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onster Rush Tower Defens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풍선타워디펜스5 게임인데요. 현재 꾸준하게 인기가 많아서 벌써 5가 나왔네요.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중독성쩌는 귀요미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펜스 게임 다들 좋아하실 거라 생각이 되네요. 게임이 어렵지않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며 여태까지 나와있던 그 어떤 디펜스 게임보다 우수하다고 생각되네요. 게임 방법은 각종 원숭이들을 뽑아 풍선이 지나가는 길목에 비치하면 자동으로 지나가는 풍선들을 사정없어 터트리고 레벨업을 하는 게임입니다. 초기에는 일반 원숭이만 뽑을 수 있는데.

레밸 올릴수록 다양한 원숭이와 특이한 아이템도 생성할수 있습니다. 게임 속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저는 반드시 빠른 플레이로만 게임하고 있어요. 조작 KEY로는 간단하게 마우스만 사용하면 되고요 유닛 생산은 돈 되는 만큼 유닛을 생성해서 길가에 비치할 수 있어요. 솔직히 버그판이다 보니 난이도는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게임 방법 및 공략들은 알아야 하니 게임 방법들은 간략하게 소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위 유닛일수록 가격 비싸지만 그만크 강력함을 보여준답니다.

풍선타워디펜스5의

팁 하나 알려들인다면. 초기 시작할 때 초보 원숭이 많이 뽑지 마세요. 미션들을 클리어할 정도만 뽑으세요 나중에 보다 좋은 유닛 뽑아야 됩니다.

 
 
 
 

PLAY 누른후 위화면과 같이 그림으로 표시된 각종 매뉴를 볼수가 잇습니다. 다른건 건드실 피요없고요 우측하단 보시면 플레이만 눌러 주시면 됩니다.바로 아래에 있는 아이콘은 효과음악과 배경음악을 온오프할 때 눌러주는 아이콘입니다. 사운드 소리가 정말 좋아여 전 항상 이어폰 끼고 음악 들으면서 디팬스 한답니다. 음악도 단순한게 조하서요.

 

고급 원숭이를 가능한 많이 만드세요. 초급 원숭이에 돈 많이 쓰시면 나중에 상위 레벨에서

클리어하기 힘듭니다. 값싼 원숭이는 나중에 쓰레기 취급당하니까요.

빨간 풍선이 일열로 오고 잇네요. 유닛 배치는 가급적 풍선이 나오는 입구에 집중

적으로 배치하시고 나머지는 중간중간 세워 두세요. 간혹 도망치는 넘들 터트릴 수 있게요.

>>버튼을 이거 누르시면 게임진행 빨라지니까요. 풍선타워디펜스5버그판 게임을 신속하게 진행하고 싶은 분들은 사용하세요. 속도가 한 4배속 정도 되는것 같네여 전매일 빠른 진행으로 게임 한답니다.

 

게임 시작되면 왼쪽부터 여러 가지 색 풍선들이 한줄로 나란히 나옴니다. 그럼 왼쪽 창을 보시면 $표시 보이죠 돈 있는 만큼 원숭이를 뽑을수 있습니다. 뽑은 원숭이를 풍선이 지나가는 길목에 풀어 놓으세요

 

 

레밸이 높아질수록 다양한 원숭이를 구입할 수 있는데 특히 왼쪽 창보시면 못 아이템 같은 거 사지 마세요. 미션 클리어하면 다 없어져요. 유닛은 결코 안 없어지니 맘껏 구입 하세영.

 

게임은 업그래이드 기능이 있는데 업그래이드 하게되면 모양이 살짝 바귀게 되는것 뿐만아니라 공격력 또한 좋짐니다. 업그레이드은 돈되는 대로 아끼지 시고 팍팍 투자 해야해요.

 

새로운 아이템 말고도 아이템 자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아이템도 나옵니다. 한 번에 한 개의 아이템만 업그레이드 가능하고요 업그레이드한 아이템은 상당히 성능이 좋아집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