 아엠위어 스타르타쿠스~~~!!!

게임 초기 화면에선 아무 무기도 착용 하지안은채로 나오네느데 오른쪽끝 아주머니 NPC에게 말을걸어 주세여 이때는 마우스를 사용해야 되요 대화가 끝나면 기본적인 무기를 줄거에요 기본적인 무기를 착용하셧다면 시저스아레나를 즐기면 되겠습니다. 첫단계는 난이도라 할것도 없이 쉬우니까요 조작방법 구사한다 생각하시면 되요.

1아이템 상점인데 망토하나 장만햇어요 어때요 전 보다 폼나죠 헤헤 망토착용하시면 아이템 성향이 뜬답니다. 돈모이는대로 가급적 아이템은 공격력 위주로 구하세여 그래야 몹좀 더 쉽게 잘을수있어여.

여긴 경기장밖 게임 연습장이랍니다. 허수와비 신나게 타격주시면되여 아무것도 나오진 안아요 심심할때 걍 와서 허수와비랑 놀다 갓면 됩니다. 아타격게이지 계산은 여기서하면 되겠네요.

일반공격은 2가지 방법인데 하나는 Z키 상하로 때리는거고요, X는 칼을 적에게 쭉찔러 넣습니다. 대미지는 X가 더좋아요 단 적들이 많을땐 비효과적이에여 X가 적들이많을땐 좋아요

1적들이 4명있네요. 도끼병들꽤 상당한 대미지를 잘랑한답니다. 한대만 맞아도 피가쫙 하지만 녀석들 이동속도가 너무 느린지라 하나씩 신속하게 움직이면서 잡으면 쉽게 클리어 할수있습니다.

경기장 밖에있는 마을이랍니다. 마을에선 강종 아이템을 장만할수있어여 그러나 돈이없으면 아무것도 살수없어요 게임 열라해서 돈벌어야죠 신속하게 아이템 맞처서 옷갈아 입혀야되는데

초보때 젤먼저 구입하실수 있는 거고요 순서 업이 돈되는 아이템만 장만하셔도 이게임 하시는데 큰 지장으 주지안는답니다. 꼭 아이탬 능력치를 전아이템이랑 비교해보세여 그것도 하나의 재미랍니다.

언제나 승리는 나의것 한순간에 잡못들 다잡고 심심해서 왔다갔다 보스나와라 아직은 아이템이 별로라 보스몹나와도 잡지도 못하겟네여 언능 장비 업그레이드 해야될탠대.

오른쪽 상단보시면 푸른색게이지 SPACE보이시죠 이건 분노 게이지 같은건대여 저게 100%차면 스페이스바 누루세여 그럼 공격력이 대폭상승하고 케릭터가 열게로 보일거에요.

1몹들 잡는재미도 있지만 돈들이 많이 떨어지니 기분 좋내요 분노 게이지도 꽉차서 눈알에 하트가 큭 시저스 아레나 정말 재미있는데 한번 해보세요. 그럼 이만 칼싸움게임 설명 끝낼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