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중독성을 강하게 가지고 있는 해골 보물찾기 게임입니다. 해골 닌자 캐릭터가 각종 장애물을 피해 블랙홀까지 이동하는 게임으로 캐릭터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귀여운 몸짓이 정말 아기자기합니다.

생각보다 높은 난이도를 가지는데, 정신 바짝 차리시기 바랍니다. 주황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시면 , 제트팩이 활성화되어 흰색으로 표시된 연료 게이지만큼 떠오를 수 있습니다. 떠오르는 방법은 ↑키를 누르면 됩니다. 45개의 레벨 15 레벨당 1 월드 해서 총 3개의 월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인디아라 앤 스컬 골드  Indiara and the Skull Gold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스컬 페이스의 공략 영상입니다. 이번 부분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더욱 편하게 게임을 클리어하실 수가 있으십니다.

시작 전 화면인데 START 누르시고 게임 GO GO 하시면 됩니다. 초기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장애물도 정말 거의 없고 몬스터 들고 없으니까 쉽게 클리어하실 수 있는데 답니다.

재미있는 게임하기 화면처럼 블록이 엄청 높죠~ 한 번에 못 올라가고 오른쪽으로 점프하신다은 신속하게 왼쪽으로 점프해서 올라가면 돼요. 이게임은 반동을 이용하여 각종 장애물을 피하고 블록들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높은 건물을 튀어 넘는 거 생각보다 힘듭니다. 초기하실 때 여러 번 실패를 경험해봐야 터득할 수가 있어요 전 10번 정도 실패한 것 같아요.

여기선 슬라이딩이 필요해요 신속하게 달리면서 키보드↓누 루시 면 돼요 천천히 걸어가다가 앞에서 누르시면 안 되고요 슬라이딩은 항상 뛰면서 누르셔야 가능합니다.

약간 어려운 난이도 인대요 블랙홀에 들어가려면 3단 점프를 해야 돼요 왼쪽 오른쪽 왼쪽 이런 식으로 하면 되는 돼요 생각보다 어려워요 실패하면 초기부터 다시 와야 되니 조심하세요.

위로 올라가기 참 어려운데 바로 앞으로 올라가지 창끝에 찔려 죽고 올라가다 실패해서 내려보며 철수에 죽고 몇 번째 리플레이하는지 모르겠네요.

가시밭이 쫙 깔려있는데 이건 뛰어넘기 쉽답니다. 그러나 상위 미션 가면은 가시밭에 몬스터들이 서있어서 미션들을 클리어 하기가 무척 까다롭습니다. 여러 번 반복을 하면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 피해 또 장애물 이 게임하면서 느끼시겠지만 정말 무수히 장애물 많이 나타납니다. 그래도 어려운 장애물 통과할 때 입가에 미소가 살짝 올라가네요 별거 아니네 하면서 말이죠.

제트팩이 활성화되어 위로 날아가는 장면 인대요. 게이지만큼 떠오를 수 있습니다. 줄어드는 게이지 잘 보시고 확인 안 했다가 땅끝으로 떨어지지 마시고 요법은 누르면 됩니다.

아무리 많은 장애물들이 만난다 해도 2단 점프만 잘하시면 어떠한 미션도 보다 쉽게 클리어할 실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선 점프를 가능하면 짧게 뛰어야만 장애물에 안 닿습니다.

1점 말 여기까지 힘들게 왔네요 오늘은 기록 좀 새우려 했는데 보통 미 시원한 개 성공하는데 5분 걸리는 것 같아요. 상위 미션을 수록여 반복해야 하니까요. 그럼 이만 해골 보물찾기 게임의 설명 끝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