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에서 출시한 게임 스토리는 다른 지금 이 스토리는 자신의 애인을 구하기 위해 화난새들을 출동시켜서 애인을 구출해나가는 영웅 새를 조절해야 하는 컴퓨터로 앵그리버드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애인을 잃은 엥그리버드의 분노의 찬 날갯짓으로 여러 장애물을 파괴를 하고 진행을 해야 합니다.

아마도 어린이 분들께서 플레이를 하실 거 같은데 그렇다고 어른분들이 안 한다는 건 아니지만 상당히 재밌게 잘 만든 스마트폰과는 확실히 다른지만 동일하게 각도를 조준해서 발사해서 애인을 구 해보세요. 그리고 지금 이 게임의 경우는 무적판이라서 새들의 목숨이 3마리가 아니라 무한정으로 제공하여서 일반판보다 대단히 쉽게 할 수가 있으세요. 숫자 개수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분들 때문에 치팅판을 가져 온거랍니다. ^^조작방법은 온리 마우스만을 이용하셔서 조절하시면 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영상

 

 
반응형
 

맛폰에서의 게임 목표는 열받게 하는 돼지들을 전부 제거를 하는 것이 목표였다면 멀리 떨어진 애인을 여러 목표물과 장애물을 제거하여서 애인까지 앞으로 돌격하여서 애인에게 입에 입 맞추면 되는 게임이라고 생각해주세요. PLAY를 누르면 애인 구하기를 떠날 수가 있습니다. 그럼 다 함께 게임을 즐겨보도록 할까요~

 

 

허접하지만 하는 방법을 유튜브에 업로드하여서 소개해봅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며 재밌게 할 수 있는 공략 게임이랍니다. 애인을 구해서 애인을 기쁘게 해 주세요.

 

 

레벨은 총 36 레벨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초기 제가 6 스테이지까지 진행해본 결과 초반에는 극 난이도가 쉽지만 갈수록 조금은 난이도가 올라가서 상당히 여러 울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하시려는 게임이 무적판이기에 그래도 편하게 즐기실 수가 있을 거랍니다. 레벨을 플레이를 하시려면 레벨 숫자를 선택해서 플레이를 하시면 되고 잘 깨면 별 3개로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조작방법은 스마트폰의 게임하고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새총을 이용하여 마우스를 이용하여 쭈욱 당겼다가 각도를 잘 잡은 후에 목표물인 여러 장애물이나 새를 조준 하여 사격을 가하면 됩니다.

 

초기판이라 새만 조준하면 되는 거지만 나중에 되면 될수록 머리 두뇌를 조금씩 요구하는 조금은 까다롭아진다고 보면 됩니다.

 

요렇게 예쁜 애인을 구해주세요. 별 3개로 구해주면 더 금상첨화가 되겠지만 말이에요. 다음 판으로 진행하면 플레이 마크 모양의 오른쪽 버튼을 누르신다면 다름 스테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어요.

 

조금씩 난해해지고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애인 새들이 상당히 분포가 되어있는데 잘 조준해서 점수를 먹도록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도록 소총으로 발사를 해야 합니다.

 

돼지의 음모에서 갈 꽤 차서 밑에 돼지한테 깔리지 않게 목표물을 구해내야 합니다. 정해진 시간이 있기에 재빠르게 각도를 잘 조준해서 한 번에 구해야 합니다,. 하지만 실패를 하셨다고 하면 R키를 눌러서 리플레이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제부터는 검은색 폭탄 새가 등장하는데 엥그리버드의 대갈통으로 사정없이 폭탄 새의 머리를 박아줘야 합니다. 그러면 터지면서 밑에 차근차근 세워진 돼지들을 전부 날려 버린 후에 깰 수가 있습니다. 밑에 보면 가장 밑에 처량하게 보이는 애인의 모습을 볼 수가 있네요.

 

다음 판의 경우에는 위아래로 각도를 해서 아래위로 튀기면서 새를 구출하는 스테이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영상을 보시고 하는 방법을 보시면 되세요. 제가 이 스테이지도 클리어한 영상을 찍어놨습니다.

총 7 스테이지의 플레이하는 영상이에요. 초기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 봐보시면 편하게 즐길 수가 있을 거예요. 플레이 영상은 총 5분 정도가 되는 거 같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