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요즘 한참 상당한 인기 있는 윈드러너 게임 비슷한 거라고 보면 되고요 컨트롤 조작도 비슷하답니다. 게임성은 정말 많이 흡사합니다.   도망가기게임하기를 할 때에는 초기부터 끝까지 주인공 닌자가 도망치면서 나오는 금괴를 획득하고 각종 장애물과 적 닌자를 쓰러뜨리거나 여러 방법을 동원하여서 회피하면서 전력 질주로 앞으로만 전력질주를 해나가는 게임입니다.

스마트게임인 윈드러너보다 훨씬 난도가 높아서 웬만한 윈드 고수들도 이게임 초기할 때 결코 2번째 판 미션 한 번에 깨기 힘들듯 싶어요. 전 세 번째 만에 2번째 미션들을 클리어했습니다.

윈드러너를 해보신 분이시라면 이게임 한번 도전해 보세요. 한번 하면 오기가 생겨서 중독성도 물론 있지만 미션들을 클리어할 때까지 하게 될 겁니다.

특히 적무사가 나타났을 시 판단을 빨리해야 합니다. 점프를 해서 도망갈지 슬라이딩으로 피해 갈지 전 꼭 적 들만 만나면 자꾸 미션 실패하지만 큰 장애물이 나오면 2단 점프하시면 되시며 점프를 계속 누르고 계시면 공중에서 조금 있다 내려옵니다. 다들 아시겠죠? 그럼 게임 한번 해볼까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초기 화면 주인공 닌자가 나무 위에 가만히 앉아 있고 적 닌자 3명이 내려오기만 기다리고 있네요 스테이지 시작되면 생각보다 화면이 신속하게 움직입니다. 앞에 장에 물들을 잘 판단하시고 점프를 1단으로 뛸지 2단으로 뛸지 또는 적들을 만나면 당황하지 마시고 빠른 판단을 하여 앞으로 더욱 도망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금괴는 점수와 연결되니 가능한 꼭 금괴 챙겨 드세요.

지금 것은 첫 번째 판 클리 어화는 모습입니다. 안 덤 버링 기능도 있었네요 첫 판은 솔직히 누구나 한 번에 깰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힘든 장애물도 나오지도 안고 무시무시한 적들도 안 나오니까요.

이런 큰 장애물을 만나면 꼭 한 번씩을 실패하더라고요 하지만 한번 통과한 장애물 따위는 다시는 실패하진 안는다는 게 이게임 장점이지요 초기에만 힘들 뿐 게임 룰을 알면 정말 쉽습니다.

정말 도망가다 못해 바닷속까지 도망 와버렸네요 그래도 바다에 온 보람은 있죠 금덩어리 게 저렇게 환히 반짝이고 있는데 말이죠 요즘 금 시세도 참 비싼데 금괴는 반드시 먹어야죠

이번엔 줄을 이용하여 도망가는 모습이며 적 닌자들 참 죽어라 쫓아오죠 올라갈 때마다 여러 번 도전하여 클리어했지만 이놈의 줄 때문에 미션 실패를 많이 한 것 같네요.

2:1 닌자 피하기 닌자가 아무리 많아도 우리 주인공은 잘 피하죠 이런 경우는 회전하면서 도는 것보다는 밑으로 슬라이딩하는 게 낮다고 생각되네요. 요기도 금괴가 보이네요.

2단 점프 후에 공중에서 천천히 내려오는 모습입니다. 클리어 지점 나가오는 모습 언제나  도망가기 게임하기를 하면서 미션을 성공적으로 끝낼 땐 참 후련합니다. 다음 엔 도전할 땐 꼭 한 번에 클리어할 겁니다.

 정말 노라조 노래 가사 오늘도 달리고 내일도 달리고 돌아라 지구 12바퀴 우리 도망자 불쌍한 닌자 무사히 안전한 곳으로 귀하 할 때까지 미션들을 클리어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