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이런 게임 비슷한 거 많이 봤는데. 약간은 전략이 필요 한게임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전략 시물레이션을 좋아하다 보니까 문명 플래시 게임을 강력히 적극 추천합니다. 다른 플래시 와는 달리 전략적으로 해야 하는 방식이 참 맘에 들고 쉽게 싫증 나지 않습니다. 방식을 보면 초기 3 종족이 나옵니다. ,

 

아무 종족이나 맘에 드는 종족을 고르시고 게임 진행하시면 초기 서둘러서 비슷한 곳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적들은 중무장을 한 기사단, 각종 괴물들로 이루어져 있고 원시인들은 손도끼나 창 칼을 사용하여 전쟁을 진행한답니다.

 

원시인들 거점 황 급탑에서 왼쪽 마우스를 드레그 한 다음 다른 지역 같다 놓습니다. 그러면 원시인들이 여러 명 달려 나가서 그거점에 황금탑을 세웁니다. 적들도 마찬가지로 자기 거점을 만들면서 원시인들 본거지로 조금씩 파고들어 옵니다.

 

클리어 방법은 여러 가지 많은 거점을 만들면서 기사단이 있는 본거지를 모두 점령하는 방식입니다. 배경음이나 사운드부터가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상당히 독특합니다.

문명 플래시 버그판(무적) 게임 플레이 영상 및 아주 디테일한 리뷰 진행

공략 영상이에요. 최초 하시는 유저분은 한 번씩 막힐 때마다 보시고 하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보기보다는 참 재미있고 인터페이스가 다른 게임보다 다양하네요. 일반판과는 확연하게 다른 재미를 느껴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런 직접 다른 재미를 맛보세요!!

NEW게임 누르시면 게임 활성화되면서 난이도 조절을 2단계로 할 수 있어요. 쉬움, 어려움 그리고 저장 모드도 가능합니다.

다른 플래시들과 달리 저장을 하면서 즐길 수 있다는 상당히 큰 장점이 있죠.

그다음 케릭 생성 인대 케릭은 3가지이고 능력치는 각기 다르니다. 능력치 잘 보시고

맘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전 3번째 케릭이 좋더라고요.

원시인들이 공격하는 모습인데 각 지점에 숫자 보이시죠.

그게 원시인 및 병사 숫자입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시면 10개의 동그라미가 보입니다.

이것은 필살기 알고 생각하면된니다. 시간이 지나면 마우스 클릭으로 필살을 날릴 수 있습니다.

원시인들이 왼쪽 황금탑 29 동그라미 표시 보이시죠 원시인들이 이동한다는 표식이랍니다.

점점 숫자가 줄어들면 원시인들 거점이 되는 거고 그런데 이상하게 병력이 너무 없는 듯싶네요.

하다 보시면 정신없이 움직여야 할 때가 간혹 있습니다.

사방팔방으로 거점 만드시는 것보다 본기지에서 조금씩

튼튼하게 병력 많이 채운다운 거점을 늘려나가 시는 게 편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하단에 보시면 99999 이건 뭐 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이 돈이

있어야 필살기를 쓸 수 있어요. 좋은 필살기일수록 더욱 만은 돈이 나간답니다.

돈은 아끼지 마시고 마음껏 쓰세요.

상당히 어려운 판인데 다섯 머리 달린 용인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머리 5개 달린 이놈을 잡으려면 먼저 주위에 있는

모든 땅들은 자기 꺼로 만들고 인원수를 최대한 들리는 게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머리 괴물을 잡으려면 상단 한 시간이 소요됩니다.클리어 방법은 말이 필요 없이 죽을 때까지 병력 보내면 되어 인해전술이라고나 할까요. 이상으로 문명 플래시 버그판 게임하기 소게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