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상당히 순발력을 요구하고 눈이 잘 돌아가야 하는  구슬 피하기 게임입니다.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에서는 공중에서 떨어지는 구슬을 좌우로 피하면서 미션 단계 올리는 게임이에요.

조작방법은 화면 안에 마우스만 사용해서 좌우로 움직이기만 하면 되며 클릭도 할 필요 없습니다. 너무 조작방법과 게임이 단순하지만 은근히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다. 한번 진행해보시면 좀 더 오래 버티기 위해서 팔 아플 정도로 마우스 흔듭니다. 저는 나중에 너무 팔 아파서 왼손으로도 한적 있습니다.

정말 중독성하나는 최고인 거 같습니다. 모든 등장하는 구슬들을 순발력을 이용해서 피해주세요. 한번 빠지면 거의 중독 수준이라서 높은 점수 꼭 한번 해야 풀리는 성격이라서 오래전부터 단순히 정말 수없이 많이 해봤는데 이게임 머 근방 싫증 날수도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짧은 시간에 즐기수 있는 게임이며 심심풀이용과 킬링타임용으로 아주 좋다고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심심하실 때마다 잠깐잠깐 해보세요.

게임 시작과 동시에 공중에서 구슬들이 몇 개씩 떨어지는대요 살짝 피하면서 뒤에 떨어질 구슬 위치를 파악하세요 그리고 단계가 올라 갈수록 구슬도 엄청 떨어진답니다. 아무리 많은 구슬이 떨어져도 살아남을 수 있는 노하우가 있습니다 구슬 엄청 떨어진가고 이리저리 정신없게 피하지 말고 안전한 곳 한 곳을 지정해서 가만히 있으면 구슬이 앞이나 뒤에 떨어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구슬 피하면 달리는 모습 힘들어보죠 한 대 맞으면 다 부쳐질 것 같은데 스코어 13밖에 되지 않았는데 헉헉 안되며 아직은 손목에 힘을 주고 아우스 움직이지만 좀 있음 팔목 불나겠죠.

스코어는 구슬 한 개마다 1점씩이고요 구슬에 맞으면 하트 1개씩 없어지고 하트를 전부 소모 시 게임 오버입니다 

최대한 많은 구슬을 피하셔서 높은 점수를 

내세요. 점수 많이 먹으면 좋잖아요.

이제 점점 많은 구슬들이 떨어지는대요 구슬이 떨어지는 지점을 잘 파악하시고 마우스를 천천히 움직이세요 구슬 많이 떨어질수록 움직임이 적어야 구슬에 안 맞고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스코어 100도 안 넘었는데 벌써 하트 2개밖에 안 남았어요. 오늘 컨디션이 너무 안 좋은 탓인지 적어도 100까지는 하는 4개는 유지해줘야 오래오래 게임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졸라맨 비슷하죠 요즘 플래시 게임 대다수 이런 캐릭터가 대세인가요 어떻게 보면 좀 참신하다고 생각도 들긴한대 케릭터가 작으니 구슬 피하기는 좋은 것 같아요.

스코어 205 드디어 기록을 세웠답니다. 205점인데 생각보다 하기 힘들어요 여러분도 제 스코어에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