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Zombie Plague 엄청 재미있는 게임으로 교체함

핸드폰 게임인 앵그리버드를 생각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게임방법은 각 스테이지마다 좀비가 몇 마리씩 서있습니다. 서있는 좀비들을 모조리 다이너마이트로 날려 버리는 겁니다.

그럼 다음 판으로 옴겨지는데 한판 한판 옮결질때 좀비 숫자가 증가할 뿐 아니라 좀비 근처 장애물로 상당히 많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다이너마이트는 사용할 수 있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사용한도 내에서 많은 좀비들아 잡아야 합니다. 한방의 무기 사용은 1타 3피를 노려하는 스테이지도 많이 나타납니다.

생각하면서 그리 어렵지 않지 않을 정도로 난이도이며 생각보다 쉬운 게임입니다. 조작 방법도 간단하고 단계별로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잠깐잠깐 시간 날 때마다 할 때 좋을 듯싶습니다..

좀비 게임하면 예전부터 징그럽고 살벌한 게임이 피가 튀기면서 하지만 이게임은 잔인성도 없으며 좀비들이 하나같이 TNT 맞고 날아갈 때 정말 코믹하게 날아간답니다.

지금 엄청 재미있는 게임 화면은 설치된 TNT 폭발에 의해 좀비가 휙 하고 날러가는 모습입니다. 초기 단계에선 그냥 좀비가 있는 자리마다 무기를 하나씩 같다 놓으면 클리어할 수 있지만 높은 단계 올라 갈수록 TNT가 모자라니 위치를 잘 파악하시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네요. 공중에 매달려 있는 좀비들은 다른 좀비들보다 잡기가 힘듭니다. 그래도 각종 지형을 이용하시면 쉽게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지금 같은 5 LEVEL 밑에 있는 풍차를 이용하여 좀비들을 잡아야 합니다. 좀비 숫자는 4마리이며 다이너 마이트는 2개 밖에 없습니다. 한 번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으나 몇 번 하다 보면 잘할 수 있습니다.

7단계 레벨은 시한폭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들이 좀비들 주위에 상당히 많으므로 생각 잘하시고 한 번에 원킬해보세요. 미션 실패하면 계속 제도전 하셔서 클리어하면 됩니다.

이번단께는 레벨 9라서 무지 힘들어 보이는 단계 같지만 위에 사진처럼 시한폭탄과 다이너마이트를 지정해놓으시면 쉽게 좀비들을 잡을 수 있습니다. 각 폭탄이 터지면서 좀비들이 공중으로 날아가고 밑으로 떨어진 좀비는 오른쪽 구슬이 굴로 가면서 좀비를 뭉게 버린답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화면 위에서 빙빙 도는 풍차 같은 것을 이용하여 좀비를 잡으세요. TNT 폭발에 공중으로 날아가는 좀비를 빙글 도는 풍차의 날카로운 부분에 부딪혀서 잡습니다.

좀비들을 모조리 다 잡으시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 가지만 점수 기록을 남기시려면 좀비들을 가종 장애물을 이용하여 죽여야만이 추가적인 점수를 높일 수가 있습니다.

난도가 높은만큼 실패도 많이 하는대요 TNT랑 시한폭탄이 위치를 바꿔가면서 하시면 근방 다음 LEVEL에 도전할 수가 있습니다. 실패한다고 스트레스받거나 포기하지 마시고요.

이번판에는 하단에 있는 풍차 같은 것을 활용하여 좀비들을 잡으세요. 점수 팍팍 드러나실 겁니다. 한 번에 힘드니 여러 번 반복해서 게임 클리어해 나가시면 됩니다. 시간을 두고 계속 도전하세요. 다양한 해당 게임 맵에서 좀비들을 날려 버리는 통쾌함을 많이들 느끼시고요. 조금씩 올리는 재미도 느껴보세요. 이상으로 TNT 좀비들 게임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들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